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성룡, '중국4대천후' 서정뢰와 딥키스?! "굿바이 키스일뿐!"
월드스타 성룡과 홍콩의 여배우 서정뢰의 염문설이 화제다.
지난 22일 홍콩매체들은 춘절(春节) 연휴기간 성룡과 서정뢰가 밀회를 가졌는데, 당시 두 사람 모두 술에 취해 있었다고 보도했다.
이어 성룡과 서정뢰가 한 식당에서 나오는 모습부터 함께 차에 탑승해 키스를 나누는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 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에 대해 성룡 측은 "평범한 친구일 뿐, 키스는 굿바이키스였다"고 스캔들을 ...
‘베를린의 여인’ 임수정, 디터 코슬릭 위원장으로부터 열렬한 환대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로 제 61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임수정이 베를린 영화제 집행위원장인 디터 코슬릭(Dieter Kosslick)과 특별한 조우를 가져 현지에서도 집중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2007년도에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로 처음 베를린영화제에 참석했던 임수정과 첫 만남을 가졌던 디터 코슬릭 집행위원장은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로 4년만에 다시 베를린을 찾은 임수정을 만나기 ...
현빈, 베를린 영화제 참석 할까?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밟는 것 영광"
3월 해병대 입대를 앞둔 배우 현빈이 제 61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의 레드카펫을 ?을 수있을 지에 대해 밝혔다.
현빈은 20일 오후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현빈이 시크릿 가든 종영후 참석하는 첫 공식 석상이고, 해병대의 입대를 결정 되어 놓은 상태인질 열띤 취재진들이 모였다.
최근 '시크릿 가든' 종영 후, 과로로 탈진해 입원까지 한 현빈에게 ...
강은비, 오지호에 "톱 여배우 괴롭힘 구해줘 고마워"
배우 강은비가 오지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최근 E채널의 대국민스타 뒷담화 프로젝트 ’포커페이스’에 출연한 강은비는 자신을 괴롭히던 톱 여배우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준 오지호의 선행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촬영 중 동료 남자 배우와 친해진 강은비는 한 여배우로부터 그와 가까이 지내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남자 배우와 보란 듯이 더 친하게 지냈고, 이후 부산 국 ...
류현경, 굴욕 경험담 공개 "신인 여배우에게 인사했더니 팬이냐고 되물어"
류현경이 한 여배우에게 당한 굴욕담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 밤생 버라이어티 '야행성'에 출연한 류현경은 "몇 해 전 우연히 만난 신인 여배우가 있는데 나를 먼저 알아보고 깍듯이 인사를 해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신인 여배우는 한 작품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스타덤에 올랐는데 그 후 '방자전' 시사회장에서 다시 만났다. 그러나 시사회장에 도착하자 여배우는 자신의 인사를 받아주기는 커녕 눈도 마주치 ...
'팜므파탈' 파격변신 송혜교, '페티쉬'서 글래머 몸매 드러내
배우 송혜교가 팜므파탈로 파격 변신을 했다.
송혜교의 첫 해외 진출작인 '페티쉬'(감독 손수범)가 도발적인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 컷 속 송혜교는 새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가슴골이 보이는 수영복을 입은채 도도하게 앉아 있거나 금발의 백인여자와 수영장 튜브 베드 위에 나란히 누워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제 13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이후 각종 해외영화제에 연달 ...
송혜교, 붉은 립스틱-뱅 헤어 '치명적 매력' 파격 변신
송혜교의 변신이 돋보이는 '페티쉬'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 13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이후 각종 해외영화제에 연달아 초청된 페티쉬는 국내 관객들에게는 송혜교의 해외 진출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페티쉬'는 무속인으로서의 삶을 거부하고 미국으로 시집온 여인 '숙희'를 둘러싼 심리적 갈증돠 욕망을 다룬 심리 스릴러. 유럽의 선댄스 영화제라고 할 수 있는 독일 올덴버그 국제영화제, ...
대만'꽃남' 오건호, 배용준-김현중과 ‘미소프로젝트’ 도쿄돔 공연!
12월 14일 일본 DATV 자선 기획 프로그램 ‘미소 프로젝트’에 대만 대표로 VANNESS(오건호)가 정상급 한류 배우 ‘배용준’과 차세대 한류 스타 ‘김현준’과 같은 도쿄돔 무대에 서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무대는 일본인기 가수 GACKT를 비롯하여 대만배우 조지프 첸, 그리고 오프닝 무대를 꾸밀 한국 신인그룹 ‘대국남아’와 ‘SHU-I’등 아시아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미소 프로젝트 1탄 –메시지 투 아시아(Messag ...
'아저씨', 원빈 남우주연상 수상 및 대종상 4관왕 석권
영화 가 지난 29일 개최된 제 47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남자인기상, 편집상, 영상기술상 등 네 개 부문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 47회 대종상 영화제는 그야말로 박빙의 승부였다. , , 흥행과 평단에서 큰 지지와 기대를 받은 작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는 남우주연상, 남자인기상, 편집상, 영상기술상 등 4개 부문을 석권하며 올해 최고의 영화임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2010년 무서운 흥행 ...
'대종상' 전도연, '우아한 드레스로 각선미 자랑'
29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제47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이 열렸다.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정은의 진행으로 SBS에서 생중계되는 이날 시상식에서는 영화 '시'(감독 이창동)가 주요 부문 상을 수상한 데 이어 '아저씨'와 '이끼'도 각각 4관왕에 올랐다.
아이돌 그룹 2PM(준호, 준수, 우영, 닉쿤, 찬성,택연)과 소녀시대(유리, 써니, 태연, 제시카, 수영, 서현, 티파니, 효연, 윤아)가 영화인들을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