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김민희' 입큰과 4년째 재계약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은 새로운 뷰티 퀸으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속모델 김민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4년 연속 입큰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민희는 출연 화보와 작품마다 그녀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20대 초•중반의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점이 이번 재계약에 크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입큰 관계자는 “김민희의 세련된 ...
서인영, 화장기 없는 청초한 얼굴 "순수-청순 소녀 감성"
서인영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신상'을 외치며 당당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부각시켜온 서인영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재킷 사진의 서인영은 화장기 없는 청초한 모습으로 인형같은 소녀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또 짧았던 머리도 긴 웨이브 머리로 변화를 주었다.
소속사측은 "항상 포인트 화장과 센 이미지를 보여주던 것과는 달리 순수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
하하, 타이거JK 곡 '술병'으로 소집해제후 첫 음반 발표
가수 하하가 소집해제 이후 첫 싱글 음반을 발표한다.
하하는 지난앨범 너는 내 운명, 키 작은 꼬마 이야기등 밝고 경쾌한 레게풍의 음악으로 본인의 색채를 뚜렷히 나타냈으며 타이거jk는 대한만국에 힙합이란 장르를 개척하고 정착시킨 힙합의 전도사로 대중의 흐름을 따르지 않아도 대중이 그의 흐름을 따라올 만큼의 음악적 카리스마를 현시점에 보여주고있다.
누가봐도 이들의 공통점은 없다.음악적 색채또한 극과 ...
김지호, '해피버스데이'로 MC신고식···'소시' 제시카 출연
3월 14일 파일럿 방송을 통해 이미 주목받은 바 있는 ‘해피버스데이’가 5월 10일 정규 첫 방송을 예정하며 새로운 MC를 선보였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MC는 김지호. 연기자 뿐 아니라 진행에도 뛰어난 면모를 보였던 그녀가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의 첫 MC를 맡게 된 것이다.
‘출산 장려’라는 공익성을 가진 프로그램인 ‘해피버스데이’는 실제 산부인과를 찾아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고 스타들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
이파니, "너무 야했나?"
연극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에서 이파니의 심하게 리얼한 연기에 여성관객이
분노했다.
10일 극단 사라에 따르면,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의 ‘사라’역할을 맡은 이파니가 공연 중 노래와 춤으로 한 남성 관객을 유혹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는데, 실제 상황으로 오인할 만큼 리얼한 연기에 해당 남성의 애인이 공연장 밖으로 뛰쳐나가며 일부 커플이 동조 움직임을 보이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자리를 박차고 ...
에반, 클릭비 시절 고등학교 졸업사진 화제
가수 에반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화제다.
에반이 클릭비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 촬영했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떠돌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에반은 16살이었던 1999년 인기 아이돌그룹 클릭비 멤버로 참여, 2002년 탈퇴 전까지 인형 같은 조각미모의 소유자로 사랑받았다. 클릭비 탈퇴 이후 가수 에반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재까지도 변함없는 꽃미남 자태를 인정 ...
강지영 사촌언니 NS윤지? 결국 또 홍보전략?
지난해 데뷔곡 '머리아파'로 제2의 손담비로 불리며 데뷔했던 NS윤지가 사촌동생이자 카라의 막내인 강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5월 중순 싱글앨범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는 NS윤지는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강지영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와 강지영, 그리고 강지영의 친언니는 민낯으로 등장, 팬들의 눈길을 잡고있다.
이를 본 네 ...
'깡센녀' 정유미, 한국영화 사상 가장 사랑스운 캐릭터 탄생
배우 정유미가 영화 에서 깡패와 반지하 옆방에 사는 '깡센녀' 세진으로 분해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등 그간 영화에서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정유미. 특히 그녀는 안정된 연기력과 단아한 마스크로 충무로 감독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그동안 정유미는 로맨스 영화의 여주인공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할 캐릭터를 만나지 ...
백지영, 배우 오드리 헵번으로 깜짝 변신
가수 백지영이 오드리 헵번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백지영은 10일부터 4일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보이드 바이 박철' 1주년 기념 '모토 앤 소울' 화보전의 첫번째 주자로 나서 고전 영화 속 주인공으로 깜짝 변신했다.
영화 을 인상 깊게 봤다는 백지영은 순수 컨셉에 맞춰 단아한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연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영화배우 최재환은 슬랩스틱 코미디의 전설 찰리 채플린으로 분했다. ...
'커피하우스'함은정, "첫 연기도전 기대하세요"
10일 오후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드라마 '커피하우스'(연출 표민수, 박찬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커피하우스'는 이 세상에서 커피에 관한 제일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소설가 진수(강지환 분)가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커피 취향을 맞춰주는 친구 은영(박시연 분)과 이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커피를 만드는 꼴통 비서 승연(은정 분)과 벌이는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연애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편, 커피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