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 2011년 달력 출시 "1년 내내 현빈-하지원과 함께"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달력을 판매한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은 인기에 힘입어 달력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11년 ‘시크릿가든 캘린더’’(기획 SBS콘텐츠허브, 제작 북로그컴퍼니)는 하나의 달력으로 두 가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탁상달력 형태로 출시됐다. 지난 주말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해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크릿가든 캘린더’는 까도남 김주원(현빈 분)과 씩씩한 스턴 ...
박경림, 현빈 명품 트레이닝복 착용?! "시크릿 가든 앓이 인증"
박경림이 '주원앓이'를 인증했다.
박경림은 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SBS '시크릿 가든'에서 주원역을 맡은 현빈이 입고 나와 화제를 모았던 트레이닝복과 같은 옷을 입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끼~악~~~~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라고 주원의 대사를 적은 박경림은 "이태리 장인이 한 땀 한 땀 만든 사회지도층이 입는 바로 그 옷"이라며 즐거움을 전했다.
아쉽게도 박경림이 입은 트레이닝복은 현빈이 ...
'시크릿 가든' 김은숙 작가, "내가 쓰지도 않은 가짜 엔딩들 난무" 해명
SBS‘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떠도는 ‘결말설’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SBS '시크릿 가든'의 인기가 날로 치솟자 네티즌 사이에서는 결말설이 나돌고 있다.
네티즌들은 “주원이가 정신병 치료를 받는데 정신병 아닐까!?” “알고봤더니 오스카 뮤직비디오....” “아영이 꿈처럼 될 것” “라임이가 죽는다” 등의 갖가지 추측설이 나왔다.
이에 ‘시크릿 가든’을 집필중인 김은숙 작가는 지난 6일 ...
씨스타, 현빈 트레이닝복 따라잡기?! "코디 언니가 한땀 한땀 정성들인 의상"
씨스타의 무대 의상이 '시크릿 가든'의 현빈 트레이닝복을 연상시키며 화제다.
씨스타는 신곡 '니까짓게'로 무대에 오르면서 스팽글이 촘촘히 박혀있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한다.
사랑에 상처받은 여성의 당당하고 독립적은 메시지를 담은 노래에 맞추어, 일명 '까도녀'에 스타일 포커스를 두고 모던 페미닌과 스포티즘을 결합한 '스포티 페미닌룩'을 선보이고 있는 것.
멤버 보라는 트위터에 "이 옷은 이태리에 ...
'시크릿가든' 현빈, "문자왔숑" 실제 주인공은 '홍대여신' 타루!?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 등장하는 '문자왔숑'이라는 휴대폰 메시지음의 실제 주인공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주말 방송된 SBS TV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김은숙 극본, 신우철 연출) 7, 8화에서는 하지원(라임)과 몸이 바뀐 현빈(주원)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현빈은 '문자왔숑'이라는 메시지 수신음을 듣고 극중 하지원의 말버릇대로 '문자왔숑, 문자왔숑'이라고 혼잣말을 중얼거 ...
'시크릿 가든' 윤상현-김사랑, 안타까운 이별이야기로 시청자 휘어잡아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가는 여자 막지 않고 오는 여자는 더 고맙다는 바람둥이 한류 가수 오스카 역으로 열연 중인 윤상현의 동안이 여심을 휘어잡는 마력을 내뿜었다.
지난 4일 골프장에서 김사랑과 다정한 한 때를 보내는 회상 장면이 전파를 타며 윤상현의 앳된 동안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른 것이다.
이미 시크릿 가든 3부에서 오스카가 윤슬과의 과거를 회상하는 신이 공개된 ...
윤은혜-박한별-차예련-유인나,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로 스타일-몸매 대결?!
윤은혜, 유인나, 박한별 차예련이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에서 만난다.
'마이 블랙 드레스'는 스물 네 살의 주인공들을 통해 20대 여자들의 진짜 이야기를 발랄하면서도 진솔하게 그려낼 영화. 20대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일인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를 한 자리에 모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 부족한 된장녀 ‘유민’ 역할의 윤은혜는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
씨스타 효린,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발탁
여성 4인조 씨스타(SISTAR)의 리드보컬 효린이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
5일 오전 방송된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포미닛, 레인보우, 시크릿 등 쟁쟁한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로 시도된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여주인공 오디션 심사를 본 효린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번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장유정 연출가 ...
'꽃다발'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리얼 오디션 개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뮤지컬 배우를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최종 오디션에 통과한 걸그룹 멤버 1인은 배우 김지우, 바다(최성희)와 함께 '엘 우즈' 역에 트리플 캐스팅 되는 영광을 안는다.
'금발이 너무해'는 2001년 영화로 만들어져 큰 흥행을 거둔 작품으로 뮤지컬로는 2007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그해 토 ...
'시크릿 가든' 윤상현, 폭발적인 가창력에 시청률 23.6% 기록
23.6%(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의 최고 시청률로 동 시간대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윤상현이 직접 부른 포맨의 'Here I am'이 화제다.
이 곡은 지난 4일 방송에서 주원(현빈 분)과 영혼이 바뀐 라임(하지원 분)이 사무실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 부르고 있는 오스카(윤상현 분)를 보고 무언가에 홀린 듯 황홀한 얼굴로 연주와 노래를 감상하는 부분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