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자의 前 부인, 돈때문에 매춘?
사라 퍼거슨(Sarah Margaret Ferguson) 영국 앤드류 왕자의 前 부인이 매춘을 했다는 보도가 나와 영국민들이 충격에 빠졌다.
영국의 '글로브(GLOBE)'지는 지난 3일(현지시간) 퍼거슨이 45만달러(약 5억4,000만원)를 받고 2명의 석유재벌과 잠자리를 함께 했었다고 폭로했다.
퍼거슨은 지난달에도 사업가를 가장한 기자에게 前 남편인 앤드루 공작을 소개해주는 대가로 50만 파운드(약 9억원)를 요구하는 장면이 몰 ...
타블로,"그들의 목적은 진실이 아닌 증오였다" 학력위조설 심경 토로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이선웅)가 트위터를 통해 학력위조설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타블로는 지난 3일 저녁께 “이런 글조차 쓰기 싫었지만 저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립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 네티즌은 지난 해 11월부터 포털 사이트에 "스탠퍼드 대학교 졸업자 명단을 확인한 결과 타블로의 이름이 없었다. 타블로의 가족들은 모두 매장당할 것이며 소속사도 망할것이다"라는 내용의 ...
'설화' 김하은, 넥센-기아전 시구 "야무지고 당찬 모습 보여드릴게요"
'추노'의 '설화'를 연기했던 김하은이 넥센-기아전의 시구자로 나선다.
김하은은 이번 주말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지는 2010 프로야구 넥센-기아 경기의 시구자로 등장한다. 최근 자신이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301호 고양이’(www.301cats.com) 의 깜찍한 의상을 입고 프로야구 넥센 경기의 시구자로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김하은은 "평소 프로야구를 즐겨 보며 시구에도 관심이 많았다. 매우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 ...
신데렐라 언니, 뻔한 결말-허전한 마무리 "시청률은 1위는 지켰지만..."
KBS '신데렐라 언니'가 3일 종영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집계 결과 19.4%를 기록하며 수목극 시청률 1위는 지켰지만 어딘가 허전한 마무리다.
'신데렐라 언니(이하 신언니)'의 시작은 화려했다. '국민 여동생' 문근영의 악역 변신과 천정명의 군 제대후 복귀작, 2PM 택연의 연기 도전작, 충무로의 블루칩 서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고, 세계적인 고전 '신데렐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드라 ...
서인영,신곡 1위에 책 발간 사인회까지
서인영이 지난 1일 타이틀 곡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로 국내 각 음원 사이트 1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발라드가수가 아닌 댄스가수인 서인영이 만들어낸 놀라운 결과에 관계자 또한 모두 놀라고 있다는 후문.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고공행진에 힘입어 서인영은 자신의 쇼핑 노하우를 담은 “서인영의 쇼핑놀이 in Singapore” 발간 기념 팬 사인회에 나섰다.
“서인영의 쇼핑놀이 in Singapo ...
송중기, ‘카리스마 시크남’ 변신 화보 공개
KBS 2TV '성균관 스캔들'의 송중기가 화보를 통해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강한 남성미를 내뿜는 ‘카리스마 시크남’으로 깜짝 변신한 것.
‘블랙 앤 화이트’ 컨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송중기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 시크하고 냉소적인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슬림해진 라인과 날카로운 턱선은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배가시키기도. 꽃미남 엄친아이자, 상큼한 미소가 ...
김승우-권상우-최승현-차승원, "포화속으로 많이 사랑해 주세요"
3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포화속으로’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이재한 감독을 비롯해 출연배우 김승우, 권상우, 최승현, 차승원이 참석해 포토타임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포화속으로'는 1950년 8월 한국전쟁의 운명이 걸린 낙동간 지지선을 지키기 위한 남과 북의 처절한 전쟁 한복판에서 교복을 입고 포화 속으로 뛰어 든 학도병 71명의 슬프고도 위대한 전투를 그린 감동 실화 ...
'박카스 뽀뽀녀'임소영, 그녀에게 이런면이?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임소영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카스 뽀뽀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임소영은 'Day and Night'을 통해 두 얼굴의 매력을 공개했다. 낮에는 밝고 명랑한 소녀로, 밤에는 도발적이고 섹시한 팜므파탈로 변신한 임소영 스타화보는 그녀만의 두 가지 매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신선하고 섹시한 모습을 선사한 그녀의 스타 ...
'포화속으로' 김승우," 찍은 대로 나온다는 진리 벗어나지 않았다"
배우 김승우가 영화‘포화속으로’ 국내 첫 시사회 소감을 말했다.
3일 오후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화제의 영화 ‘포화속으로’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진행됐다.
김승우는 “영화를 오랜시간 했지만 찍은 대로 나온다는 진리를 벗어나지 않았다. 다들 열심히 했다고 자부하고 열심히 한 느낌들이 화면에 담겨 있어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촬영한 네명모두 프로근성이 있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해서 어려운 것 없이 ...
스파이더맨4 주인공은 흑인?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히어로물 시리즈인 '스파이더맨'의 새 주인공으로 흑인이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1,2,3편에서 주인공 '피터 파커'역을 맡아던 '토비 맥과이어'가 하차한 후 새로운 주인공을 누가 맡느냐에 팬들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또 한 명의 도전자가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물망에 오른 후보는 흥미롭게도 모두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는 흑인 배우 '도널드 글로버(Donald Glo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