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vs 캇툰, 한·일 아이돌 스타일 슈퍼매치
문화 2010/07/08 18:17 입력 | 2010/07/08 21:24 수정

100%x200
100%x200
트렌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한일 아이돌 그룹 대표 빅뱅과 캇툰이 진정한 스타일 대결을 펼쳐 화제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트렌드 리포트 필-더 리얼(연출: 윤신혜 PD)’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대표 주자 빅뱅과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 캇툰이 출격해 패션 대전을 벌인다.



최근 컴백한 빅뱅의 태양은 남성다운 숏 컷 헤어와 화려한 어깨장식의 밀리터리풍 레드재킷, 탄력 있는 바디라인으로 절제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태양의 절친으로 지원사격을 위해 한 무대에 오른 명품 패션리더 지-드래곤 또한 깔끔한 보타이와 화이트 재킷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 ‘뭐든 소화할 수 있는 패션 아이돌’의 아우라를 다시 한번 내뿜었는데.



일본 대표로 나선 캇툰 또한 이에 못지 않은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캇툰은 럭셔리한 프린스 밀리터리룩에 각 멤버 하나하나의 개성을 독특한 패션으로 내공 있는 패션감각을 뽐냈는데. 겨울이건 여름이건 신발을 신지 않는다는 소소하지만 엣지 있는 캇툰의 스타일 팁 또한 멋쟁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이민정, 송중기, 최다니엘, 한은정, 오연수 등 톱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인기코너 ‘베스트 & 워스트’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찾아간다. 기존 패널들의 촌철살인 같은 스타일 평가에 네티즌의 날카로운 5자 리플평이 더해져 더욱 흡입력 있는 스타일링 차트를 선보일 계획.



또한 원더걸스 소희 등 무대의상보다 사복 패션이 더 잘 어울리는 스타, 모델 구은애가 알려주는 비키니 몸매 따라잡기, 써머 클럽 파티에서 만난 트렌디걸 등 풍성한 정보가 가득하다.



20대 여성을 위한 핫 트렌드 정보의 모든 것,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