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크루즈 해치백’ 제네바 모터쇼에 첫 공개
‘쉐보레 크루즈 해치백(Chevrolet Cruze Hatchback)’ 양산 모델이 3월 1일 프레스 데이(Press Day)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엑스포(GENEVA PALEXPO)에서 열리는 ‘2011 제네바 모터쇼(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올해로 81회째를 맞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 월드 프리미어로 소개될 크루즈 해치백은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전세계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의 안전성으로 ...
재규어 랜드로버, 2011 제네바 모터쇼 출품 모델 공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 3월 3일 개최되는 스위스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 재규어 E-Type을 전시하고, 재규어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고성능 스포츠카 XKR-S와 랜드로버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차 ‘레인지-e’를 최초로 공개하고 레인지로버 브랜드의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직장인들은 호주를 좋아해??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남녀직장인 932명을 대상으로 ‘살고 싶은 나라’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민이 자유롭게 허가된다면 살고 싶은 나라는 어디냐는 질문(*개방형)에 ‘호주’라고 답한 응답자가 전체 14.3% 비율로 1위를 차지했다.
10위권까지의 국가를 살펴보면 ‘호주’에 이어 △스위스(10.9%) △일본(9.7%) △캐나다(7.7%) △프랑스(7.6%) △영국(7.4%) △미국(7.1%) △뉴질랜드(4.5%) △핀란드(3.9%) ...
대만, 진짜 '하의 실종' 패션으로 단체 지하철 탑승! "이제 뭐야?"
대만의 지하철에 ‘하의실종’ 여성 20여명이 단체로 등장해 화제다.
지난 16일 대만의 언론매체들은 대만 타이베이 지하철에 하의는 속옷만 입은 채 한껏 멋을 부린 여성들이 지하철을 타거나 거리를 활보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뉴욕에서 매년 열리는 '바지 안입고 지하철 타기(No Pants Subway Ride)를 모방하며 행사를 펼친 것.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찔한 차림으로 공공장소에 등장해 스타들 못지 않은 많은 카 ...
스위스, 알몸등산객에 벌금 문다! "제발 벗고 등산 하지마!"
알몸으로 산을 타면 벌금을 물어야 한다!
스위스 알프스 지역에서 알몸으로 산행을 즐긴 40대 남자 등산객이 벌금 100 스위스프랑(약 103 달러)를 물게 됐다고 스위스 국제방송 인터넷판이 21일 보도했다.
스위스 북동부 산악지대에 위치한 아펜첼 아우서로덴 칸톤 지방법원은 지난 20일 14개월 전 알몸 산행을 하다 붙잡힌 남성이 건전한 풍속을 해치는 `외설적 행동`을 한 사실이 인정된다며 유죄 판결을 내렸다.
...
미모의 브라질 부통령 43세 연하 부인 '마르셀라 테데시 테메르' 화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브라질 부통령 부인의 미모가 화제 몰고 있다.
브라질 일간지 폴랴 데 상파울루의 3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취임식 하루 뒤인 2일부터 트위터에서는 미셸 테메르(Michel Temer) 부통령의 부인 마르셀라 테데시 테메르(Marcela Tedeschi Temer)의 빼어난 미모를 언급하는 글들이 잇따르고 있다.
테메르 부통령보다 무려 43년이나 어린 27세의 마르셀라는 지난 2002년 미스 캄피나스 1 ...
[영상] 2010년 빛낸 가요 60곡을 3분만에?! 히트곡 리믹스 화제!
올 한해를 빛낸 K-pop 60곡을 3분만에 즐긴다?
23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이 영상에는 2010년 하반기 발표된 가요 60곡과 뮤직비디오가 3분짜리 영상에 리믹스 되어있다.
아시아 음악에 관심이 많은 브라질 출신 DJ MASA가 제작한 이 영상엔 60곡이 사용 되었지만 거부감없이 잘 이어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어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한국어로 "가장 좋아하는 스타는 보아"고 밝히기도 해 ...
400년만에 프랑스 '앙리4세' 머리 유골 확인
앙리 4세의 유골이 발견됐다.
영국 의학전문지 브리티시메디컬저널은 프랑스 레몽 푸렝카레 대학병원 법의학 연구팀은 머리 유골이 감식 결과 앙리 4세임을 확인해줬다고 전했다.
앙리 4세는 1610년 암살되어 묘에 안장됐지만 프랑스 혁명이 벌어지자 1793년에 군중들에 의해 파리 북부 생드니 성당의 왕실묘지를 훼손하는 과정에 머리가 잘린 뒤 버려졌다
연구팀은 검시 결과 오른쪽 콧구멍 위의 11㎜ 길이 짙은 ...
'월드컵 개최지 확정' 2018년 러시아- 2022년 카타르…한국 탈락
한국이 2022년 월드컵 개최지로 아쉽게 탈락했다.
제프 블래터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73)은 3일(이하 한국시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펼쳐진 2018년 월드컵 개최지 선정 비밀투표가 끝난 뒤 러시아가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또한, 2022년 월드컵 개최지로는 카타르가 확정됐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스위스 취리히에서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간) 밤 10시부터 3일 새벽까지 집행위원회를 열어 2018년·2022년 FIFA ...
톱모델 지젤번천 노출논란? '하루 이틀도 아닌데...'
브라질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지젤 번천의 파파라치 샷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일 미국 외신들이 카리브해 생바르텔르미섬에서 화보촬영 중 차 안에서 옷을 갈아입는 지젤번천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사진 속 지젤번천은 문이 열린 차량 안에서 옷을 급하게 갈아입으며 신체의 상당부분을 노출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지젤 번천은 이미 수많은 광고와 화보를 통해 신이내린 그녀의 몸매를 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