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뉴스데스크 배현진 아나운서 5초간 실수 정적 방송사고 ‘방송사고가 끊이질 않네..’
9시에서 8시로 방송시간대를 옮긴 MBC 뉴스데스크가 또 한번 방송사고로 논란이 되고 있다.
8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 배현진 앵커는 ‘심층취재-먹튀의 귀재’라는 미국 애플의 조세 회피에 대한 뉴스를 전하던 중 실수를 해 방송사고를 일으켜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서 배현진은 “경제 불황으로 힘드시죠? 오늘은..”이라고 말한 뒤 약 5초 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실수를 해 정적 방송사고를 냈다.
...
‘보고싶다’ 시청률 10.4% 기록한 최고의 1분 “살인자 딸 나랑 친구하자”
지난 7일 첫방송된 MBC 드라마 ‘보고싶다’가 아역 배우 여진구와 김소현의 놀라운 연기력이 호평 받는 가운데 순간 시청률 최고의 1분이 공개됐다.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다섯 살 가슴 설렜던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이다.
특히, 드라마 초반 아역배우 여진구와 김소현이 등장해 성인 배우도 울고갈 ...
김재철 해임안 부결은 정권의 방송장악? 여야당 첨예하게 대립
[디오데오뉴스 = 김동호 기자] 최근 각종 사건사고로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 MBC에 핵폭탄급 논란이 터졌다. 이는 바로 김재철 MBC 사장의 해임안이 8일 방송문화진흥회(이하 방문진)에서 부결된 것이다. 아니다 다를까, 곧바로 ‘여권개입설’이 제기됐고 여야는 뜨거운 공방을 벌이고 있다.
이날 오전 방문진 이사회가 열렸고, 김 사장에 대한 해임안은 반대 5명, 찬성 3명, 기권 1명으로 부결됐다.
그러자 방송 ...
곧 첫방송 되는 ‘보고싶다’ 포스터 공개, 여진구-박소현 멜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나?
7일 수요일 첫 방송되는 ‘보고싶다’ 최종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박유천-윤은혜-유승호의 애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세 사람은 각각 서로 다른 시선방향으로 세 사람의 엇갈리는 사랑을 그리며 앞으로 전개될 멜로 라인에 관심을 고조시킨다.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 다섯 살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 이야 ...
문재인-안철수, 회동 후 ‘투표시간 연장’공세에…이정현 “장외투쟁, 거리정치 하는 것?”
[디오데오뉴스 = 김동호 기자] 무소속 안철수,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6일 전격 회동하면서 ‘투표시간 연장’에 대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후 곧바로 합심해서 새누리당을 압박하고 나서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 후보는 7일 민주통합당 의원총회에서 투표시간 연장과 관련, “이미 우리가 서명운동에 돌입했지만, 서명운동을 포함한 캠페인을 함께 해나가기로 합의했다”며 안 후보와 긴밀한 동조를 하겠 ...
8시로 간 MBC 뉴스데스크, 논란은 현재진행형? 황당자막으로 구설수
끊이지 않는 논란과 함께 8시로 옮긴 MBC 뉴스데스크가 또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이번에는 황당한 자막이 문제였다.
논란이 되고 있는 MBC 뉴스데스크 자막은 ‘경청코리아-대선후보에게 바란다’라는 제목으로 기획된 리포트의 일부인데, 시민들이 대선 후보에게 바라는 점을 인터뷰한 부분이었다. 일반적으론 시민 인터뷰에 이름과 나이, 직업 등을 자막으로 처리하는데, 6일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인터뷰에 응한 시민들을 ...
뉴스데스크, 시간대 변경하더니 자막도 변경 ‘앵커 이름대신 앵커1, 앵커2로 표기할 기세'
MBC ‘뉴스데스크’가 9시에서 8시로 시간대를 옮겨 편성한 첫 방송에서 창의력 넘치는 자막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6일 방송된 ‘뉴스데스크’의 ‘경청코리아-대선후보에게 바란다’라는 기획 프로그램 방송 중 어이없는 자막을 내보낸 것.
대선 후보에게 바라는 점을 인터뷰하는 시민들의 인적 사항을 기존에는 ‘강남구 모모씨’로 자막을 입혔으나 방송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환자’, ‘대학생’ 등 누구나 알 ...
‘위대한탄생’ 노지훈 ‘벌 받나 봐’ 뮤비 티저 공개 ‘나쁜남자로 변신’
가수 노지훈이 타이틀 곡 ‘벌 받나 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노지훈의 소속사는 6일 정오 노지훈의 공식 SNS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데뷔 타이틀 곡 ‘벌 받나 봐’는 의자에 눈을 가린 채 묶여 있는 노지훈의 모습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지훈은 지난 해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 아쉽게 TOP6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수려한 외모와 빼어난 스타성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
박유천 장미인애 하차요구 논란 사과 “일을 크게 만들었다” 도대체 누가? 왜?
박유천이 결국 공식 석상에서 장미인애에게 사과했다.
박유천은 1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제작발표회에 윤은혜, 장미인애, 유승호 등 여러 출연자들과 함께 등장했다.
이어 최근 불거진 장미인애의 하차 요구에 대해 입장을 밝혀달라는 기자의 질문에 “우선 나에 대한 관심이고 이런 관심에 정말 감사드리는 마음도 있지만 문제를 너무 크게 만든게 아닌가 하는 솔직 ...
서울대, 뒤늦게 안철수 논문 표절조사 실시 ‘MBC가 경고 받은 사안을…’
서울대가 안철수 논문의 표절의혹에 대해 조사를 실시한다. 허나 앞서 MBC가 이에 대해 보도하고 선거방송심의위원회로부터 ‘경고’조치를 받은바 있어 또 한 번 논란이 일고 있다.
31일 서울대 연구진실성위원회는 안철수 무소속 대선 후보의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성노현 서울대 연구처장은 “국정감사에서 요청이 들어온 만큼 어떤 식으로든 응해야한다는 게 우리의 입장”이라며 “예비조사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