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뺑소니 논란 정면 돌파 "드라마에 누를 끼친 것 같아 죄송" 직접 사과
권상우가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벌어진 일련의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 호텔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극본 유동윤 연출 오종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대물'은 권상우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최근 음주 뺑소니 논란에 휩싸인 권상우아 사건 이후 공식석상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신중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권상우는 관련된 언급을 피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먼 ...
고현정, 아나운서로 깜짝 변신?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대물’ (유동윤 극본, 오종록 연출, 이김프로덕션 제작)의 고현정이 실제 아나운서를 방불케하는 아나운싱을 선보여 화제다.
‘대물’은 아나운서 출신 서혜림이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대통령 자리에 오르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연기자 고현정이 서혜림 역을 맡았다.
특히, 첫 방송분에는 혜림이 아나운서가 되기 위한 관문인 카메라테스트 시험장면이 공개되며 눈길을 예정이다.
지난 9월 ...
女대통령 된 고현정 카리스마 스틸컷 공개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극본 유동윤 연출 오종록 제작 이김 프로덕션)이 포스터 촬영용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후 SBS일산제작센터 C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대물' 포스터 촬영은 주연배우들인 고현정,권상우,차인표,이수경이 참여한 가운데 3시간 넘게 진행됐다.
고현정은 아나운서 출신의 평범한 중산층 가정주부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여자대통령에 당선되는 서혜림 역을, 권상우는 불량한 고교 초년시절을 ...
'대물' 권상우, 열혈 검사 스틸컷 공개
배우 권상우가 열혈 검사로 돌아왔다.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에서 아나운서 출신으로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여자대통령에 당선되는 서혜림(고현정)을 짝사랑하는 정의에 불타는 열혈파 검사 하도야역의 권상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전남 담양군에 위치한 담양다이너스티CC홀은 권상우의 진입을 막으려는 헤리티지클럽 큐레이터 이수경과 경호원들의 몸싸움으로 홀전체가 들썩 거렸다. 여당의 실력자인 ...
'뺑소니' 권상우, 700만원 벌금형
법원이 배우 권상우에게 700만원의 벌금을 부과했다.
2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김세종 판사는 "차 사고를 내고 달아난 혐의로 검찰이 벌금 500만원에 약식기소한 배우 권상우(34)씨에게 벌금 700만원을 납부하라는 약식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법원 관계자는 "권상우씨가 유명 연예인인만큼 사회적 책임이 크고 사건 당시 도주했다는 점을 고려해서 재판부가 검찰 기소액보다 높은 벌금을 물린 것 같다"고 설명했 ...
권상우, 교통사고 뺑소니 의혹 해명 "사실은....."
교통 사고를 내고 달아나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권상우가 당시의 정황을 해명했다.
권상우는 지난 12일 새벽 서울 강남에서 차를 몰고 가다 중앙선을 침범한 뒤 순찰차의 정지명령을 무시하고 도주하다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를 통해 보도자료를 낸 권상우는 "새천년 웨딩홀 뒷 골목길을 주행하던 중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주차 중이던 차량과 추돌했고, 사고 조치를 위해 차량을 후진하던 중 복 ...
권상우-차승원-탑, 참전 용사와 뜻깊은 만남
영화 '포화속으로'의 주역 3인방이 참전 용사와 만남을 가졌다.
2010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단기간 100만명의 고나객을 동원한 '포화속으로(감독 이재한)'의 권상우, 차승원, 탑(최승현)은 서울 자녀 교육 포럼의 주최로 서울의 한 극장에서 6.25 참전 용사 70여명을 초대해 시사회를 가졌다.
60년전 나라를 위해 싸웠던 백발의 노인들은 자신들의 이야기같은 영화 속 한 장면, 한 장면을 보며 기억을 더듬었고, 그 ...
포화속으로, 개봉 첫 주 100만 돌파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동한 영화 '포화속으로'가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포화속으로(감독 이재한)'는 16일 개봉 첫날,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데 이어, 19일 토요일 하루에만 760개 스크린에서 전국 37만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야 상영까지 포함하면 40만 관객을 동원, 일요일 오전까지 전국 누적관객 87만을 기록하며 개봉 5일을 맞는 오늘, 1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 되고 있다.
시청률 20.7%로 ...
김승우-권상우-최승현-차승원, "포화속으로 많이 사랑해 주세요"
3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포화속으로’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이재한 감독을 비롯해 출연배우 김승우, 권상우, 최승현, 차승원이 참석해 포토타임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포화속으로'는 1950년 8월 한국전쟁의 운명이 걸린 낙동간 지지선을 지키기 위한 남과 북의 처절한 전쟁 한복판에서 교복을 입고 포화 속으로 뛰어 든 학도병 71명의 슬프고도 위대한 전투를 그린 감동 실화 ...
'포화속으로' 김승우," 찍은 대로 나온다는 진리 벗어나지 않았다"
배우 김승우가 영화‘포화속으로’ 국내 첫 시사회 소감을 말했다.
3일 오후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화제의 영화 ‘포화속으로’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진행됐다.
김승우는 “영화를 오랜시간 했지만 찍은 대로 나온다는 진리를 벗어나지 않았다. 다들 열심히 했다고 자부하고 열심히 한 느낌들이 화면에 담겨 있어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촬영한 네명모두 프로근성이 있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해서 어려운 것 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