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박용우, "촬영하면서 책임감 생겼다"
배우 박용우가 영화 '아이들'을 촬영하면서 책임감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11일 오전 롯데시네마 피카디리관에서 이규만 감독의 영화 '아이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미스터리 실종실화극 '아이들'은 대한민국 3대 미제 사건 중 마지막을로 남은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소재로 다룬다. 영화 '아이들'은 실제 아이들이 사라진 사건 당일부터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했던 인물들 사이에 벌어진 이야기를 리얼하 ...
'아이들' 이규만 감독, 개구리 소년 실종사건 범인이 본다면..."글쎄요"
이규만 영화감독이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소재로 영화를 제작했다.
11일 오전 롯데시네마 피카디리관에서 이규만 감독의 영화 '아이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미스터리 실종실화극 '아이들'은 대한민국 3대 미제 사건 중 마지막으로 남은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소재로 다룬다. 영화 '아이들'은 실제 아이들이 사라진 사건 당일부터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했던 인물들 사이에 벌어진 이야기를 리얼하고 진 ...
'아이들' 류승룡, "얄팍한 상술이라 생각해 출연 고사"
배우 류승룡이 영화 '아이들'의 출연제의를 고사했다고 밝혔다.
11일 오전 롯데시네마 피카디리관에서 이규만 감독의 영화 '아이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미스터리 실종실화극 '아이들'은 대한민국 3대 미제 사건 중 마지막으로 남은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소재로 다룬다. 영화 '아이들'은 실제 아이들이 사라진 사건 당일부터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했던 인물들 사이에 벌어진 이야기를 리얼하고 진정성 ...
대한민국, 구자철의 맹활약에 힘입어 바레인에 2-1 신승!
‘조광래호’가 바레인을 꺾었다.
1월11일 새벽(한국시간) 카타르 알 가라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1 아시안컵 C조 조별예선 첫경기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1명이 퇴장당하는 악조건 속에서도 구자철(제주)의 연속골에 힘입어 바레인에 2-1로 승리했다.
조광래감독은 지동원을 원톱으로 세우고 구자철은 처진 스트라이커에 배치하는 공격적인 4-2-3-1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전반 40분 기성용의 날카로운 스루패 ...
기아차 모닝 후속 신형‘ 모닝’ 첫 공개
기아차는 모닝 후속모델인 신형 '모닝'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닝'은 기아차의 아이덴티티인 호랑이 그릴를 장착하고 볼륨감 있는 범퍼, 대형 인테이크홀, 국내 경차 최초의 2등식 프로젝션 및 LED 포지셔닝 램프가 적용된 날렵한 헤드램프를 장착하고 절제된 캐릭터라인으로 미래지향적인면을 강조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신형 모닝은 경차에 대한 기존 관념들을 뛰어넘어 새로운 차원의 경차시대를 열어갈 것” ...
정재영-전도연, '카운트다운' 캐스팅 확정 "10년만에 호흡"
휴먼 액션 드라마 ‘카운트다운’이 2010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의 주인공 정재영과 국민 여배우 전도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연기파 배우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2011년 1월 촬영에 돌입한다.
‘카운트다운’은 성공률 100% 빚진 돈 받아내는 냉혹한 채권추심원 ‘태건호’(정재영)와, 숨쉬는 것 빼곤 다 거짓인 미모의 사기전과범 ‘차하연’(전도연)의 목숨을 건 마지막 거래를 다룬 휴먼 액션 드라마다.
이 작품에서 정 ...
'몸짱' 송승헌, "평소 '왕(王)자' 있으면 사람아냐! 촬영 전 다이어트 해" 깜짝고백
한류스타이자 몸짱스타 송승헌이 솔직한 몸짱스타의 비애를 털어놨다.
3일 오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송승헌은 대한민국 최대 재벌 기업 대한종합그룹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준수한 외모를 겸비한 외교관으로 모든 것을 다 갖춘 현대판 왕자. 엉뚱 발랄한 매력의 이설 앞에서는 까칠하지만, 오랫동안 마음 속 연인이었던 윤주에게는 한없이 로맨틱하다. 원조 엄친아 ...
'마프' 김태희, "후덕태희?신경안써! 복스러운 여자 좋아" 고백
최근 화제가 된 ‘후덕태희’에 대해 김태희가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3일 오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태희는 많은 아픔을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밝고 씩씩하게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짠돌이 여대생 이설로 분했다.
이설은 어느 날 자신이 대한민국 황실의 공주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삶이 완전히 뒤바뀌는 혼란을 겪으며 해영(송승헌 분)으로부터 개인지도까 ...
진구, '아테나'서 블랙요원으로 변신 "강렬한 카리스마 선보여"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에 배우 진구가 특별출연,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3일 아테나 7회에 출연하는 진구는 대한민국 국정원 소속의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블랙요원 중 한 명으로 신형원자로 개발의 중심인물인 김명국 박사를 경호하던 중 의문의 사내들로부터 공격을 받고, NTS에 그들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로 출연한다.
지난 6부에서 DIS, 아테나 ...
'파스타' 이선균, 공효진 "상대 여배우로는 대한민국 최고 아닐까" 베스트 커플상 수상
‘파스타’의 배우 이선균과 공효진이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3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10 MBC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 둘은 ‘파스타’에서 버럭 셰프와 붕어 커플 캐릭터로 사랑 받았다.
공효진은 “놀랐다 끝난지 1년이 다됐는데 네티즌분들이 뽑아주셔서 좋다.”라며 “지금도 가슴으로 응원해 주시는 파스타 팬분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선균은 “상대 여배우는 대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