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프로 안방마님' 한영 "택연-강동원-원빈 취재 직접 나가고 싶어"
LPG 출신의 방송인 한영이 연예 정보프로그램의 안방마님으로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Y-STAR '스타뉴스'의 진행자로 발탁된 한영은 18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CU미디어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새 출발을 알렸다.
지금까지 '스타뉴스'는 Y-STAR의 아나운서들이 진행해왔다. 여자 연예인 단독 진행은 이번이 처음. 이 때문에 방송 전날까지 부담이 컸다는 한영은 가볍고 밝은 자신만의 '스타뉴스'를 만들겠다고 ...
[인터뷰] ‘뮤지컬’ 잭팟, 별 “가증스러운 연기, 기대해주세요”
‘발라드 가수’로 대변되는 별이 뮤지컬 도전에 나섰다. 가창력을 인정받은 그녀의 뮤지컬행은 수긍이 가지만 대사가 없는 ‘댄스 뮤지컬 잭팟’이라면 의문부호가 따라붙기 마련. 그러나 ‘변신’이자 ‘도전’을 감행한 별의 얼굴에서는 여유로운 미소가 흘렀다.
# "뮤지컬 출연제의 많았지만 완벽하게 할 수 있을 때 도전하고 싶었다“
감수성 넘치는 발라드로 표현력을 인정받은 별은 데뷔 초기부터 뮤지컬 출연 제의를 많 ...
김혜수-유해진 열애 공식 인정
배우 김혜수가 유해진과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김혜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해진과의 열애를 공식 발표했다.
김혜수 소속사는 “김혜수씨는 동료 배우 유해진씨의 소박하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아직 결혼은 시기상조라고 전했다.
김혜수 ...
'개그계의 브레인' 황현희, 1대 100우승 "5천만원 상금 획득"
개그맨 황현희가 퀴즈쇼 '1대 100'에 출연해 5천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KBC 개그콘서트의 '남성인권보장위원회'로 인기몰이중인 황현희는 신년특집으로 마련된 '1대 100'에 출연했다. 법학과 출신의 '브레인'으로 통했던 황현희는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입증했다.
'황현희 PD의 소비자 고발' '범죄의 재구성' 등의 코너를 통해 '고발전문 개그맨'으로 꼽히기도 하는 황현희지만 거대한 세트와 막강 실력파 100인 앞 ...
'절친노트 3' 박미선, 신정환, 윤종신 MC 발탁
박미선, 신정환, 윤종신이 내년 1월 1일 첫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절친노트3'의 새 진행자로 발탁됐다.
26일 SBS예능국 관계자는 한 언론과 전화통화에서 "박미선 윤종신 신정환을 '절친노트3'의 MC로 발탁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절친노트 3'은 기존 '절친노트'의 특색에 세대 공감 코드를 가미할 예정. 연예인 외에 사회 명사를 초청하는 등의 방식으로 차별화를 추구할 계획이다.
시즌3 ...
만취전화부터 협박까지, '소시' 태연에게 대시한 연예인 누구?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일방적으로 대시했던 연예인 선배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 태연은 "일면식도 없었던 선배에게 연락이 온적이 있다. 작년 이맘때인데, 나에게는 너무 충격적이고 괴로운 사건이었다"고 고백했다.
이름만 알만한 스타이기 이전에 태연에게는 대선배였기때문에 무조건 깍듯하게 대하며 연락을 주고 받게 되었는데, 일방적인 연락은 점점 도를 넘어 ...
히로스에 료코 누드 42억? 일본판 '연예인 X파일' 유출 파문
일본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의 누드 몸값은 약 42억원의 가치를 지닌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최근 일본에서는 일본판 '연예인 X파일'이 커뮤니티에 게재돼 인터넷 게시판이 뜨겁다. 대중지 '주간포스트'가 입수한 톱스타 11명 '누드광고 추정 몸값' 기밀자료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유포된 것이다.
유포된 자료는 실제 여성 톱스타가 누드광고를 기획할 때 출연료를 산정하는 기준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제작됐던 것으로 알 ...
한혜진, '결혼한다면 5년째 사귄귄 나얼과'
배우 한혜진이 5년째 열애 중인 가수 나얼과 결혼 의사를 밝혀 화제다.
한혜진은 15일 보도된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나얼과 할 것 같다"며 "오랜 기간 만났는데 결혼 생각을 안 할 수 없다. 나얼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든다"고 말했다.
연예인 공식 커플인 한혜진과 나얼은 2004년 소개팅으로 만나 5년째 사랑을 키워왔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이들은 사귄 지 1년 만에 연인임을 당당 ...
박진영"가장 탐나는 가수는 이효리"
가수 박진영이 가수 이효리를 꼭 한 번 프로듀싱 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박진영은 14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 녹화에서 이효리의 재능을 칭찬했다.
박진영은 “프로듀싱은 춤, 노래뿐만 아니라 패션, 헤어스타일까지 다 할 때 제일 재미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는 것은 여자 솔로 가수”라고 말했다.
이어 박진영은 “박지윤과 아이비 이후 여자 솔로 프로듀싱을 오랫동안 못해봤는데, 지금 활동하 ...
'카라' 니콜, 재범 이슈 토론회 참석 "악플때문에 상처받았다"
카라의 니콜이 박재범 이슈에 대한 토론회에 참석해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3탄인 Mnet '유쾌한 니콜의 수의학 개론'에 출연중인 니콜은 10일 방송에서 2PM 재범 이슈를 토론한 교양수업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니콜은 "네티즌 한 사람,단 한 마디의 악플이 연예인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치는지 모를 것이다. 나도 대중의 인기에 힘입어 사는 연예인이라 악플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