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선화, '툼레이더-친절한 금자씨' 깜짝 변신…싱크로율 100%
레인보우 재경이 툼레이더로, 시크릿 선화는 친절한 금자씨로 깜짝 변신했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개편 첫 회를 맞이해 영화 ‘맨발의 기봉이’로 유명한 권수경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등장, 자신의 차기작에 출연시킬 여배우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자 중 레인보우의 재경은 최종 오디션에 뽑히기 위해 영화 "툼 레이더"의 안젤리나 졸리를 시크릿 선화는 "친절한 금자씨"의 포스터를 완 ...
'꼬픈남' 박시후, 고독하고 분위기 있는 겨울남자 매력 발산
배우 박시후가 겨울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꼬시고 싶은 남자'를 지칭하는 일명 '꼬픈남'으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박시후는 화보를 통해 까칠하고 시크한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고독하고 분위기 있는 겨울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화보 속 박시후는 블랙 롱코트와 니트 워머, 그리고 레더 소재의 셔츠와 무스탕 재킷 등 여러 스타일의 레이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
세븐, 민효린에게 남자 사로 잡는 법 전수?
가수 세븐이 현영과 민효린의 집사로 그들을 대변신 시켯다.
MBC '여우의 집사' 첫 촬영에서 프리스타일 개성 있는 집사로 본인을 소개한 세븐은 현영과 민효린을 보필하게 됐다. 날씨가 추워지자 부쩍 외롭다는 현영은 남자의 눈에 사랑스러운 여자로 만들어달라는 업무를, 민효린은 의외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 고민을 해결시켜 줄 업무를 수행해 줄 출중한 외모에 뉴요커 느낌을 풍기는 세븐 집사를 선택했다.
...
이민정, 워스트로 뽑힌 대종상 드레스 '60년대 미국 시상식 스타일!'
배우 이민정이 대종상 시상식 때 입은 의상에 대한 뒷이야기를 밝혔다.
올해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인기상을 거머쥐었으나 동시에 워스트 드레서로 뽑혀 관심을 받은 이민정은 당시를 회상하며, 시상식 때 입었던 의상이 “60년대 미국 시상식 스타일”을 모토로 한 복고풍 의상이었으나, 과한 장식으로 인해 좋지 않은 평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있을 시상식에선 좀 더 패셔너블한 의상을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신인 ...
김혜수, 지친 스태프에 감기약 전달 '팀워크 일등 공신'
김혜수가 전 스태프에게 감기약을 전달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즐거운 나의 집'에서 연기 변신에 성공한 김혜수는 지난 1일, 촬영스태프와 새벽 5시까지 이어진 밤샘 촬영 후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스태프를 위해 감기예방에 좋은 한방차와 피로회복제를 촬영장에 있는 전 제작진들에게 나누어 주며 팀원들의 건강을 챙겼다.
김혜수는 “추워진 날씨에 고생이 많은 스태프들의 건강이 걱정되어서 감기약을 전달하게 ...
'티벳궁녀' 최나경, 화장품 화보서 섹시한 팜므파탈 매력 발산
'티벳궁녀' 최나경이 팜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했다.
화장품 브랜드 '바비펫' 광고 모델로 발탁된 최나경은 '바비펫'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최나경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붉은빛 입술, 웨이브 헤어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여기에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하이힐로 섹시한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최나경은 168cm의 큰 키에 늘신한 몸매를 과시하며 기존의 보조 출연자 당시와는 전혀 다른 ...
'성스' 정조 '조성하, 마지막회서 '미친 존재감' 입증!…'꿀성대' 신조어 탄생!
KBS 2TV '성균관 스캔들' 이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조선시대 정조대왕 역을 맡아 열연 해온 연기자 조성하씨가 마지막 19회와 20회 엔딩에 하이라이트 씬을 열연하면서 각가지 신조어를 탄생시키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완전 미친 존재감!” “목소리 멋져요 꿀성대입니다!!”등의 신조어를 만들었다.
조성하는 캐릭터와 작품을 나름대로 분석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하루하루 조선 ...
이청아, 베일에 가려진 '사생활'은?
배우 이청아가 데뷔 이래 최초로 베일에 가려졌던 사생활을 공개했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베일에 가려진 배우 이청아 MBC ‘여우의 집사’에 첫 회에 출연하여, 집사들의 보필을 받게 된 것. 이청아는 화려한 여배우의 모습 뒤에 숨겨진 실제 생활을 그대로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래켰다.
현재 대학원을 다니며 학교 근처 원룸에 이사와 혼자 생활하고 있는 이청아는 아직 장만하지 못한 가구를 사 ...
바비킴 "김혜수는 신뢰가는 배우..함께 작업해 영광"
바비킴이 MBC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 출연 중인 배우 김혜수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즐거운 나의 집’ OST에 참여한 바비킴은 김혜수를 신뢰감가는 배우라고 극찬하면서 드라마에 함께 참여해 행복하다고 밝혔다.
바비킴은 “연기자에게 탄탄한 대본과 뛰어난 연출을 만나는 것이 복인 것처럼, OST를 부르는 가수에겐 무조건 신뢰할 수 배우와 그 배우의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노래를 만나는 것이 큰 복 ...
'외조의 황제' 김승우, '역전의 여왕' 카메오 출연 "아내 김남주 위해서라면..."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를 위한 '외조'에 힘쓰며 '외조의 황제'라는 별칭을 얻었다.
김승우는 MBC '역전의 여왕' 7회에서 경비원으로 깜짝 출연한다. '내조의 여왕'에서도 카메오로 출연한데 이어 다시 한 번 아내 김남주의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
김승우는 지난 10월 29일 밤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 로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퀸즈 그룹 경비원으로 변신했다. 술취한 구용식 팀장을 질질 끌고 힘겹게 나오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