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커피 광고서 원빈 옛 애인으로 등장 "신민아와 삼각 관계"
원빈, 신민아 커플에게 위기가 닥쳤다.
맥심 티오피 광고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인 '삼각관계'편에 MBC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스타덤에 오른 유인나가 출연한다.
원빈의 옛 연인으로 등장하는 유인나는 수수한 차림의 신민아를 보고 "여자보는 눈이 낮아졌다"며 가시 박힌 말을 내뱉는다. 이에 원빈은 "과거에는 외모에 끌려 연애했지만 지금 옆에 잇는 사람이 내 진짜 사랑이다"라는 말과 함께 신민아와 키스를 나눈 ...
'5월의 신부' 박혜진 아나운서, "우아한 순백의 여신"
'5월의 신부'가 되는 MBC 박혜진 아나운서가 웨딩드레스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혜진 아나운서는 단아한 미모와 우아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얼굴 가득한 미소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
2살 연상의 예비 신랑은 카이스트에서 학사와 석사를 마친 후 영국 옥스퍼드 대학에서 물리학 박사과정을 마친 물리학자.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국제 전화를 통해 사랑을 키워왔다.
...
신이-이태성, 아슬아슬 베드신 "15 금 판정 받은 사연?"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 이태성과 코믹 연기의 달인 신이가 아슬아슬한 베드신까지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화 '내 남자 순이(감독 김호준)'의 신이, 이태성 커플의 베드신은 50억 다이아몬드 '순이'를 찾는 과정에서 '라미(신이)'와 '광수(이태성)'가 오랜만에 만나자마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이다.
핑크 빛 커튼 앞에서 잔뜩 폼을 잡은 이태성은 "라미, 오랜만이야!!"라는 느끼한 대사를 날리고, 사채업 ...
이효리 "섹시스타 비가 남자로 보인 결정적 사건?!"
"동생으로만 보던 비를 남자로 보게 된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다"
이효리는 MBC '놀러와-슈퍼스타 빅매치 프렌즈가 떴다'에 동반 출연한 비에 대해 "한번도 이성적으로 생각해본적 없는데 얼마 전 '남자'로 생각하게 된 사건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출연진 모두 궁금해하자 이효리는 "비와 같은 태닝샵을 다니는데 칸막이만 있고 위가 뚫려있다"며 "옆방에 비가 들어갔는데 옷 벗는 소리와 로션 바르는 소리가 들리니까 ...
'로드넘버원'최민수, 폭팔적인 카리스마 명연기 선보여
MBC 새 수목드라마'로드 넘버원' 에서 군인 중의 군인 ‘윤삼수’를 맡은 최민수의 카리스마 스틸이 공개되었다.
최민수는 2중대를 이끄는 중대장, 삼수를 맡았다. 삼수는 오랜 전투 경험을 가진 강한 군인임과 동시에 부대원들을 진심으로 아끼는 마음으로 모든 부하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이다. 절박한 전투 상황에서도 전우의 생존을 가장 우선시 하는 진정한 군인 정신을 가진 캐릭터로, 부대원들에게는 아 ...
MBC '하땅사', 방송 7개월만에 조용히 폐지
MBC 개그 버라이어티 '하땅사'가 방송 6개월 만에 폐지됐다.
'하땅사'는 하늘도 웃고 땅도 웃고 사람도 웃고의 줄임말로, 지난 2009년 '개그야'가 폐지 후 지난해 10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된 '하땅사'는 MBC 파업 이전 촬영된 분량으로 당시 출연진은 마지막 녹화인줄 몰랐기에 종영 인사나 별다른 멘트 없이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천명훈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눈 ...
김지영, '결혼해주세요' 브라운관 컴백
탤런트 김지영이 '결혼해주세요'의 여주인공으로 컴백한다.
김지영은 '수상한 삼형제'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에 자신보다 가족이 우선인 '남정임'역에 캐스팅됐다. SBS '두 아내' 이후 1년만의 컴백이며 '올드미스 다이어리' 이후 5년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다.
이종혁과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고두심과는 MBC '전원일기'에 이어 다시 한 번 고부로 동반출연한다.
'결혼 ...
안혜경 "이제는 키 큰 사람 만나고 싶다"
안혜경이 이상형에 대한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진행된 MBC '놀러와'에 녹화에 이효리의 절친으로 출연한 안혜경은 "당분간 방송일에 종사하는 연인은 만나지 않겠다"고 선언햇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키 큰 사람을 만나고 싶다. 안기고 싶고, 내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고백했다.
공개연인으로 오랫동안 사귀었던 하하와 결별한 후 밝힌 연애, 이상형에 대한 발언이라 네티 ...
'개취' 손예진-이민호, 아이스링크서 뜨거운 스킨십 "사랑확인"
손예진과 이민호가 뜨거운 포옹으로 사랑을 확인한다.
MBC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의 개인(손예진)이 생일을 맞아 진호(이민호)와 함께 아이스링크를 찾았다.
팬들에게 '호박'커플로 불리는 개인과 진호는 최도빈(류승룡) 관장의 배려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데이트를 하게된다. 하루만 유효한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받은 두 사람은 스케이트를 타다가 넘어지기도 하는 등 '러브 스토리'를 연 ...
드라마 '파스타' 제작사, 배우 출연료? '난몰라라'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MBC 드라마 '파스타'에 출연했던 상당수의 주조연 배우들이 종영 두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출연료를 제대로 지급받지 못한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드라마에 출연했던 한 출연자의 관계자는 모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4회 연장으로 20회 방영이 됐지만 조연급 배우들은 8회 분량의 출연료 밖에 지급받지 못했다. 주연 배우들도 일부 주연 배우만 선입금 방식으로 20회분의 출연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