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하지원, 동생 전태수 "서로 바빠 집에서도 못 만난다"
배우 하지원이 동생 전태수와의 형제애를 드러냈다.
10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에서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가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SBS'시크릿가든'은 하지원과 현빈이 주연을 맡은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달라도 너무 다른 남녀 주원(현빈)과 라임(하지원)의 영혼이 바뀌며 그려지는 이야기다.
하지원은 극중 여자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우먼 라임 역을 맡아 보이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
윤상현 가수 데뷔? 6일 첫 대형 콘서트 연다
배우 윤상현이 가수로서의 실력을 뽐낼 국내 첫 대형 콘서트를 열게 됐다.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최고의 한류 가수 오스카 역을 맡은 윤상현이 11월 13일 첫 방송에서 보이게 될 콘서트 장면을 촬영하게 되는 것.
윤상현은 이미 기존 드라마들을 통해 출중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아 왔지만, 오스카로의 완벽한 빙의(?)를 위해 촬영 전부터 보컬 연습에 매진해왔다는 후문.
일본에서 가수로서의 입지가 ...
'레인보우' 재경, 육감 몸매-섹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 따라잡기 도전'
'레인보우'의 재경이 여전사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MBC '꽃다발'에 출연중인 걸그룹들이 여배우들의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해 촬영한 사진. 재경은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툼 레이더' 포스터를 패러디했다.
레인보우의 재경과 함게 나인 뮤지스의 새라, 구지성, 시크릿 선화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화는 이영애 주연의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했고, 구지성은 로 ...
재경-선화, '툼레이더-친절한 금자씨' 깜짝 변신…싱크로율 100%
레인보우 재경이 툼레이더로, 시크릿 선화는 친절한 금자씨로 깜짝 변신했다.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개편 첫 회를 맞이해 영화 ‘맨발의 기봉이’로 유명한 권수경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등장, 자신의 차기작에 출연시킬 여배우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자 중 레인보우의 재경은 최종 오디션에 뽑히기 위해 영화 "툼 레이더"의 안젤리나 졸리를 시크릿 선화는 "친절한 금자씨"의 포스터를 완 ...
신승훈, "내 신붓감으로는 한효주-신애!"
가수 신승훈이 배우 ‘한효주’와 ‘수애’에 대해서 노총각으로서의‘묘한 감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신승훈은 어머니가 며느리 삼고 싶어하는 여자 연예인으로는 ‘한효주’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 했어요’의 상대자로는 ‘수애’를 점찍으며 그녀들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신승훈은 ‘한효주’를 뽑은 이유로 “어머니가 늘 사극 주인공들을 며느리로 삼고 싶어 한다. 특히나 최근 종영한 사극 ‘동이’의 ...
'명품몸매' 김사랑, '청순글래머' 몸매 선보여
네덜란드 여행 중 촬영한 스타화보를 선보여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했던 김사랑이 최근 또 다른 버전의 스타화보 'Secret Love'를 통해 '청순-섹시' 등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7월 선보인 스타화보 ‘Endless Love'가 여행을 즐기는 도중 카메라 앵글에 잡힌 김사랑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면, ‘Endless Love’는 과감한 포즈와 화려한 의상으로 국가대표급 섹시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
스 ...
'OST 여왕' 백지영, '시크릿 가든' 참여 "기대감 증폭"
가수 백지영이 시크릿 가든 OST에 참여한다.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시크릿 가든'은 현빈과 하지원, 윤상현등의 출연의 판타지 로맨스로 방송 전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백지영은 이 드라마에서 메인 테마곡인 현빈과 하지원의 러브테마곡을 부를 예정이다.
드라마 첫 회부터 선보이게 될 현빈과 하지원의 러브 테마곡은 지난 여름 백지영의 베스트 앨범 'Timeless ; the best'에 수록되어 ...
시크릿, FA컵 결승전 축하공연 무대 선다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24일 부산아시아드경기장에서 개최되는 FA컵 결승전 무대에 오른다.
시크릿은 사상 최초로 부산에서 펼쳐지는 FA컵 결승전 무대에서 부산아이파크(감독 황선홍)과 수원삼성(감독 윤성효)의 결승전 경기를 축하 할 계획이다.
부산 출신의 시크릿 멤버 한선화는 "고향인 부산에서 열리는 의미 있는 경기에서 축하공연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FA컵 결승전에 참가하 ...
선화, 유재석과의 첫 만남에 '눈물 글썽'
시크릿 한선화와 유재석이 첫 만남을 가졌다.
KBS ‘청춘불패’ 에서 백두 선화로 활약하고 있는 선화가 직접 농사지은 고구마를 유재석에게 전달하기 위해 ‘해피투게더’ 촬영장을 급습했다.
꼭 보고 싶었지만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는 유재석과의 첫 만남을 위해 급기야 ‘해피투게더’ 촬영 예정인 목욕탕 입구에서 무작정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이날 한선화는 아침부터 삶은 고구마를 함께 챙겨와 다른 출 ...
참을 수 없는, '나쁜남자' 김흥수-'내숭백단' 한수연 "파격 락커 러브씬 놓치면 후회
'참을 수 없는.'이 놓쳐서는 안될 명장면 BEST 3를 전격 공개한다.
첫 번째 장면은 내숭백단 품절녀 ‘경린’(한수연)과 매력적인 나쁜 남자 ‘동주’(김흥수)와의 첫 러브씬. 능력있고, 가정적인 의사남편에,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지만, 일상에 권태로움을 느끼는 ‘경린’(한수연). 거침없이 다가오는 남편 직장 후배 ‘동주’(김흥수)의 유혹을 거부하지 못한다.
그의 갑작스런 선물을 돌려주려 찾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