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실' 고현정, '대물' 제작사에 맞소송 "내조의 여왕-타짜 출연 못했다"
고현정이 드라마 출연 문제로 제작사와 맞소송을 벌이게 됐다.
MBC '선덕여왕'의 미실로 활약중인 고현정은 SBS 특별기획드라마로 편성될 예정이었던 '대물' 제작사인 이김프로덕션에 반소를 제기했다.
고현정은 "대물 편성이 미뤄지는 바람에 MBC '내조의 여왕' SBS '타짜' 등 드라마 3편과 영화 5편의 출연 제의를 거절했다. 결과적으로 2008년 아무런 연예활동을 못했다"며 손해를 배상하라고 주장했다.
'대물'의 ...
'최고의 기대작' 아이리스, 오늘(14일) 첫방송 "이름값 할까?"
화려한 캐스팅과 장대한 스케일,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첩보원'을 소재로 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몰고다녔던 아이리스가 드디어 그 실체를 공개한다.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14일 첫방송된다.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와 방송사 KBS의 갈등으로 첫 방송 결방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극적인 협상 타결로 예정대로 전파를 타게됐다.
아이리스가 관심을 모았던데는 화려한 캐스팅이 크게 작용했다. 이병헌, 김 ...
김유미·홍은희·고두심, 에어로빅 복장으로 몸매 과시
배우 김유미, 홍은희, 고두심이 에어로빅 삼매경에 빠졌다.
MBC 새 일일드라마 ‘살맛납니다’에서 모녀관계로 출연하는 세 사람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첫 회에서 화려한 복장을 갖춰 입고 절도 넘치는 에어로빅 동작을 선보인다.
최근 서울의 한 지역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촬영현장에서 김유미는 컬러에 포인트를 둔 활동성 있는 에어로빅복을 갖춰 입고, 한 달 동안 연습에 매진했던 에어로빅 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
김제동 고액출연료로 하차한 '스타골든벨' 새 MC에 지석진 내정 논란
KBS 2TV '스타골든벨'의 MC 김제동 퇴출을 두고 정치권과 방송계가 들썩이고 있다.
김제동은 12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KBS '스타 골든벨'에서 전격 하차했다. KBS는 하차이유에 대해 가을개편으로 고액출연료인 김제동을 새로운 MC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이를 두고 적지않은 네티즌과 시청자들이 분노하고 있다. MC교체에 정치적인 요소가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라는 의구심 때문이다. 이 때문에 정치권과 방송가에서는 KB ...
박정숙, 김민종과의 열애설 '여유만만'서 해명
지난 8월 배우 김민종과 열애설 휩싸인 방송인 박정숙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지석진 최원정의 여유만만'(이하 여유만만)에 출연한 방송인 박정숙이 배우 김민종과의 열애설에 대해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박정숙은 "너무 오랜 시간 공백기를 가진 후 갑작스럽게 활동을 시작하다보니 스캔들까지 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 2003년 MBC 드라마 ‘대장금’에 출연했던 박정숙은 드라마 촬 ...
임창정-박예진, "최강 코믹커플이 뭉쳤다" 엣지만발 2종 포스터
코미디계의 전통강호 임창정과 신흥강호 박예진이 만난 '청담보살(감독 김진영)'이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청담보살'은 용한 점괘와 빼어난 외모로 청담독 럭셔리 점집 포춘살롱 최고의 '처녀보살' 박예진이 팔자에 운명의 남자로 짝지어진 임창정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코미디.
도도한 표정으로 임창정을 압도해야하는 박예진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임창정의 애드리브에 웃음을 참느라 고생 ...
엄기준-신주아, '히어로'서 로맨틱 왈츠 선보여
오는 11월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히어로'의 로맨틱 왈츠 장면이 공개됐다.
이 모습은 '히어로'의 엘리트 기자 강해성(엄기준 분)과 대기업 회장의 딸 최호경(신주아 분)이 왈츠를 추는 장면이다.
특히 이 장면은 로맨틱한 왈츠를 추는 분위기와는 달리 뭔가 의미를 알 수 없는 무표정한 강해성의 표정이 눈에 띈다.
공개 된 스틸 속에서 엄기준은 나비넥타이가 눈에 띄는 멋스러운 검은색 턱시도를, 신주아는 ...
MBC '인연만들기', 유진 분투에도 시청률 3.5% 충격
MBC 주말로맨스 극장 '인연만들기' 첫 회가 3.5% 시청률을 기록하며 충격을 줬다.
11일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인연만들기' 1회는 전국시청률 3.5%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영된 KBS '솔약국집 아들들'이 종영을 앞두고 38.9%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3.5%는 충격적인 결과다.
'인연만들기'는 '내 인생의 황금기', '잘했군 잘했어'부터 '탐나는도다'까지 경쟁작에 밀 ...
김경진, 내 이상형은 '밥줘' 신소정
4차원 개그맨 김경진(26)이 자신의 이상형으로 탤런트 신소정(24)을 꼽았다.
김경진은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추석특집 '세바퀴'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한도전멤버들이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자 '밥줘'의 신소정을 꼽았다.
김경진이 "스태프로부터 신소정이 나를 이상형이라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자 출연진들은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출연진들이 "신소정과 데이트를 즐긴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
산다라박, 국민 남동생 유승호의 연상녀 낙점
2NE1의 산다라박이 유승호의 연상녀로 선정됐다.
곰TV는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국민남동생 유승호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연상녀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했다. 쟁쟁한 여자 스타들을 제치고 산다라박이 1위를 차지한 것.
2NE1 뿐 아니라 솔로 싱글을 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은 전체 참가자의 36.8% 지지를 얻어 '유승호의 연상녀'로 선정됐다. 9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앳된 외모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