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봉선, 청담동 며느리로 180도 변신
개그우먼 신봉선이 청담동 며느리로 변신했다.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 MC로 활약하고 있는 신봉선이 청담동 며느리스타일로 변신 한 것.
'더 퀸'의 게스트로 초대된 한류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은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MC들의 변신을 시도했다. 채한석은 소개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패션부터 차가운 도시 여자 패션 등 여러 가지 상황별 주제를 통해 패션 팁을 공개했다.
상황별 미션을 통해 ...
배우 이상희, 뇌사 아들 '장기기증' 결정…8명에게 새 삶을
영화배우 이상희가 뇌사상태에 빠진 아들의 장기를 기증하기로 결정했다.
뇌사 상태에 빠진 이상희씨의 아들의 장기를 기증하면 8명의 다른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가족들이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12월16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현지의 한 매체에 따르면 미국 LA 퍼스트루터런고교에 재학 중인 이상희의 아들 이군은 지난 14일 오후 1시 30분께 이 학교 10학년에 재학 중인 이모(17)군과 나이 문제 ...
'괜찮아 아빠딸' 강성, ‘멋진남자 정진구’ 호감도 급상승!
배우 강성이 또 하나의 신예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에서 강남 빨대파 '정진구'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강성에 대해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 정진구는 아버지에게 인정 받고자 착한 여자 애령을 선택, 잘 보이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한 결과 애령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데 성공해 결혼에 골인 ...
신동, 아이유 1위 수상무대서 '난동'…네티즌 "초딩 같아!" 비난
아이유의 1위 수상소감 무대에서 슈퍼주니어 신동의 행동이 적절치 못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지만 수상 소감 순간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의 행동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유는 신곡 '좋은날'로 뮤티즌송을 수상하며1위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앞서 2AM의 임슬옹과의 듀엣곡인 ‘잔소리’가 KBS 2TV '뮤직뱅크'서 1위를 차지한 적은 ...
김제동, 현빈 빙의 "카푸치노 먹는 여자분들 조심해요"
방송인 김제동이 '시크릿 가든' 현빈을 따라잡기에 나섰다.
김제동은 자신의 트위터에 수트를 입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아래에는 "제빈. 카푸치노 먹는 여자분들 조심해요"라고 적었다.
자신의 이름에 현빈의 '빈'을 붙여 '제빈'이라고 명명한 김제동이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여심을 흔들었던 현빈과 하지원의 카푸치노 키스신을 연상시키는 글을 올린 것.
이어진 트윗에서는 "시크릿 가든에서 '너무 아픈 ...
수애, '미친 몸매' 유지하는 비결은?
배우 수애가 ‘미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기존의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벗어던진 수애는 미니스커트 차림으로 날아올라 니킥을 날리는 여전사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드레수애'라 불리며 드레스가 가장 어울리는 여배우로 꼽힌 수애는 액션 뿐만 아니라 국정원 안보 전시장 안내원으로 분해 제복까지도 완벽 소화해 냈다. 어떤 옷이든 우월한 아름다움을 발산할 수 있는 ...
서인영, '영웅호걸'서 인맥 자랑 '윤은혜' 깜짝 등장
가수 서인영이 놀라운 인맥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영웅호걸(이하 영웅호걸)'에 가수 출신 배우 윤은혜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수익금으로 결식아동을 돕기로 한 영웅호걸 멤버(노사연, 서인영, 가희, 지연, 홍수아, 이진, 유인나, 나르샤, 아이유, 신봉선, 니콜, 정가은)들은 각자의 연예인 지인을 전화로 초대했다.
그 중 서인영은 각각 쥬얼리와 베이비복스 시절부터 ...
'아테나' H컵녀, 미친존재감 입증 "스펀지 재연배우 아냐?"
우월한 가슴으로 ‘H컵녀’라는 별칭을 얻은 보조출연자가 화제다.
이 여성은 지난 14일 방영된 SBS 월화극 '아테나-전쟁의여신'에서 클럽에서 춤추는 여성으로 짧은 시간 방송을 탔다.
흰색 상의를 타이트하게 묶어 배꼽을 드러냄과 동시에 풍만한 가슴을 더욱 부각시킨 이 여성은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섹시한 자태로 춤을 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 여성의 감출 ...
아이유, 1위에 은혁 축하 "가요계 대표 귀요미"
아이유가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아이유는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좋은날'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수상했다. 슬옹과 함께 부른 '잔소리'로 1위에 오른바는 있지만 아이유의 이름으로 1위를 한 것은 처음이다.
울먹이는 목소리로 팬들과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현한 아이유는 "첫 방송때 목이 쉬어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더욱 열심히 하는 아이유가 되겠다" ...
네팔 교민, "신정환 다리 많이 절어" 목격담 전해
원정도박 의혹 이후 귀국하지 못하고 있는 방송인 신정환의 목격담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신정환의 인도행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네팔에서 인도로 거취를 옮겼으나 인도 현지 한인회 측은 신정환에 대한 소문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네팔을 방문 신정환의 행적을 조사하던 중 신정환을 목격한 적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