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G20 정상회의' 스타 서포터즈 발탁
배우 지진희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2010 서울 G20 정상회의'의 스타 서포터즈로 나선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동이'에서 숙종 역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지진희는 11월 11일 열리는 G20 서울 정상회의의 대국민 홍보를 위해 21일 '스타 서포터즈' 자격으로 발대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최근 한효주와 함께 ‘인구주택총조사’의 홍보대사도 활약하고 있는 지진희는 이번 ‘G20 정상 회의 서포터즈’에 ...
김정은 "다시 태어나면 아이돌 가수 되고 싶어"
배우 김정은은 아이돌 가수를 꿈꾼다?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의 여배우들 특집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김정은은 호탕한 웃음과 발랄함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촬영 당시에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던 과정도 공개했는데 자꾸 노래를 부르려고 하지 말고 말을 하라는 주문을 받고 노래에 감정을 담는 방법을 알게 됐다면서 즉석에서 산울림의 ‘회상’을 부르기도 했다. 이에 ...
'11월의 신부' 최자혜, '괜찮아 아빠 딸'캐스팅
‘11월의 신부’ 최자혜가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연출 고흥식)에 캐스팅 됐다.
최자혜는 ‘닥터 챔프’ 후속으로 11월 22일 방송 예정인 SBS ‘괜찮아, 아빠 딸’에서 내면에 상처를 지닌 완벽녀 서희재 역을 맡아 팜므파탈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
최자혜가 맡은 서희재는 쿨하고 시크한데다 뛰어난 능력까지 겸비한 완벽녀이지만, 부모님의 사랑을 받지 못한 내면의 상처를 지니고 살아가는 여인. ...
이태곤, 故 최진실과의 추억담 고백 "상대배우에 대한 배려심 넘쳤던 분"
배우 이태곤이 유명을 달리한 고 최진실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이태곤은 "신인 시절 최진실과 광고에 출연했다. 톱스타와 출연하게 됐다고 주위에 자랑을 많이 했는데, 나도 못 알아볼 정도로 빠르게 지나갔다"고 밝혔다.
비록 광고가 화제작은 아니지만 최진실에 대한 애틋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이태곤이 무릎을 꿇고 최진실의 안전벨트를 매주는 콘셉트의 광고였는 ...
비앙카, 충격적인(?) 집 공개
방송인 비앙카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솔직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비앙카의 충격적인(?) 집 내부가 MBC ‘기분좋은 날’ 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욕에서 살고 있는 할머니와 엄마의 한국 방문으로 그 동안 집 청소를 잘 하지 않고 지낸 비앙카의 발등에 불이 떨어진 것.
집안 곳곳에 널려 있는 수십 벌의 옷과 정리가 되지 않은 이불, 가구 등은 마치 전쟁터를 ...
조권-가인-김갑수★들 출연한 '몽땅 내 사랑' 포스터 이미지컷 공개
최근 진행된 MBC 새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이 포스터 촬영 현장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몽땅 내 사랑’현장 사진은 욕심 많은 김원장(김갑수)을 중심으로 박미선, 조권, 손가인, 윤두준, 윤승아, 전태수, 연우진, 김영옥, 방은희, 정호빈, 김나영이 저마다 환하게 신나는 표정을 지으며, 시트콤에서 느낄 수 있는 유쾌한 즐거움이 중점적으로 표현되었다.
특히 12명이 함께한 첫 사진촬영임에도 불구하 ...
나경원 의원, '꿈의 대화' 출연 "얼음공주의 실체 전격 공개"
나경원 의원이 젊은이들과 만나 꿈의 대화를 나눈다.
tvN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가는 리더들과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진솔한 만남의 자리인 '젊음과 리더의 만남, 꿈의 대화(이하 '꿈의 대화')'를 마련한다. 첫 번째 주자는 여성 리더 나경원 의원. 나 의원은 사전 인터넷 신청을 통해 선발된 여대생 300여명과 만나 솔직 대담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여대생들의 대표로 무대 위에 자리한 10명의 여대생들은 스튜디오에 ...
'역전의 여왕' 김남주, 통쾌한 '사표 엔딩'! 시청률 10.5% 기록
대한민국 샐러리맨들이 배우 김남주의 통쾌한 ‘사표 엔딩'에 환호성을 보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9일 방송 된 MBC 새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2회는 10.5%(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2회의 명장면은 누가 뭐래도 김남주가 채정안의 얼굴에 사표를 던지며 그 동안 꾹꾹 참았던 심정을 모두 담아 다부지게 내뱉었던 장면이었다. 엔딩이 ...
'성스' 박민영-박유천, 첫 키스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성균관 스캔들'이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막판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19일 방송된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은 시청률 조사 회사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집계 결과 14.3%를 기록했다.
10%를 밑도는 시청률로 시작한 '성균관 스캔들'은 박유천, 박민영, 송중기, 유아인 등 '잘금 4인방'의 인기와 신선한 전개 등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9회에서는 선준(박유천)이 윤희(박민 ...
가인, 솔로곡 '돌이킬 수 없는' 음원차트 싹쓸이
가인이 솔로데뷔곡 ‘돌이킬 수 없는’으로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일 밤 12시 음원을 오픈하자마자 1위에 오르고 하루만에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뮤직, 몽키3 등 음원차트 올킬에 성공했던 가인이 일주일 내내 정상의 자리를 지켜낸 것.
조권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인이 1위를 하면 명품백을 사주겠다고 약속해 화제를 모았다. 컴백 첫 주에는 음원차트 올킬을 기념해 다이아 반지를 선물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