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성균과 스캔들' 캐스팅
신예스타 송중기(25)가 '성균관 스캔들(가제)'에 캐스팅 됐다.
송중기는 최근 자신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은 책 ‘피부미남 프로젝트’를 내며 저자로 변신, 이번엔‘동방신기’의 전 멤버 믹키유천과 함께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가제)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성균관 스캔들’은 조선시대 청춘 4인방의 좌충우돌 사랑과 우정얘기를 그린 청춘 드라마.
뽀얀 피부에 미소년의 이미지가 강한 ...
천안함 사고 여파로 쇼오락 프로 무더기 결방
군 초계함 천안함 침몰과 관련해 모두의 마음을 모으는 의미로 쇼오락 프로그램들이 이번주에 모두 결방키로 결정했다.
지난 30일 방송예정이었던 KBS 2TV '승승장구'(MC 김승우, 최화정, 김신영, 2PM 우영, 소녀시대 태연)와 '이야기쇼 락'(MC 이지애)이 결방된데 이어 4월 1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이 결방을 결정했다.
아울러 4월 2일 방송예정인 '뮤직뱅크'(MC 서효림, 송중기)도 "천 ...
송중기 '성대얼짱' 출신?풋풋해 매력적
얼마전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산부인과'에 출연했던 탤런트 송중기의 대학교 홍보책자 사진이 뒤늦게 밝혀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대얼짱'으로도 유명했던 송중기는 2009년 성균관대 홍보 책자 ‘KINGO’의 표지
에서 풋풋한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균관대학교 입학관리팀 관계자는 “경영학부 송중기 학우가 표지로 등장한 홍보책자가 말 그대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는 2010년 입학하는 예 ...
송중기-박신혜,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완소남 완소녀' 송중기, 박신혜가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병록)는 박신혜와 송중기를 제 11회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박신혜는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남장여자연기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송중기는 현재 SBS '산부인과'에 출연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전주국제영화제 민병록 집행위원장은 "지금까지 전주국제영화제는 한국영화계의 ...
'산부인과' 송중기, 팬클럽 회원들에게 성교육 강의?!
송중기가 팬클럽의 든든한 지원에 힘을 얻고 있다.
SBS '산부인과(극본 최희라 연출 이현직 최영훈)'의 꽃미남 레지던트로 출연중인 송중기 팬클럽의 활약이 뒤늦게알려져 화제다. 지난 2월 25일 방송에서 혜영(장서희)와 경우(송중기)가 고등학교를 찾아가 성교율을 진행하는 모습이 방송됐는데, 이 장면에 송중기 팬클럽 '키엘' 회원들이 보조 출연을 한 것.
대본상에는 혜영 혼자 고등학교를 방문해 강의를 하는 설정 ...
서효림, 송중기, 2PM에 이어 강지섭까지..남자 복 터졌네
서효림이 2009년에 이어 2010년에도 훈남들과 함께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오는 2월 1일 첫 방송인 KBS 새 일일극 ‘바람 불어 좋은 날’에서 만세 역으로 캐스팅 된 서효림의 남성 파트너들이 지난해에 이어 2010년에도 훈남들이다.
서효림은 데뷔작인 KBS ‘인순이는 예쁘다’에서 이완을 시작으로 KBS 그들이 사는 세상 엄기준, MBC 잘했군 잘했어 최다니엘, 웹툰 드라마 ‘세티’의 SS501 김규종, KBS 뮤직뱅크 송중기, ...
'산부인과' 장서희, "출산장면 보며 가슴이 뭉클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산부인과’ (극본 최희라·연출 이현직, 최영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지난해 드라마 '아내의 유혹'으로 SBS 연기대상을 거머쥔 장서희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섰으며 감동을 주는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수 많은 생명이 탄생하고 인연이 만들어지는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사랑과 선택, 성장을 그린 메디컬 ...
이영은 "추노에 대적할 우리의 무기, 송중기 피부-서지석 허벅지?!"
SBS 산부인과가 감동, 재미를 무기로 추노와 경쟁에 나선다.
27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산부인과(극본 최희라 연출 이현직 최영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수목드라마는 현재 추노가 막강한 기세로 1위자리를 수성중. 후발 주자로서 이에 대한 부담감도 없지 않겠지만 배우들에게서는 자신감이 보였다.
송중기와 함께 드라마의 웃음을 책임지는 이영은은 "추노에 남자 배우들의 복근이 있다면 우리 ...
장서희 "아내의 유혹, 내게는 막장 아닌 명품 드라마"
장서희가 자신에게 연기대상을 안겨준 '아내의 유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산부인과(극본 최희라 연출 이현직 최영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산부인과 의사로 돌아온 장서희는 "이번에는 감동을 안겨주고, 칭찬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첫 인사를 건넸다. 시청률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지만 막장 드라마 논란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전작 '아내의 유혹'의 오 ...
이영은 '산부인과 여의사' 캐스팅
배우 이영은이 SBS 새수목드라마 ‘산부인과 여의사’(극본 최희라, 연출 이현직)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산부인과 여의사'는 산부인과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사랑을 다룬 메디컬 드라마다. 극중 이영은은 착하고 밝고 명랑한 간호사 영미 역 으로 출연한다. 간호사 영미는 극 중 의사인 경우(송중기)와 산부인과 내에서 알콩달콩한 사랑을 만들어 가는 맑고 순수한 캐릭터다.
분만실 간호사 김영미 역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