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챔프' 박하선, 귀엽게 메롱하고 멋쩍은 웃음~
1일(월)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 중동에 위치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영화 '챔프'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한 배우 박하선이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영화 '챔프'(이환경 감독)는 절름발이의 몸으로 자신의 몸값의 74배에 달하는 돈을 벌어들인 경주마 루나의 실화를 바탕으로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고 시신경을 다친 채 어린 딸(김수정)과 함께 남겨진 기수 '승호'(차태현)와 같은 날, 사고로 새끼를 잃고 ...
[리뷰] '7광구', 정중앙 좌석으로 예매하기를 권합니다.
국내 순수 기술력 만으로 3D영화가 탄생했다는 소식에 수 많은 영화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언론에 처음 공개된 영화 ‘7광구’는 기대 이하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1970년, 대한민국은 사우디의 10배에 가까운 석유과 천연가스가 매장되어 있을것으로 알려지면서 전국민을 산유국의 꿈을 꾸게 만들었다. 영화 ‘7광구’는 이처럼 실재하는 공간, 제주도와 일본 사이에 위치한 석유시추선 이클립스호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
박주영, “이적 협상 잘 되고 있다, 걱정 말라”
‘캡틴’ 박주영이 1일 오후 파주 NFC에서 개인 훈련을 마친 뒤 “이적 협상 잘 진행 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박주영은 박태하, 서정원 코치와 함께 개인훈련을 마친 뒤 "운동을 계속 해오긴 했는데 체력 위주로 하려니 조금 힘들다"면서 "(이적은) 잘 진행되고 있다. 결과를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또한 박주영은 이적 협상의 대표적인 걸림돌로 꼽히는 군 문제에 대해서도 "병역 ...
안혜경, 로또 연속 당첨 '당첨금은?'
방송인 안혜경이 2주연속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다.
안혜경의 소속사 코스타엔터테인먼트측은 "안혜경이 7월 4째주와 마지막주 2주간 로또 4등에 당첨됐다"고 전하며 "당첨금은 5만원 정도이지만 2주연속 로또에 당첨되면서 좋은 일이 생기려는 징조가 아니겠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에 캐스팅 되 촬영을 앞두고 있는 안혜경은 오는 8월 초부터 엠넷 '슈퍼스타K 시즌3' 보조 MC로 활약 ...
'입국금지' 일본 의원, '출국거부'하며 공항서 버티기
울릉도 방문을 강행하려는 일본 자민당 의원들이 1일 오전 11시10분께 김포공항에 도착했으나 우리 정부로부터 입국이 금지되자 3시간 넘게 출국을 거부하고 있다. 중의원의 신도 요시타카(新藤義孝), 이나다 도모미(稻田朋美), 참의원의 사토 마사히사(佐藤正久) 의원 등 3명은 도착 직후 입국 절차를 밟으려 했으나 법무부 출입국관리사무소 관계자들이 입국심사대 도착 전 송환대기실로 이들을 안내해 입국 금지 방침을 ...
붐, 자신 키워준 '강심장' 통해 방송 복귀한다!
전역을 앞둔 방송인 붐이 전역 후 바로 '강심장'을 통해 방송 복귀를 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전역을 앞두고 있는 붐은 제대 3일만인 25일 SBS '강심장'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입대전 '붐기가요', '붐 아카데미'등을 만들고 재치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큰 인기를 누린 붐은 자신을 키워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프로그램 '강심장'을 첫 복귀방송으로 선택한 것.
한편,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에서 군복무 중인 ...
‘2012년 최저임금’ 시간당 4580원으로 확정
내년도 시간당 최저임금이 4580원으로 확정됐다. 고용노동부는 내년도 최저임금을 시간급 4,580원으로 최종 결정하고 8월 1일 이를 고시했다고 밝혔다. 내년도 적용될 최저임금은 지난 7월13일 최저임금위원회가 심의·의결한 후 7월18일부터 10일간 노사단체의 의견 절차를 거쳤다. 특별한 의견이 제기되지 않아 원안대로 결정·고시됐다. 내년도 시간급 기준의 최저임금액 4580원을 하루 8시간 기준으로 환산하면 일 ...
메갈로돈 화석발견, 국내 최대 상어이빨… 연구결과 2012년에 공개
경북 울진 인근 해안에서 신생대 상어 ‘메갈로돈’의 것으로 추정되는 국내 최대 크기인 이빨 화석이 발견됐다.
국립문화재연구소 천연기념물센터는 1일 경북 울진 인근 해안에서 국내 최대 크기의 신생대 상어 이빨 화석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천연기념물센터는 이 상어 이빨이 "경사(이빨 측면) 길이가 최대 107mm, 높이가 102mm로 현재까지 국내에서 발견된 상어이빨 화석 가운데 최대 크기이며, 영화 '죠스'의 상어와 ...
재계약 앞둔 박지성, '팀내 최고연봉 대열에 합류하며 잭팟 터뜨리나?'
재계약을 앞둔 박지성이 팀내 최고연봉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축구 전문지 인사이드풋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박지성의 2년 재계약이 임박했고 박지성은 수익성이 좋아질 것이다"고 전했고, 프랑스풋볼은 "박지성이 팀내 최고액 연봉자 중 1명이 될 것이다"고 보도했다.
또한 영국 프리랜서 축구 기자 던컨 캐슬은 UAE 언론 ‘내셔널’에 기고한 글을 통해 ‘맨유는 재계약하는 박지성에게 팀내 최 ...
KIA 윤석민, 7월 MVP 만장일치로 선정 완봉승만 3회
KIA 타이거즈 투수 윤석민(25)이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롯데카드 후원으로 시상하는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7월 MVP'에 22표 만장일치로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윤석민은 7월 한달동안 5경기에 등판, 5전 전승에 방어율 0.73을 기록했다. 5승중 3승이 완봉승(8일 LG전 6회 강우콜드 게임승 포함)이었고, 지난 30일 광주 넥센전에서는 올 시즌 첫 무사사구 완봉승을 작성하기도 했다.
1일 현재 다승(13승), 방어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