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제작발표회' 신하균, '야망에 불타는 의사 역할입니다'
8일(화)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내 마리아 홀에서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신하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유현기 PD가 참석했다.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은 국내 최초 뇌신경외과를 무대로, 야망에 불타는 세속의 의사가 참 스승을 만나 진정한 의사의 길을 깨닫게 되기까지의 감정을 ...
'브레인 제작발표회' 정진영, '매력적인 수염'
8일(화)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내 마리아 홀에서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정진영이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로 들어오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유현기 PD가 참석했다.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은 국내 최초 뇌신경외과를 무대로, 야망에 불타는 세속의 의사가 참 스승을 만나 진정한 의사의 길을 깨닫게 되 ...
'브레인 제작발표회' 정진영, '신하균의 멘토 역할이에요'
8일(화)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내 마리아 홀에서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정진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유현기 PD가 참석했다.
KBS 월화 미니시리즈 ‘브레인’은 국내 최초 뇌신경외과를 무대로, 야망에 불타는 세속의 의사가 참 스승을 만나 진정한 의사의 길을 깨닫게 되기까지의 감정을 ...
원자력안전위 서울 월계동 방사선량 “안전한 수준이다” 조사 결과 발표
원자력안전위가 최근 문제가 된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지역의 방사선 준위와 관련해 “인근 주민의 안전에는 문제가 없다” 고 발표했다. 원자력안전위원회는 8일 오전 브리핑을 통해 원자력안전기술원(KINS)의 현장 정밀조사 결과, 월계2동 주택가와 학교 주변 도로를 이용하는 주민들이 연간 받는 방사선량은 0.51~0.69밀리시버트(mSv)로 측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자연 상태에서 일반인이 받는 연간 평균 방사선량 3밀리 ...
‘까만 옷 입는 한국인들’ 사진 공개 화제…“사진을 본 나도 검은색 옷"
‘까만 옷 입는 한국인들’ 이라는 단 한 장의 사진이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까만 옷 입는 한국인들’ 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분홍색 토끼 옷을 입은 한 외국인이 한국 지하철에 탑승하여 찍은 사진.
공교롭게도 분홍 토끼 옷을 입은 외국인을 제외하고는 모두 검은색 종류의 옷을 입고 있어 분홍색 토끼 옷을 입은 외국 ...
일본 오키나와 앞바다에서 또다시 규모 6.8 지진 발생…쓰나미 경보는 없어
일본 해안가에 또다시 큰 규모의 지진이 발생했다.
fnn뉴스에 따르면 8일 오전 11시 59분쯤 오키나와 섬 앞바다에 규모 6.8의 지진이 일어나, 오키나와 본선 북부와 남부쪽에 진도 4의 지진이 관측되었다.
진원지는 오키나와 북서쪽 앞바다로 진원의 깊이는 약 220km(135마일)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키나와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 경보는 현재 발령되지 않았으며, 피해나 사상자는 아직 없는 것으로 전했다.
...
'지운수대통' 임창정, 불운의 사나이에서 로또당첨 사나이 주인공으로 낙점!
배우 임창정이 22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
임창정은 내년 방송 예정인 ‘지운수대통(가제)’에서 남자주인공 지운수 역을 맡아 인생역전을 꿈꾸는 평범한 회사원 운수의 파란만장 인생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임창정은 1991년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 잠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은 있으나 정식 드라마 주인공으로 데뷔는 처음이다.
임창정이 연기하게 될 지운수역은 하는 일마다 되는 게 없는 불운의 ...
'죽고 싶단 말 밖에' 허각, "원더걸스와 음원차트 상위권 다투며 고공행진~"
가수 허각의 '첫 번째 이야기'의 마지막 버전인 '죽고 싶단 말 밖에'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등극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앞서 'Hello'로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했던 허각은 8일 자정 디지털 싱글 앨범 ‘죽고 싶단 말 밖에’를 공개했다.
‘죽고 싶단 말 밖에’는 허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헬로(hello)’의 완결 편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남자의 애절한 심경을 담은 곡이다. 범이,랑 ...
문희준 " HOT 해체 시기 맞춘 위자보드에 깜짝 놀랐다"…위자보드가 뭐지?
가수 문희준이 HOT 활동 중 HOT의 해체 시기를 맞춘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다.
10일 방송되는 OBS ‘문희준 김구라의 검색녀’에서 문희준은 ‘연예계 11월 괴담’ 편에 출연해 HOT 해체를 예언했던 당시를 고백했다.
문희준은 “데뷔 초 인기가 절정인 시절 토니 안이 위자보드를 가져온 적이 있는데 그때 그 위자보드가 우리 HOT의 해체를 정확히 예언했다” 고 밝혔다.
이어 “심지어 해체 년도까지 맞추었지만, 그걸 같 ...
부산시 소방본부, 한 근무자의 기지발휘로 자살시도 여중생 3명 목숨 구해...
부산시 소방본부 종합상황실 근무자의 신속한 대처로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하는 여중생 3명의 생명을 구했다. 지난 11월 8일 새벽 4시50분경 종합상황실에서 근무 중이던 이득배 대원은 여중생으로부터 자신의 친구가 자살을 시도하고 있다는 문자를 받았다. 이어 “친구가 있는 장소를 모르니 친구의 휴대폰으로 통해 위치를 조회해 달라”는 전화를 받았고, 신고자의 다급한 음성 및 정황 등을 통해 상황이 심상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