'비밀애' 윤진서 "베드신이 부각되서 부담감으로 잠 설쳤다"
배우 윤진서가 베드신때문에 잠을 설쳤다.
15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비밀애(감독 류훈)' 시사회가 열렸다. 비밀스러운 사랑을 연기한 유지태, 윤진서는 영화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에서 설레고 떨리는 심정을 숨기지 않았다.
핫 핑크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현장에 등장한 윤진서는 "'비밀애'가 10번째 영화인데, 어제 밤 처음으로 잠을 설쳤다. 많이 떨리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놓았 ...
유지태 "7년 만에 재회한 윤진서와 7년 후 다시 연기하고파"
유지태와 윤진서가 '올드 보이' 이후 7년 만에 다시 만나 비밀스러운 사랑을 나눈다.
24일 서울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영화 '비밀애(감독 류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비밀애'는 한 여자를 사랑한 쌍둥이 형제 진우, 진호의 위험하고 안타까운 사랑을 담았다.
유지태는 "7년 전, 신인배우 윤진서가 '물음표'였다면 지금은 '느낌표'인 배우가 되었다. 향후 7년이 궁금한 배우다. 7년 쯤 뒤에 다시 만나 연기를 ...
윤진서 "격정 베드신, 정신적-육체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장면"
파격적인 베드신에 도전하는 윤진서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촬영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윤진서는 24일 서울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비밀애(감독 류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여배우에게 베드신은 언제나 어려운 장면이다"며 베드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쌍둥이 형제 사이에서 흔들리는 여인 '연이'로 분한 윤진서는 신혼 초 사고로 남편을 읽고 죽은 듯이 살 ...
한효주-지진희 '동이', "우리 드라마 안에 추노있다?!"
드라마 동이가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조선의 아름다운 음악과 노비 추쇄 등을 소개한다.
4일 밤 여의도 MBC 10층 대회의실에서 MBC '동이(연출 이병훈 극본 김이영)' 첫 대본 리딩이 진행됐다. 한효주, 지진희, 정진영, 배수빈, 이소연, 김유석 등 60여명의 출연진이 전원 참석했으며 자정을 훌쩍 넘은 시간까지 진행되었다.
동이역의 한효주, 숙종역의 지진희, 서용기역의 장진영, 동이를 사랑한 남자 차천수역의 배 ...
한가인, 김남길의 나쁜 여자로 3년만에 컴백 "재즈-승마 맹훈련"
한가인이 3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한가인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눈의 여왕'의 이형민 감독이 연출하는 SBS '나쁜남자'의 히로인으로 낙점됐다.
'나쁜 남자'는 뛰어난 머리와 섹시한 카리스마로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한 남자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모든 여자를 빠져들게 만드는 옴므파탈 '건욱'에 MBC '선덕여왕'의 ...
장근석, 깜짝고백 "'황진이' 촬영 당시 하지원 정말 사랑했었다"
배우 장근석이 하지원을 정말 사랑한 적 있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황태경으로 분해 여성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장근석이 KBS 2TV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쟁쟁한 스타들 가운데 자신의 이상형을 차분히 선택해나가던 장근석은 드라마 촬영 중 정말 사랑에 빠진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드라마 '황진이' 촬영 당시에 여자친구 ...
백지영 ‘아이리스’OST 참여··· 애절한 발라드로 돌아와
가수 백지영이 14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한다.
백지영 소속사 WS뮤직은 12일 “백지영이 2009년 최고의 기대 작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해 주인공인 이병헌, 김태희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애잔한 감성을 더해줄 러브송 ‘잊지 말아요’에 참여 하기로 하여 지난 주 OST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 곡은 백지영이 ‘아이리스’의 영상과 ‘잊지 말아요’의 멜로디만을 듣고 바로 부르고 싶다 ...
'파주' 이선균-서우, 파격 베드신 예고 '관심 고조'
이선균과 서우가 영화 '파주'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그린 영화 '파주(감독 박찬옥)'가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언니의 남자 김중식(이선균)과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 은모(서우)의 내레이션이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넘나들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서우와 이선균의 베드신. 영화 '미쓰 홍당무'와 드라마 '탐나는도다 ...
글래머 정양, 7년 만에 '방자전'으로 컴백
탤런트 정양이 영화 '방자전'으로 7년만에 컴백한다.
정양은 섹시한 이미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다 갑자기 찾아온 갑상선 항진증으로 인해 잠시 연예계 생활을 중단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 오랜 공백 기간을 끝내고 영화 '방자전'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방자전'은 '춘향이 진짜 사랑한 것은 이몽룡이 아닌 방자', '춘향이 타고난 미모를 무기로 신분상승을 꿈꾸는 전략가' 등과 같이 고전소설 '춘향전'의 모든 ...
박효신 뮤비에 ‘박용하-박시연 노개런티 출연’
박효신이 데뷔 십 주년을 맞는 소감을 재치있게 전했다. 14일 오후 5시 서울 압구정 CGV에서 박효신 6집 앨범 발매기념 '사랑한 후에' 뮤직비디오 시사회가 열렸다. 이번 앨범은 박효신의 데뷔 십 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앨범이다. "어떻게 하다보니 십년이 됐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전한 박효신은 달라진 점을 묻자 "예전보다 많이 용된 것 같다. 예전 사진을 보면 민망한데, 그게 내 본래 모습이라고 인정한다"고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