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희, '이글이글' 서 열렬한 자동차 키스신 선보여
‘천하무적야구단’에서 맹활약중인 김혜수 동생 김동희가 SBS 플러스‘이글이글’에서 달콤한 키스씬을 펼친다.
최근 품절남으로 화제를 모은 그는 아침드라마 ‘주홍글씨’의 이승연 닮은꼴 이세나와 함께 첫 키스씬을 찍었다.
김동희는 실제 키스씬은 이번이 처음이라 다소 긴장했지만, 실전에서는 이세나와 진짜 연인이 된 것처럼 열렬한 키스씬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와 짜릿한 키 ...
'유키스' 동호, '이층의 악당'으로 연기돌 합류 "김혜수가 찍었어요"
유키스의 동호가 스크린에 데뷔한다.
예능에서 활약중인 동호가 연기돌에 합류한다. 최근에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연기 데뷔가 흔한 일이지만 김혜수, 한석규 주연의 영화로 데뷔하는 만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호가 영화 '이층의 악당'의 시크한 중딩 얼짱 ‘현철’로 분한다. 히스테릭한 이층집 주인 ‘연주’(김혜수)의 사춘기 소녀 딸인 ‘성아’(지우)가 짝사랑하는 상대이기도 하다.
브라운관에서 항상 샤방한 ...
바비킴 "김혜수는 신뢰가는 배우..함께 작업해 영광"
바비킴이 MBC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 출연 중인 배우 김혜수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즐거운 나의 집’ OST에 참여한 바비킴은 김혜수를 신뢰감가는 배우라고 극찬하면서 드라마에 함께 참여해 행복하다고 밝혔다.
바비킴은 “연기자에게 탄탄한 대본과 뛰어난 연출을 만나는 것이 복인 것처럼, OST를 부르는 가수에겐 무조건 신뢰할 수 배우와 그 배우의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노래를 만나는 것이 큰 복 ...
'엣지녀' 김혜수, 최강 섹시 카리스마 발산한 화보 공개
김혜수가 ‘엣지녀’로서의 최강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난 14일, 논현동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김혜수는 미니멀한 드레스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되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여기에 복고풍의 과장되게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아찔한 킬 힐은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각선미를 강조하며 우아한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오후부터 밤늦게까지 진행된 이번 화보촬영에서 그녀는 장시간 ...
즐거운 나의 집, 강도 높은 애정신-팽팽 긴장감 "강렬한 첫 인상"
황신혜, 김혜수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이 첫 전파를 탔다.
27일 첫 방송된 '즐거운 나의 집'은 기대만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겼다. 첫 회에서는 은필(김갑수)의 죽음을 둘러싼 은숙(윤여정), 윤희(황신혜), 상현(신성우), 진서(김혜수)의 사연과 의심들이 구미를 자극했다.
교수 임용을 둘러싼 돈 거래나 불륜 등의 소재도 전면에 배치됐을 뿐 아니라 신성우와 김혜수의 농밀한 ...
김혜수-한석규, 15년만에 '이층의 악당'으로 연기호흡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이층의 악당'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는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손재곤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김혜수, 한석규가 참석해 포토타임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이층의 악당'은 이층집에 들어온 정체불명의 세입자 창인(한석규)과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의 서로 다른 두 개의 꿍꿍이가 전개되는 서스펜스 코미디 영화다.
한편 ...
[포토] 김혜수 모히칸 헤어, 폭풍포스? 시선 압도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이층의 악당'(각본/감독 손재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층의 악당'은 정체불명의 속을 알 수 없는 의뭉스런 세입자 '창인'(한석규)와 히스테릭하지만 속내는 여린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가 최강의 콤비로 서스펜스 코미디를 펼친다.
한편, 영화 '이층의 악당'은 오는 11월 25일 개봉예정이다.
송효진 기자 [email protected]
'이층의 악당' 한석규, "김혜수와 특별한 호흡 없어"
배우 한석규가 김혜수와의 ‘특별한 호흡’이 없었다고 밝혔다.
27일 오전 압구정동 CGV에서 김혜수, 한석규 주연의 영화 ‘이층의 악당’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영화 ‘이층의 악당’은 이층집에 들어온 정체불명의 세입자 창인(한석규)과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의 서로 다른 두 개의 꿍꿍이가 전개되는 서스펜스 코미디다.
한석규는 한동안 보여왔던 거친 역할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돌아왔다. 꿍꿍이 ...
류시원, "예식 내내 차분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신부 챙기고 배려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한 ‘The Prince 류시원’이 어제 오후 6시30분 남산에 있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류시원씨의 가까운 동료 연예인, 레이싱팀 관계자를 포함 많은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예식은 모든 이들의 축하 속에 순조롭게 진행 되었으며 최지우, 김혜수, 신성우, 강호동, 김종국을 100여명의 국내외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 ...
'이층의 악당' 한석규, "김혜수 캐스팅 소식에 '옳다구나!' 출연 결정"
배우 한석규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김혜수’로 꼽았다.
27일 오전 압구정동 CGV에서 김혜수, 한석규 주연의 영화 ‘이층의 악당’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영화 ‘이층의 악당’은 이층집에 들어온 정체불명의 세입자 창인(한석규)과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의 서로 다른 두 개의 꿍꿍이가 전개되는 서스펜스 코미디다.
한석규는 한동안 보여왔던 거친 역할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돌아왔다. 꿍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