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식스팩 복근 공개에 네티즌들 "엄청난 반전이다"
강호동의 '식스팩 복근'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1박 2일 갤러리에는 상반신을 노출한 채 강가에 몸을 담그고 있는 강호동의 사진이 올라왔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촬영 현장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강호동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 강가에서 자신의 가슴을 내려다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뚱뚱한게 아니라 남들보다 둘레 ...
연기자 변신 '메이비' 시나리오 10건 이상 러브콜
연기자로 거듭난 메이비가 잇단 캐스팅 러브콜로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MBC 아침드라마 ‘분홍 립스틱’에서 열연중인 메이비에게 방송가와 영화계에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
MBC 아침드라마 ‘분홍 립스틱’에서 까칠하면서도 톡톡 튀는 성격의 ‘정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메이비는 방영 횟수가 거듭될 수록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제작 예정중인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가 쏟아지 ...
'제빵왕 김탁구'윤시윤, "나는 부족하지만 탁구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 인물"
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KBS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시윤과 신인 배우 주원이 경쟁작들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입을 열었다.
KBS수목드라마인 ‘제빵왕 김탁구’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SBS 특별기획 드라마 ‘나쁜남자’와 곧 방송 될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과의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인 것.
윤시윤은 “경쟁드라마 연기자들과 비교해 내가 한없이 부족하다는 것은 알고 있다.” ...
뭘 입어도 멋진 '소지섭' 다양한 군복부터 편안한 일상복까지 완벽하게 소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역사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MBC 새 수목드라마 '로드넘버원'이 소지섭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군복 입은 모습마저 화보처럼 변신시켜 화제를 모았던 소지섭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답게, 어떤 옷을 입어도 멋지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6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특선대작 휴먼멜로 드라마 에서 주인공 장우역을 맡은 소지 ...
백성현-박민영, 스포츠 청춘 멜로드라마 '런닝,구' 첫방송
백성현.박민영.유연석 주연의 MBC 4부작 특집드라마'런닝,구'가 방송된다.
'런닝,구'는 천년의 도시 경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본격 스포츠 청춘 멜로드라마다. 세상이라는 날카롭고 모진 곳으로 러닝셔츠 한 장만을 걸치고 맨 몸으로 도전하는 사람들, 이기기 위해서 각자의 방법으로 페어플레이 하는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를 담는다.
최근 영화 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백성현은 육상선수 구대구 역을 맡아 ...
'황금물고기' 이태곤, 엄친아에서 차가운 냉혈남으로
MBC 일일연속극 '황금물고기'의 이태곤이 차가운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4일(금) 방송된 24회에서 태영(이태곤 분)은 윤희(윤여정 분)가 자신의 어머니를 죽음으로 이끈 장본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자신에게 향하던 윤희의 분노와 지민(조윤희 분)의 결혼을 허락하지 않았던 이유가 자신의 어머니를 향한 윤희의 질투에서 비롯됐다는 알게 된 태영은 충격에서 헤어나질 못한다.
누구보다 ...
조권, "평소 가인과 '보고싶다' 문자 보내 "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애정을 쌓고 있는 조권-가인 커플이 녹화장에서 서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고백하며 아슬아슬한 속마음을 내비쳤다.
조권은 "녹화 3일전부터 기다려진다" 며 "가끔 촬영이 없어지면 '보고 싶다'고 문자를 보내게 된다. 그럼 누나도 '나도 보고 싶다'고 답문을 주곤 한다" 고 말했다.
조권은 또 "다른 여자를 사귄다고 해도 가인 ...
최화정, 수다쟁이 통신원으로 '김수로' 합류....첫 사극 도전
최화정이 사극에 도전한다.
최화정은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김수로'에서 군중들의 여론을 이끄는 수다쟁이 통신원 '녹사단'역으로 출연한다.
‘녹사단’은 김수로(지성)가 자란 ‘해반천‘에서 토기를 만들어 파는 여인으로 구야국에 화젯거리가 발생할 때마다 등장해 남들이 쉽게 꺼내지 못하는 입바른 소리를 하며 여론을 주도하는 인물이다.
주로 구야국 백성들과 나누는 대화를 통해 현재 여론의 향방을 시청자 ...
크리스탈, 무성의한 방송태도 구설수
걸그룹 f(x) 크리스탈이 무성의한 방송태도로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한 크리스탈은 피곤한듯한 표정으로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 네티즌들의 지적을 받게 됐다.
크리스탈은 대선배 가수인 태진아가 이야기 하고 있을 때도 무성의한 얼굴로 다리를 꼬고 까딱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데뷔한지 얼마 안된 신인이 저래도 되는 것이냐" "리액 ...
'인현왕후' 박하선, '만삭노출신' 헤프닝!
최근 MBC 월화드라마 '동이'에서 단아한 인현왕후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하선(23)이 영화 속 노출설을 부인했다. 영화 '영도다리'(전수일 감독)에서 19살 미혼모 '인화' 역을 맡은 박하선은 만삭의 배를 노출한 영화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으로 박하선의 소속사 측과 '영도다리' 제작사는 "영화사에 대한 관심은 감사드린다. 하지만 영화 속 박하선의 노출은 전혀 없다"라고 밝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