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공익근무중 뺑소니 "현재 합의중"
공익근무요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래원이 뺑소니 사고를 당해 피의자와 합의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4월 13일 김래원의 고급 외제 승용차를 들이박은 혐의로 김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사고 당시 0.128% 만취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알려진 김씨는 지난 2일 오전 4시께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가 김래원의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승용차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현재 조사 중인것으로 알려 ...
표절시비 휘말렸던 씨앤블루 승소, "객관적인 판결"
노래 '외톨이야'로 표절 시비에 휘말렸던 그룹 씨앤블루가 소송에서 승소했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 뮤직측은 "서울중앙지법이 와이낫 리더 등 4명이 '외톨이야'의 공동 작곡가 김도훈, 이상호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 대해 원고 패소를 판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와이낫 측은 2010년 '외톨이야'가 자신들의 곡인 '파랑새'를 표절했다며 5000만원을 배상하라고 소송을 했지만 법원은 김도훈, 이상호의 손을 ...
첼시 안첼로티 감독 "토레스 선발기용은 실수였다" 간접 인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전을 내리 패하며 탈락한 첼시의 후폭풍이 거세다. 사령탑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간접적으로 토레스의 기용에 대해 후회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13일(한국시간) 8강 2차전이 끝난 후 가진 인터뷰에서 "토레스의 선발 기용은 실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올 시즌 이같이 중요한 경기와 전술에서 토레스의 선발 출전을 원한다고 말해 ...
박경완 복귀, 포수난 SK의 고육지책
예상대로 프로야구 시즌 초반부터 1위를 달리는 SK 와이번스가 또 한번의 고육지책을 내놓았다.
한국 야구 역사상 최고의 포수로 인정받는 베테랑 박경완(39)이 13일자로 1군에 올라왔다. 대신 그간 마스크를 써오던 정상호(29)가 허리통증을 호소해 2군으로 내려갔다.
시즌이 시작하기 전부터 가용할 포수 자원들이 줄부상에 시달려 시름이 깊었던 SK는 데뷔 시절 포수를 맡았던 적이 있는 최동수(40)를 포수로 보직을 ...
뉴스데스크 총기실험에 '소시' 유리 얼굴이 산산 조각? 팬들 뿔났다
MBC ‘뉴스데스크’가 총기실험으로 소녀시대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다.
지난 11일 MBC 뉴스데스크는 ‘대만산 총기밀수…세관 어떻게 통과했나’라는 내용을 보도, 불법 총기류의 위력을 직접 테스트를 통해 설명을 도왔다.
이때 제작진은 대만산 불법 총기로 맥주캔과 주위에 흔히 보는 갈색 음료병에 직접 사격을 해 총기의 위력을 보였다. 문제는 갈색 음료병 겉 라벨에 소녀시대 유리의 얼굴이 선명하게 보인 것.
...
농협 전산장애 피해보상논란…직접 증명서류 보여줘야
농협 전산장애 피해보상…직접 증명서류 보여줘야 보상
농협중앙회의 전산장애로 13일 고객들의 금융업무가 큰 차질을 빚었다.
특히나 만 하루 동안 장애로 인해 막대한 피해가 발생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이에 대한 보상 문제를 놓고 논란이 예상된다.
공식적으로 농협은 지난 12일 발생한 전산시스템의 장애로 금융거래가 중단된 점에 대해 사과하며, 고객센터를 설치해 고객들의 피해 사례 접수에 나설 것이라 ...
임재범, "'나는가수다' 출연? 확정된것 없다" 일축
갖가지 논란을 낳고 있는 MBC'나는 가수다'에 가수 임재범이 출연자 물망에 올랐다.
하지만 임재범 측 관계자는 “‘나는 가수다’에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지만 아직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며 “아직 임재범씨도 출연의사를 밝히지 않은 상태이다”라고 전하며“아직 출연을 고려중이며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일축했다.
이어 백지영은 "본격적인 앨범 작업으로 '나는 가수다'에 더 이상 참여하지 ...
'신라호텔' 이부진 사장, 이혜순씨 직접 찾아가 '신라호텔 출입금지' 사과
신라호텔 이부진 사장이 한복 디자이너 이혜순씨를 직접 찾아가 ‘신라호텔 출입금지’에 대해 사과했다. 이부진 사장은 신라호텔 뷔페식당에 한복을 입었다는 이유로 출입 거절을 당한 한복 디자이너 이혜순씨를 직접 찾아가 사과한 것이 전해졌다. 13일 이혜순씨는 트위터 뉴스 전문 매체 위키트리 인터뷰에서 “신라호텔 이부진 사장이 직접 찾아와 사과를 했다 개인적으로 용서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신라호텔의 ...
신성일-엄앵란, 빼어난 미모의 막내딸 공개!
원조 스타커플 엄앵란, 신성일 부부가 막내딸을 공개했다.
최근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 신성일-엄앵란 부부와 함께 미모의 막내딸 강수화씨가 출연했다.
강수화씨는 부모님을 닮은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강수화씨는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신성일-엄앵란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폭로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과거 연예부 기자로 활동했던 방송인 이상벽이 출 ...
평행선 한일관계 - 아직도 그들은 우리를 한 수 아래로 본다 ②
남녀의 근본적 차이를 화성과 금성에 비유하듯, 단언하건대 두 나라는 이미 생각의 바탕 자체가 다르다. 누구의 판이 더 크고 작고가 아니고, 누가 더 높고 낮은 데 있는 것이 아니다. 이솝우화에 나오는 한 장면처럼 같은 테이블 위에 놓인 병과 접시같은 차이다.
잇단 망언으로 '역적' 급의 인물로 인식된 이시하라 신타로 도쿄도지사는 최근 4선 연임에 성공했고, 유독 얄밉게 속 뒤집는 소리만 잘 골라서 하는 구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