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2011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서울삼성썬더스농구단이 10월 25일 '2011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1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은 사회 全분야에서 소외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유공자(단체)를 선정하여 매년 보건복지부에서 시상하는 행사로 스포츠 분야에서 서울삼성썬더스농구단이 수상하게 되었다. 소외계층 지원에 대한 장관상 수상은 프로농구 최초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
공유-임수정, "미국서 비밀 결혼설? 사실무근 루머일 뿐"
2008년 열애설 이후 또 다시 붉어진 배우 공유(본명 공지철)와 임수정의 비밀결혼설이 사실무근인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배우 공유와 임수정이 미국에서 비밀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확산돼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인터넷 게시판에는 “공유와 임수정이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으며 곧 이 사실이 알려질 것이다”며 구체적인 글들이 올라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 소 ...
손예진, "리얼한 취중연기? 저 술 잘 못 마셔요~ ('오싹한 연애' 말말말!)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렸다.
영화 ‘오싹한 연애’는 생활이 공포인 여자와 겁 많은 호러 마술사의 만남을 호러와 로맨틱 코미디의 완벽한 믹스매치로 그린 영화로 달콤해야할 순간에 귀신이 등장하고 로맨틱한 순간이 공포로 변하는 예측불가 스토리로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는 ...
빅맥 햄버서 1000배 칼로리 괴물 햄버거 등장!
빅맥 햄버거 하나의 칼로리가 총 525칼로리다. 거기에 1000배에 달하는 햄버거가 등장해서 인기다.
미국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레스토랑 ‘말리즈 스포츠 그릴 앤바’는 지난 목요일 무게 150Kg, 높이는 0.9M의 초대형 괴물 햄버거를 공개했다.
괴물 햄버거에는 양상추 6kg, 베이컨과 토마토 12kg, 치즈 16kg이 포함돼 총 열량만 빅맥의 1000배 달하는 540000 칼로리에 달한다.
크기가 거대하다 보니 햄버거를 조리하는 ...
'오싹한 연애' 손예진, '치마 들릴라 조심조심'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손예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영화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 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겁 많은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분)의 목숨 건 연애담을 그린 영화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로맨틱 코미디가 달콤, 짜릿, 로맨 ...
세대간의 이질감을 해소 하는 제7회 노인인권연극제 개최!
인천광역시에서 지난 10월 21일(금) 오후 5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530객석을 꽉 채운 가운데 노인인권 및 노인인식개선을 위한 제 7회 노인인권연극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극제는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의 주관으로 일곱 번째 무대를 올렸다. 먼저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 회원으로 구성된 노인분들이 직접 연주하는 [미추홀 은빛 오케스트라] 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극단-치악 무대]가 ‘막차 탄 ...
'오싹한 연애' 이민기, "손예진과 연기호흡? 인간적으로 현명한 사람이라고 느껴..."
생활이 공포인 여자와 겁 많은 호러 마술사의 만남을 호러와 로맨틱 코미디의 완벽한 믹스매치로 그린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배우 손예진과 이민기, 충무로의 실력파 신인 황인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 역을 맡은 배우 이민기 ...
'오싹한 연애' 손예진, "로코퀸? 당연히 하고싶죠~"소감 밝혀
국내 최초 소름 돋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오싹한 연애’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인 손예진이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귀신을 볼 수 있으며 으스스한 기운과 남다른 ‘촉’을 가진 여리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
손예진-이민기, 호러+로맨틱 코미디 영화 '오싹한 연애'서 환상의 호흡 선보여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손예진과 이민기 ‘시실리 2km’와 ‘두 얼굴의 여친’의 시나리오로 충무로에서 인정받은 황인호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 분)과 그녀에게 꽂힌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 ...
'오싹한 연애' 붐, '오늘의 사회는 바로 나'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방송인 붐이 사회를 보고 있다.
영화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 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겁 많은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분)의 목숨 건 연애담을 그린 영화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로맨틱 코미디가 달콤, 짜릿, 로맨틱했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