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이민정, 추석 때 집에 데려가 애인이라 소개하고픈 남녀 배우 1위
배우 ‘이정진-이민정’이 추석 때 집에 데려가 애인이라 소개하고 싶은 남녀 배우 1위에 각각 꼽혔다.
국내최대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www.maxmovie.com)는 지난 9월 17일(금)부터 24일(금)까지 8일 동안 ‘올 추석, 집에 데려가 애인이라고 소개하고 싶은 미혼 남자 배우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실명 네티즌 총 3,602명이 설문에 참여한 결과 1위는 이정진(38.4%, 1,384명), 2위 송승헌(15.9%, 574명), 3 ...
'성스' 믹키유천-서효림, 깜짝 입맞춤 "삼각 로맨스 전개"
믹키유천과 서효림이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었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로맨티스트 효은(서효림)은 선준(박유천)을 향한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며 윤희(박민영)와의 삼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대사례 결승전에서 선준의 ‘탕평접’과 오빠 하인수(전태수)의 ‘장의방’이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치는 과정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선준을 응원,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승리를 ...
'꽃도령' 박민영, 남자와 주먹 다짐?! "불꽃튀는 빗속 결투!!"
'성균관 스캔들'의 '꽃도령' 박민영이 남자와 주먹 다짐을 벌였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꽃도령' 윤희(박민영)가 진정한 강골 유생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라이벌인 '찔금 4인방'의 병춘(강성필)'과 빗속에서 결투를 벌이는 것.
두 사람이 서로의 멱살을 잡고 있는 사진은 7회의 한 장면으로, 대사례를 준비하는 과정 중 강성필이 꾸며놓은 함정의 진실을 알게 된 박민영이 그를 처절하게 응 ...
'팔색조' 송중기, '성균관 스캔들' 명탐정 자처 "긴장감 고조"
송중기가 박민영의 정체를 파헤치는 '명탐정'을 자처하며 '성균관 스캔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에서 조선 최고의 바람둥이 '여림' 구용하로 출연중인 송중기는 첫 회에서 부터 '꽃선비' 김윤희의 정체에 대해서 끊임없이 호기심과 의심을 품고 있다.
첫 회 필사꾼과 성균관 유생으로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김윤희’의 녹빈홍안에 강한 끌림을 받은 ‘ ...
추석특집 '체험 삶의 현장' 배용준-김태희-이병헌의 과거 모습 공개
대표적인 장수프로그램 KBS 1TV '체험 삶의 현장'(MC 김현욱 박주아 아나운서)이 지난 17년간 출연했던 톱스타들의 풋풋했던 신인시절 모습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체험 삶의 현장'은 모델하우스 철거에 나섰던 배용준, 서강대교 건설현장으로 간 이병헌, 동물원에 간 김태희, 고등어 가공공장에 간 송윤아, 대파를 수확하는 최지우 등 톱스타들의 신인시절 모습들을 재편집해 방송한다.
또한 명동일꾼을 ...
'김태희부터 송승헌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추석 극장가, 뭐 볼까?
영화계의 '대목'인 추석 연휴를 맞아 '기대작'들의 경쟁이 거세다. 굵직한 한국영화만 해도 5편. 배우들의 면면이나 화제성에서 제각각의 강점을 갖추고 있는 영화들이 포진하고 있어 관객들 입장에서는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 액션 - 화려한 맨몸 액션 '해결사' VS 눈물샘 자극하는 감동 액션 '무적자'
'해결사(감독 권혁재)'와 '무적자(감동 송해성)'은 '액션' 이라는 장르적 외피를 입었지만 속을 ...
'꽃도령' 박민영, 아슬아슬 목욕신 '감춰둔 뽀얀 속살 공개'
박민영이 감춰둔 속살을 공개한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에서 여자의 몸으로 성균관에 입학한 '꽃도령' 김윤희로 출연중인 박민영은 그 동안 숨겨왔던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박민영의 목욕씬은 여인의 몸으로 처음 활을 잡은 김윤희가 대사례(활쏘기 대회)를 치르는 동안 지쳐버린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성균관 내 향관청에서 자의 반 타의 반 목욕을 감행한 장면에서 등장한다. 공개 ...
'아르헨녀' 오초희, "악플때문에 2번 응급실行"
'아르헨녀' '발자국녀'로 불린 오초희가 악플로 인한 심경을 고백했다.
오는 24일 방송될 케이블 TV 채널 패션앤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 못지 않게 '억!'소리 나는 매출로 연예인 못지 않은 유명세를 누리고 있는 스타 CEO들이 출연하게 된다.
특히 '아르헨녀' 혹은 '발자국녀'로 잘 알려진 오초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월드컵 시즌마다 독특한 응원방법으로 이슈가 되는 월드컵녀들중 오초 ...
'성균관 스캔들' 김갑수-믹키유천, 세대 뛰어넘는 꽃미남 우월부자 인증샷 "닮았나요?"
'성균관 스캔들'의 김갑수와 박유천이 '우월부자'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카리스마 좌의정 이정무 역의 김갑수는 트위터를 통해 성균관 스캔들의 뒷 이야기와 현장 사진들을 공개하며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극중 아들로 출연하는 박유천과 나란히 찍은 훈훈한 부자(父子)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과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폭발적인 팬들 ...
호란, "안면인식 장애 있어 3번은 봐야 기억해" 깜짝고백
클래지콰이 호란이 안면인식 장애가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서른, 잔치는 시작됐다' 특집에서 호란은 방송에 맞지 않는 자신의 약점 3가지를 밝혔다.
이어 호란은 "안면인식 장애가 있어 사람 얼굴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며 "보통 1시간 이상 얘기하고 나면 얼굴이 기억날 법도 한데 나는 3번 만나야 기억이 날 정도로 사람 얼굴 기억을 못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녀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