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초등학생 모델 후앙 바오 트란, 늘씬-글래머러스 몸매 화제
베트남의 모델 후앙 바오 트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포털 사이트 등에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후앙 바오 트란은 베트남의 모델로, 이력을 듣지 않으면 특별할 것 없는 모델이지만 '초등학생'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후앙 바오 드란은 1998년생으로 베트남 10대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초등학생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키와 비율, 성숙한 외모로 눈길을 ...
'뜨형' 이기광, '머나만 쏭바강의 배경이 파리 콩나물 전쟁?!' 백치돌 정점
'뜨거운 형제들'의 이기광이 '백치돌'로 등극했다.
28일 방송된 MBC '일밤-뜨거운 형제들'에서 멤버들은 '일치-불일치' 게임을 했다. 모두 같은 답을 말하거나 전원이 다른 답을 말하면 통과하는 게임으로 육회 한 접시가 부상으로 제공됐다.
두 번째 문제로 등장한 것은 '머나먼 쏭바강'의 배경이 된 전쟁을 맞추는 것. 정답은 '베트남 전'이었고, 답을 아는 형제들이 '베트남 쌀국수'를 의식해 '해장을 하기 위해 먹는 ...
이지아,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지아가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캄보디아 식수 개선과 난치병 어린이를 돕는 등 선행천사로 알려진 이지아는 이번 홍보대사를 계기로 전세계 여성과 가족 복지의 발전을 위한 희망 전도사로 나설 예정이다.
드라마 의 여주인공 ‘한재희’역으로 브라운관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배우 이지아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여성들의 역량 강화와 가족 복지 증진을 도모하는 국 제여 ...
권상우, '천국의 계단' 아베마리아 노래 나오면 달려야 할 거 같아"
‘천국의 계단’권상우가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함께 “아베마리아 음악이 나오면 달려야 할 것 같다”고 털어놔 화제다.
2003년 방송된 ‘천국의 계단’은 권상우와 최지우, 그리고 김태희, 신현준 등 주인공들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렸고,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한정서! 너 나 좋아? 싫어?’‘오빠가 있다!’ 등을 수많은 명대사를 남겼다.
당시 드라마는 평균시청률 38.4%에다 최고 시청률 43.5%기록했고, 2004년에는 ...
한채영, 영화 '빅딜'로 중국 무대 본격 진출 '아시아 스타 발돋움'
한채영이 영화 '빅딜'을 통해 중국 무대에 본격 진출한다.
드라마 ‘쾌걸춘향’으로 중국내에서 인기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한채영은 영화 '빅딜' 주인공 출연을 확정지었다. ‘빅딜’은 전국 30개 성과 시 300개, 35개 도시의 800여개 관에서 동시 상영될 예정이며 중국대륙 및 홍콩、마카오、대만과 한국、일본、싱가폴、베트남、말레이시아、태국 등 아시아 전역 및 미주에서도 상영될 빅 프로젝트이다.
영화‘빅딜’은 ...
제이큐티, 동남아 진출 '한류열풍 합류'
걸그룹 제이큐티(JQT)의 소속사 지피엔터테인먼트는 캄보디아 음원 유통사인 사바이 닷컴(SABAI.COM)과 아티스트 커넥션 초청으로 오는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캄보디아 국영채널 TV3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싱글2집 타이틀 곡 '알거 없잖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제이큐티는 캄보디아를 시작으로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포문을 연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현지 팬들과 팬미팅, 미니콘서 ...
'방가?방가!'김정태, " 기본 대사 베이스에 자유로운 연기를 펼친다?"
배우 김정태가 가장 웃긴 연기자로 뽑혔다.
김정태는 영화 '마음이2','인사동 스캔들','무방비도시'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8월 30일 오전 중구 이화여고100주년기념관에서 영화 ‘방가?방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중 베트남 미녀 ‘장미’를 연기한 신인 배우 신현빈은 “현장에서 김정태가 제일 웃기다.”라며 “NG가 많이 나는 편은 아닌데 김정태와 연기 할 때 웃음을 견디다 울뻔 한 적도 있다.” ...
'손담비-마르코' 베트남행 비행기서 애틋한 재회
가수 손담비와 마르코가 재회했다.
지난해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에서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었던 손담비-마르코(일명 '마담부부')가 ‘일요일 일요일 밤에-단비’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된 것.
베트남행 비행기 안에서 손담비와 재회한 마르코는 여전히 "부인!" 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또한 마르코는 당시 손담비와 해외로 신혼여행을 가보지 못했다면서 이번 베트남 촬영에서 드디어 해외신 ...
한효주-지진희, '동이' 이어 2010 인구주택총조사 홍보대사 나란히 위촉
MBC 월화드라마 ‘동이’의 지진희와 한효주가 2010 인구주택총조사 홍보대사가 됐다.
26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2010 인구주택총조사 홍보대사로 위촉식이 진행됐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월화드라마 ‘동이’에서 동숙커플(동이-숙종 커플)로 인기 상승중인 지진희와 한효주는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긍정적인 이미지로 2010 인구주택총조사 홍보대사로 선정 된 것.
통계청 관계자는 “현재의 인구주택총 ...
김범, 상해 드라마 및 영화제 VIP 참석
배우 김범이 한류 스타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일본, 태국, 필리핀 등에서 상당한 팬을 확보한데 이어 중화권으로 발을 넓히게 된 것.
김범은 ‘상해 드라마제(STVF)’와 ‘상해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었다. 소속사 측은 “김범이 11일(목) 출국하여 오후 7시 ‘상해 드라마제(STVF)’ 폐막식에 시상자로 참석 후, 12일(금) 오후 8시 ‘상해 국제 영화제’ 개막식에서는 레드카펫을 밟게 된다”고 전했다.
올해로 제16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