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돌 비스트, 아시아의 애완돌 도전!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아시아 각국 언론들과 독특한 형식의 기자회견을 가지고 아시아 시장 진출의 본격화를 알린다.
비스트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 유니버설 코리아 본부에서 첫 프로모션의 대상을 포함한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태국 등 6개국 취재진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개념 멀티 화상 기자회견을 갖는다.
비스트의 해외 진출 계획과 포부를 밝히는 이번 기자회견은 약 4시간 동안 진행 ...
박한별 "데뷔 초기 전지현으로 오해받았다"
박한별이 신인 시절 전지현과 닮은 외모로 오해를 받았다고 밝혔다.
신인 시절 '제 2의 전지현'으로 불린 바 있는 박한별은 MTV '걸스온탑 2'에 출연해 "신인 시절 기획사 관계자와 한 행사장을 방문했는데 전지현으로 오해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경호원들의 안내를 받으며 포토존에 입장을 받아 플래시 세례를 받았고, 심지어 해사장 앞에서 쇼를 구경한 박한별은 오해에 대해 해명도 못하고 가슴을 졸이며 매니저를 ...
코요태 김종민, '리턴'뮤비서 카리스마 매력 발산
인기 혼성 그룹 코요태가 지난 10일 새 앨범 '코요태 어글리' 발표와 함께 공개한 타이틀곡 '리턴'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바로 타이틀곡 '리턴'의 발표와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 속 김종민 때문이다. '리턴'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말 폐공장을 빌려 오후부터 다음 날 아침까지 강행군으로 촬영되었다.
김종민은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감정연기는 물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연기 ...
신세경, 단비 천사로 동티모르 行…"유창한 영어실력 선보여"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배우 신세경이 '단비천사'가 됐다.
MBC '지붕뚫고 하이킥'종영 이후 자주 볼수 없던 청순 글래머 신세경과 배우 조동혁과 SG워너비의 김용준이 단비팀과 함께 동티모르에 떠났다.
지금까지 방문한 나라 중 가장 더웠던 동티모르. 40도를 훌쩍 넘는 날씨였지만 단비팀은 신세경과 함께 한다는 기쁨에 힘을 내어 일을 할 수 있었다고.
또한 동티모르 촬영시 신세경의 영어실력에 출연진들뿐 아 ...
오렌지캬라멜, 마지막 멤버 '리지' 공개
애프터스쿨 리지가 나나와 레이나에 이어 글로벌유닛 오렌지캬라멜의 마지막 멤버로 공개됐다.
오렌지캬라멜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탄생하게 된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으로 기존 애프터스쿨의 중화권 팬들을 비롯한 현지 팬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중국어 동명인 '등자초당(橙子焦糖)'으로 중화권에서 활동하게 된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오렌지캬라멜은 나나, 레이나, 리지로 구성된 애프터스 ...
[오늘의 월드컵] 개막전 '남아공vs멕시코' 11일 오후 11시
11일 오후 9시(한국시간) '2010 남아공 월드컵' 개막식에 이어 오후 11시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 스타디움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과 멕시코의 첫 경기가 벌어진다.
피파랭킹 및 전력상으로는 멕시코가 한 수 위지만 기후 및 경기장 적응 등 개최국의 잇점과 역대 월드컵 개막전에 늘 이변이 일어났기 때문에 경기결과는 쉽사리 예측하기 어렵다.
두 팀은 역대 A매치에서 3번 맞붙어 멕시코가 2승 1패로 앞서 있다. 멕시코 ...
원빈 '아저씨' 온라인 장악… 1차 예고편 공개 뒤 기대감 ↑
원빈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돋보이는 강렬한 감성액션드라마 '아저씨'가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이 입증되었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함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네이트에서 개봉예정 영화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룬 것.
영화 '아저씨'는 원빈의 거친 카리스마와 탄탄한 복근이 눈에 띄는 첫 스틸 공개에 이어서 1차 예고편까지,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온라인을 장악하고 있 ...
김선아, 데뷔 후 첫 대만 팬미팅
‘한류스타’ 김선아가 대만 열도 공략에 나섰다.
김선아는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지난해 공존의 히트를 기록한 SBS 드라마 ‘시티홀’ 대만 방영 프로모션을 겸한 데뷔 후 첫 대만 팬 미팅을 갖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과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김선아의 인기는 이곳 대만까지 전파되어, 아직 ...
박예진-데니안, 영화 '헤드'서 첫 호흡
박예진과 데니안이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헤드'는 열혈 여기자가 장기매매 사건에 휘말리면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극이다.
박예진이 여주인공을 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코믹한 이미지나 드라마에서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벗고 강한 캐릭터로 변신한다.
god 출신의 데니안이 맡은 역할은 박예진의 전 남자친구이자 선배기자. 냉철하고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로 데니안 역시 이미 ...
서울 도심 활보한 '강남 속옷녀' 알고보니...
속옷 차림으로 서울 도심을 활보해 화제가 됐던 일명 '강남 속옷녀'의 정체는 게스 언더웨어의 화보모델로 밝혀졌다.
'강남 속옷녀'는 게스 언더웨어가 길거리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의 모델이었던 것.
게스 언더웨어 관계자는 "패션잡지 나일론과 함께 진행한 새 언더웨어 화보 촬영 현장이 노출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보여주고 싶은 속옷 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현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길거리 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