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간담회 전 장난치는 배우들
1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세트장에서 KBS 미니시리즈 '성균관스캔들' 포스터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성균관 스캔들'은 못하는게 없는 엄친아지만 까탈공자 '이선준'(믹키유천), 병약한 동생을 위해 목숨걸고 남장여자로 성균관에 입성한 강골처자 '김윤희'(박민영), 여색제왕-깐족지존 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천하제일 바람난 '구용하'(송중기), 통제불능 순도 100% 야생남 '문재신'(유아인)까지 ...
많은 취재진에 깜짝 놀란 송중기
1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세트장에서 KBS 미니시리즈 '성균관스캔들' 포스터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성균관 스캔들'은 못하는게 없는 엄친아지만 까탈공자 '이선준'(믹키유천), 병약한 동생을 위해 목숨걸고 남장여자로 성균관에 입성한 강골처자 '김윤희'(박민영), 여색제왕-깐족지존 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천하제일 바람난 '구용하'(송중기), 통제불능 순도 100% 야생남 '문재신'(유아인)까지 ...
박민영 "믹키유천은 귀티나는 몸매, 유아인은 짐승남"
'꽃미남 삼인방' 믹키유천, 유아인, 송중기와 촬영을 하고 있는 박민영이 세 남자에 대한 평가를 내렸다.
1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의 한 세트장에서 열린 '성균관 스캔들(작가 김태희 연출 김원석)'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박민영은 "마지막으로 캐스팅돼서 다른 출연진들을 대입하면서 읽을 수 있었는데 드라마가 더 재미있었아. 멋진 '꽃미남'들과 출연할 수 있게 되서 너무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본 ...
믹키유천 "유노윤호-최강창민과 아직도 연락하며 잘 지낸다"
믹키유천이 동방신기 멤버들과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1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성균관 스캔들(작가 김태희 연출 김원석)'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정극에 도전하는 믹키유천은 전 소속사와의 소송 이후 국내 언론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그간의 근황을 묻자 "동방신기로 활동 할 때 못했던 평범한 삶을 살았다. 음악 공부도 하고 곡도 많이 쓰면서 ...
서효림, '성균관 스캔들' 합류 "첫 사극 도전"
배우 서효림이 청춘 사극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 캐스팅 됐다.
KBS 일일 드라마 '바람불어 좋은 날'과 '뮤직뱅크' MC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는 서효림이 최근 소설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을 원작으로 한 KBS '성균관 스캔들'에 부용화 ‘하효은’으로 합류해 촬영에 한창이다.
서효림은 열연을 펼칠 '하효은'은 노론 명문가 병판 대감 하우규의 딸이자 선준의 정혼녀로 말 그대로 금지옥엽 아가 ...
빅뱅 vs 캇툰, 한·일 아이돌 스타일 슈퍼매치
트렌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한일 아이돌 그룹 대표 빅뱅과 캇툰이 진정한 스타일 대결을 펼쳐 화제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트렌드 리포트 필-더 리얼(연출: 윤신혜 PD)’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대표 주자 빅뱅과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 캇툰이 출격해 패션 대전을 벌인다.
최근 컴백한 빅뱅의 태양은 남성다운 숏 컷 헤어와 화려한 어깨장식의 밀리터리풍 레드재킷, 탄력 있는 바디라인으로 절제되면서도 ...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 "남장해도 예쁘네" 첫 스틸 공개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이 출연진들의 메이킹 스틸을 공개했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성균관 스캔들'은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박민영, 유아인, 송중기가 '잘금 4인방'으로 확정된 이후 주인공들이 원작의 캐릭터와 얼마나 일치할지 관심을 받아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믹키유천은 반듯하고 말끔한 원칙주의자 '가랑' 이선준의 단정한 모습 그대로다. 또한 남장여자로 성균관에 ...
송중기, ‘카리스마 시크남’ 변신 화보 공개
KBS 2TV '성균관 스캔들'의 송중기가 화보를 통해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강한 남성미를 내뿜는 ‘카리스마 시크남’으로 깜짝 변신한 것.
‘블랙 앤 화이트’ 컨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송중기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 시크하고 냉소적인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슬림해진 라인과 날카로운 턱선은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배가시키기도. 꽃미남 엄친아이자, 상큼한 미소가 ...
시아준수, 꽃미남 연예인 축구단 '맨' 출범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이 연예인 축구단 '맨(MEN)'을 창단했다.
시아준수와 SS501 김현중은 이번 창단의 주축 멤버로 동방신기 영웅재중, 믹키유천, 김범, 송중기, 임주환 등 평소 축구에 흥미가 있으며 서로 친한 젊은 스타들이 모여 약 2달 전 연예인 축구단 '맨'을 출범시켰다.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은 지난 2006년 나머지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 최강창민, 다른 SM엔터테인먼트 소속 ...
'동방신기' 믹키유천 데뷔작 '성균관 스캔들' 첫 촬영
'동방신기'의 믹키유천(본명 박유천)이 국내 첫 드라마 데뷔작 '성균관 스캔들' 촬영에 돌입한다.
'성균관 스캔들'은 믹키유천의 국내 첫 드라마 데뷔작이자 송중기, 유아인 등 꽃미남 스타들과 함께 27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조선시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청춘 사극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은 여자인 김윤희가 아픈 남동생을 대신해 남장을 하고 치른 과거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해 성균관에 들어가며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