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시크한 바텐더로 변신
'아테나'의 전사, 배우 정우성이 시크한 멋을 풍기는 바텐더로 변신했다.
블랙 셔츠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바에 들어온 손님을 맞이하는 바텐더 정우성은 맥주가 준비되는 동안 카드 마술을 선보이며, 마음을 읽어내려고 하는 정우성만의 눈빛연기를 펼친다.
이는 기네스가 진행하는 업계 최초 소비자참여형 ‘인터렉티브 필름’으로, 소비자가 배우 정우성과 함께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대로 내용을 전개 할 수 있으며, ...
'검우강호' 오우삼표 액션+정우성 중국어연기 '흠잡을데 없어'
배우 정우성의 첫 해외진출 영화이자 홍콩 느와르 액션의 창시자 오우삼 감독의 영화 ‘검우강호’가 공개됐다.
‘검우강호’는 명나라 시대, 얻으면 천하를 얻는다는 달마의 유해를 차지하기 위해 전국의 검객들이 한곳으로 몰려든다, 황실의 명으로 달마 유해의 반쪽을 보관하던 지앙(정우성)의 아버지는 달마의 유해를 노리는 암살단에 의해 살해 당하게 되고,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던 지앙은 얼굴도 바꾼채 소박한 우편배 ...
정우성-양자경 주연 '검우강호' 언론시사회 현장
5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검우강호'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연배우 정우성만이 참석해 포토타임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영화 '검우강호'는 명나라 시대 사라진 달마의 유해를 차지하려는 검객들과 얼굴을 바꾸고 복수를 꿈꾸는 암살자의 대결을 그려낸 영화로, 오우삼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정우성, 양자경, 서희원 등 아시아 대표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됐다. ...
정우성, "여배우들은 '양자경'을 보고 배워야 한다" 극찬
배우 정우성이 중화권 최고 스타 양자경을 극찬했다.
5일 오후 건대 롯대시네마에서 오우삼 감독. 정우성 주연의 영화 ‘검우강호’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정우성은 신분을 감춘 비운의 암살자 ‘지앙’을 맡아 ‘정징’ (양자경 분)과 뜨거운 검의 대결을 펼쳤다.
정우성은 양자경에 대해 “대 선배이고 세계적인 스타임에도 소녀스러운 매력을 가졌다. 그녀는 본인이 여자임을 잃지 않고 나이 먹는 아름다운 여배우 ...
정우성, "동양배우에게 헐리우드 최종 목적지 아닌 듯" 솔직 발언
“할리우드, 동양인 배우에게 최종목적지 아닌 것 같다”
5일 오후 건대 롯대시네마에서 오우삼 감독. 정우성 주연의 영화 ‘검우강호’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정우성은 신분을 감춘 비운의 암살자 ‘지앙’을 맡아 ‘정징’ (양자경 분)과 뜨거운 검의 대결을 펼쳤다.
정우성의 해외 첫 진출작을 할리우드 작품이 아닌 중화권 작품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할 터. 이에 그는 “특별한 이유는 없었 ...
정우성, 외국어 배울때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
중국어 공부의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
5일 오후 건대 롯대시네마에서 오우삼 감독. 정우성 주연의 영화 ‘검우강호’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극중 중국어로 말하는 정우성은 성우 더빙 없이 직접 훌륭한 중국어를 구사했다.
이에 정우성은 “중국어를 할 줄 아는 분이 들었을 때 어색하지 않아야 할 정도여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중국으로 넘어가기 전부터 대사 녹음한 것을 끊임없이 듣고 되풀이 하고 말의 ...
수애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한 정우성, 자랑스럽다"
배우 수애가 정우성의 해외 진출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오우삼 감독의 '검우강호'를 통해 해외 무대에 진출하는 정우성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주연 배우들이 뜨거운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일본 돗토리현에서 촬영이 한창인 드라마 ‘아테나’ 팀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영화 개봉을 앞둔 정우성을 응원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배우들의 이번 응원 메시지는 드라마 ‘아테나’ ...
'아테나' 최시원, 日서 첩보 요원으로 변신?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최시원이 일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NTS의 엘리트 신입 요원으로 등장하는 최시원의 일본 촬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시원은 첩보원의 세계를 동경해 어린 나이에 NTS로 입사한 신입 요원으로 등장, 자신만만하고 천재적인 선배 정우(정우성)를 인생의 멘토로 삼아 그를 무조건 따르는 인물 준호를 연 ...
대만 금잔디 서희원, 파격 노출로 정우성 유혹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을 맡아 국내에서도 유명한 대만 여배우 서희원의 파격 노출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우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정우성 양자경 등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검우강호'에서 서희원은 파격적인 반라 노출신을 선보이며 극중 정우성을 유혹할 예정이다.
서희원은 이번 영화에서 미인계를 무기로 원하는 걸 갖기위해서는 몸을 사리지않는 옥 역을 맡아 요염하면서도 거침없는 ...
침수위기 정우성 차량, 네티즌들의 힘으로 구조
정우성 소유의 2억 원 상당의 외제차가 네티즌들의 힘(?)으로 구출됐다.
지난 21일 서울과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내린 기습 폭우로 연예인들의 침수 피해가 이어졌다.
정우성과 같은 아파트에 거주하는 한 이웃이 트위터에 "영화배우 정우성씨 급하게 찾습니다. 침수 직전"이라며 무한 리트윗(RT, 팔로워들에게 글을 전달하는 것)을 요청했다. 이웃은 주차장에 단 한대 남아있는 정우성의 차 사진도 함게 게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