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된 464회 로또 당첨번호, ‘6 12 15 34 42 44 보너스 4’… 1등 13명
지난 주 로또 1등 나오지 않으면서 300억원의 어마어마한 당첨금이 이월돼 사상 최고 금액 당첨자가 나올 것으로 관심을 모았던 제 464회 나눔로또 1등 당첨번호가 발표됐다.
22일(토) 나눔로또 제 464회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6, 12, 15, 34, 42, 44, 보너스번호는 4’로 결정됐다.
1등 당첨자는 총 13명으로 당첨금은 33억5572만1106원이다. 총 판매액은 1267억 7227만4000원으로, 1등 총 당첨금은 436억원이 넘는 ...
‘불후2’ 홍경민, 전영록의 ‘하얀 밤에’ 하드록으로 편곡해 첫 우승 차지
데뷔 15년차 가수 홍경민이 ‘불후의 명곡2’에서 프로그램에 합류한 후 첫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2’)에서는 80년대를 이끈 영원한 젊은 오빠 전영록의 대표 히트곡과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경합이 펼쳐졌다.
전영록의 ‘하얀 밤에’를 하드록으로 편곡한 홍경민은 후렴구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임 ...
서울시장 후보 나경원, 개불 받아먹는 사진 화제 ‘힘내서 열심히 다닐께요’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노량진 수상시장을 방문하여 표심잡기에 나섰다.
나 후보는 22일 오전 서울시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아 상인들에게 일일이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한 상인은 전복과 개불 등의 해산물을 직접 잘라 나 후보에게 건넸고, 나 후보는 이를 반갑게 받아먹었다.
나경원 후보는 이날 있었던 유세현장의 사진을 자신 ...
최고 한류스타 김현중, 팬들과 치킨집에서 소탈하게 건배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팬들과 함께 치킨집에서 소탈하게 건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팬미팅도 아닌데 닭집에서 팬들하고 건배하는 김현중”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의 김현중은 한 치킨 집에서 사람들과 함께 건배를 하며, 치킨을 먹는 등 톱스타 답지 않은 소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현중을 보기 위해 가게 밖에 몰려든 인파는 ...
'경찰의 날'에 인천 조폭 도심서 '유혈 난투극' 펼쳐 충격
인천 폭력 조직들이 도심 한복판에서 유혈 난투극을 펼쳐 충격을 주고 있다.
22일(토) 인천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21일(금) 오후 11시 50분께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길병원 장례식장 앞에서 인천 폭력조직 A파 조직원 100명과 B파 조직원 30명간에 충돌이 빚어졌다.
이날 충돌은 B파에서 A파로 소속을 바꾼 조직원이 장례식장 앞에서 B파 조직원에게 흉기로 2∼3차례 찔려 중상을 당하면서 시작됐다.
신고를 받고 ...
SK-롯데 플레이오프 5차전, 우천으로 인해 23일로 연기 '포스트시즌 일정 하루씩 밀려'
플레이오프 5차전이 우천으로 인해 연기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2일(토) 오후 2시부터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가 우천으로 인해 연기 됐다고 발표했다.
취소된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는 다음 날인 23일(일) 오후 2시부터 부산 사직 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한국시리즈 일정도 하루씩 밀리게 됐다. 한국시리 ...
수원-알사드 최악의 난투극, 수원 고종수 트레이너-스테보 2차전 출전 정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최악의 난투극에 가담했던 수원 삼성의 고종수 트레이너와 공격수 스테보가 2차전 원정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지난 19일(수)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1 AFC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수원 삼성과 알 사드의 경기에서 관중이 난입된 사상 최악의 난투극이 펼쳐졌다.
이에 AFC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시 퇴장당한 선수와 코칭 스태프에 대한 징계를 발표했다 ...
울산 모비스, 22일 KGC 인삼공사 홈경기서 'PONY DAY' 이벤트 실시
울산 모비스 피버스 농구단은 22일(토) 안양 KGC 인삼공사와의 홈경기를 맞아 ‘PONY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시즌부터 2년 동안 모비스농구단의 공식 스폰서을 맡게 된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PONY’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PONY DAY’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운동화와 모자, 티셔츠 등 스포츠용품이 팬들에게 증정된다.
한편, 이날 경기부터 하프타임 이벤트로 500만원 상당의 해외 스포 ...
비스트 윤두준, ‘풀하우스2’ 남자 주인공 제안 검토 ‘해외 스케줄 때문에 조율중’
남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이 ‘풀하우스2’ 주인공 물망에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윤두준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래전에 제작사와 미팅을 했었다.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데, 연말에 해외 스케줄이 많아서 조율할 게 많다”면서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인기그룹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은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으며 MBC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에 출연하며 ...
‘제 9구단’ NC 다이노스, ‘젊은 구단+명문구단 자리매김 의지’ 반영한 엠블럼 발표
‘제 9구단’ NC 다이노스가 엠블럼을 공식 발표했다.
NC 구단은 21일 “야구 문화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강하고 젊은 구단이란 의미와 대한민국 프로야구의 명문구단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의지를 엠블럼에 담았다”고 말했다.
로고타입(Dinos)에서 드러나는 날카로움은 공룡의 강인함과 용맹스러움을, 로고를 오른쪽 사선으로 배치한 것은 민첩함과 앞서 나가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D’는 포효하는 다이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