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하지원-윤상현, '동침'사진 공개!? 무슨 사연이길래?
배우 윤상현과 하지원이 동침을?!
5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는 침대에서 다정한 자세로 누워있는 하지원과 윤상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돼고 있다.
아침에 눈을 뜬 오스카(윤상현)가 자신이 잠자고 있던 침대에 라임이 누워 잠자고 있는 걸 발견하게 되고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인지 몰라하며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원과 윤상현은 해남의 한 리조 ...
이승기, 연탄배달 봉사활동 '훈훈한 나눔'
이승기가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통해 정을 나누었다.
이승기는 30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행복공감 봉사단원들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을 찾아 '사랑의 연탄나눔 및 미리 크리스마스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승기는 약 120여명의 봉사자들과 함께 이 지역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6천장의 연탄을 날랐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승기를 비롯해 행 ...
'시크릿 가든' 하지원, "까도남 현빈씨 귀엽고 사랑스럽죠?" 공홈에 감사글 남겨
배우 하지원이 ‘시크릿 가든’ 공식홈페이지에 감사의 인사글을 남겼다.
22일 오전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길라임으로 출연중인 하지원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현실보다 더 달콤한 사랑의 마법에 걸린 길라임이에요.”라며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의 글을 보며 더 재미있게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제 옆에서 까도남 역할을 해주고 있는 현빈씨,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죠? 한류가수 오 ...
고영욱, "miss A 수지를 좋아했다" 솔직 고백!
방송인 고영욱이 걸그룹 miss A의 수지를 좋아했다고 깜짝 고백했따.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김지현, 유채영, 채리나, 고영욱으로 구성된 쿨 룰라와, 시크릿, miss A, 씨스타 등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웨딩잡지의 표지모델을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자들 중 유일한 남자 도전자인 고영욱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실 miss A 수지를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고영욱은 수지에게 직접 트위터 주소를 ...
'욕망의 불꽃' 유승호-서우, 도피여행 "아기자기 로맨스"
'우유 커플' 서우와 유승호가 사랑의 도피 여행을 떠났다.
MBC '욕망의 불꽃'에서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백인기(서우)와 김민재(유승호)는 한강-지하철 007 데이트에 이어 도피여행을 떠나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즐겼다.
영화 '편지'의 배경으로 명소가 된 경강역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서우와 유승호는 추운 날씨에도 달달한 모습으로 명장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서우는 "부쩍 추워진 날씨 ...
지진희, 아프리카 아이들 위해 '수호천사'로 변신
배우 지진희가 아프리카 아이들의 ‘수호천사’가 된다.
최근 드라마 '동이'로 대만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지진희는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회장 박종삼, www.worldvision.or.kr) 봉사 활동 차 아프리카 르완다를 방문할 계획이다.
지진희는 지난 해인 2009년 11월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임명돼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홍보대사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르완다로 ...
세븐, 민효린에게 남자 사로 잡는 법 전수?
가수 세븐이 현영과 민효린의 집사로 그들을 대변신 시켯다.
MBC '여우의 집사' 첫 촬영에서 프리스타일 개성 있는 집사로 본인을 소개한 세븐은 현영과 민효린을 보필하게 됐다. 날씨가 추워지자 부쩍 외롭다는 현영은 남자의 눈에 사랑스러운 여자로 만들어달라는 업무를, 민효린은 의외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 고민을 해결시켜 줄 업무를 수행해 줄 출중한 외모에 뉴요커 느낌을 풍기는 세븐 집사를 선택했다.
...
송승헌-마츠시마 나나코, 감성 스틸 '사랑과 영혼' 완벽 재현?!
송승헌, 마츠시마 나나코 주연의 '고스트;보이지 않는 사랑(이하 고스트)'가 가슴을 적시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영화 속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고스트'는 죽음도 갈라 놓을 수 없었던 두 남녀 준호와 나나미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준호 역에는 아시아의 스타 송승헌이, 나나미 역에는 일본 최고의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가 캐스팅되며 ‘세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작에서 카리스마 넘치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박건형, 송창의 팬클럽 훈훈한 내조 화제
뮤지컬 은 팬들의 사랑도 남다르다.
‘베르테르’ 역할로 올 가을 여심을 사로 잡으며 주목 받고 있는 뜨거운 사랑의 두 남자 박건형, 송창의 팬클럽이 관객과 스탭진들에게 통큰 선물 공세로 확실한 내조에 나선 것!
한 무대에서 같은 캐릭터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는 ‘절친’ 박건형, 송창의가 매회 무대 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무대 밖에서는 두 배우 팬클럽의 ‘통큰’ 내조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
송승헌-마츠시마 나나코, 감성 멜로 '고스트' 본 예고편 공개
겨울, 아시아를 울릴 영화 '고스트'가 감성적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1월 25일 개봉을 확정지은 '고스트'는 죽음도 갈라 놓을 수 없었던 두 남녀 준호와 나나미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로,준호 역에는 아시아의 스타 송승헌이, 나나미 역에는 일본 최고의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가 캐스팅되며 ‘세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본 예고편 영상에는 아름다운 사랑의 따뜻한 기운이 넘쳐난다.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나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