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차기작 '욕망의 불꽃'결정
배우이자 사진작가로 왕성한 활동중인 아티스트 조민기가 MBC 주말 특별기획 50부작 드라마 ‘욕망의 불꽃(정하연 극본, 백호민 연출)’ 출연을 확정하고 지난달31일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첫 대본 리딩에 참석했다.
‘욕망의 불꽃’은 가제 ‘여자는 일생에 단 한번 사랑한다’로 불리다 최근 제목을 확정했다. 이번 작품은 조민기, 신은경, 서우, 유승호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이순재, 백일섭, 이효춘, 김 ...
이정, 전역 하루만에 양아버지 김흥국과 상봉
31일 전역한 가수 이정이 양아버지인 김흥국과 상봉한다.
22개월간의 해병대 군 복무를 마친 이정은 전역 하루 만인 9월 1일 김흥국이 진행하는 라디오 MBC 표준FM '김흥국 김경식의 두시만세'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10월 해병대 1080기로 입대한 이정은 당시 해병대 자원에는 해병대 선배이자 양아버지 김흥국의 권유가 컸다고 밝힌바 있다.
김흥국은 아버지와 전우의 이름으로, 이정의 해병대 입대에 크 ...
서우, MBC 주말극서 청순 글래머 여배우로 변신···유승호와 부부 호흡
배우 서우가 국민남동생 유승호와 부부 연기를 펼친다.
31일 서우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서우가 '여자는 일생에 단 한 번 사랑한다'에서 청순 글래머 스타일의 영화배우 '백인기'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에서 서우는 외모는 청순글래머 스타일이지만 권력과 부에 대한 욕망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팜므파탈의 여배우 백인기 역을 맡았다. 유승호는 재벌가의 아들로 서우와 스캔들을 일으킨뒤 결혼 ...
유재석, '저쪼아래' 실체 드러나…'저쪼아래닷컴'도 개설
국민MC 유재석의 신체 비밀 '저쪼아래'의 실체가 드러났다.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의 닉네임으로 정해진 '저쪼아래'는 유재석의 젖꼭지가 보통 사람들에 비해 아래에 있는 것을 나타내는 말이다.
'저쪼아래'라는 재밌는 닉네임에 멤버들은 "이메일 주소로 갖고 싶다"는 반응들을 보였고 자막에는 '저쪼아래닷컴'이란 이름과 함께 하나의 홈페이지 주소가 표시됐다.
이에 한 네티즌이 실제 도메인을 ...
'장난스런 키스' 제작발표회, 김현중 팬들이 보낸 쌀화환 1,360kg
MBC 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제작발표회에는 축하화환 대신 쌀화환 1,360kg이 쌓였다.
‘장난스런 키스’에서 주연을 맡은 김현중을 응원하기 위해 16개국 36개 팬클럽 회원들이 축하화환 대신 보내온 것이다.
드리미 노승구 대표는 “그 동안 외국의 팬들이 연예행사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왔지만 이렇게 대량으로 보내온 것은 처음”이라며, “쌀화환을 주문한 팬들이 김현중의 이름으로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달되기 ...
'김수로' 유오성, 신들린 연기 "소름끼쳐"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극본 장선아ㆍ한대희, 연출 장수봉)에서 절대악 ‘신귀간’역으로 맹활약 중인 유오성의 악인 연기가 새로운 방향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그간 신귀간은 자신과 한 편에 설 수 없는 위험인물이라 느낀 자는 무차별로 제거해버리는 잔인하고 악랄한 면모를 보이더라도 ‘신귀촌’의 부족장으로서의 위엄은 잃지 않았다.
그러나 극중 그가 통치하는 신귀촌의 세가 줄어들고 그를 부족장으 ...
고현정, "남자가 좋아요~" 솔직 발언 화제
고현정이 남자가 좋다고 밝혔다.고현정은 29일 방송된 MBC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2010 알까기 제왕전'에 엄태웅과 함께 출연해 알까기 맞대국을 펼쳤다.
이 두 배우의 출연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MBC드라마 ‘선덕여왕’ 이후 공식 적인 첫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이날 알까기 대결은 방송 최초 남녀 성대결임에도 불구하고 고현정의 대승리로 끝이 났다.
MC최양락은 고현정에게 "친한 여자연예인은 ...
'개그우먼' 천수정, 곽현화 못지 않은 명품 비키니 라인 공개
개그우먼 천수정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한 천수정은 지난달 자신이 운영중인 쇼핑몰 '이뻐'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천수정은 이 사진에서 동료 개그우먼 곽현화 못지 않는 명품 S라인 몸매를 선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앞으로 지켜보겠어요~”, “제2의 곽현화다”, “개그우먼 말고 배우 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고영욱 "애프터스쿨 리지 좋아" 깜짝 고백
가수 고영욱이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에게 호감을 드러내 화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고영욱은 애프터스쿨 리지에게 녹화 내내 호감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포미닛의 멤버 가윤이 "정말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좋냐?"고 묻자 얼굴을 붉히며 "좋다"고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애프터스쿨 리지와 1대1 말씨름 대결에서 고영욱은 "전화번호가 뭐냐?" "남 ...
소이현, 아름다운 미소로 男心 녹여
27일 오후 서울 적선동 한 스튜디오에서 배우 소이현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BC 주말드라마 '글로리아'에서 윤서 역으로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와 패션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소이현은 'Sensitive'란 콘셉트로 스타화보를 발표하며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Sensitive'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소이현의 감성 여행기를 따라가는 듯한 아름다운 고품격 화보 촬영은 그녀의 감각적 매력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