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굿와이프’ 전도연 테마송 부른다…‘When I Dream’, 세상에 던지는 희망의 메시지
연예 2016/08/05 11:30 입력

100%x200

‘굿와이프’ OST, 전도연 테마곡 주자로 장재인 낙점…5일 정오 공개

[디오데오 뉴스] 장재인이 ‘굿와이프’ OST에 참여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전도연-유지태-윤계상의 팽팽한 연기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의 세번째 OST 장재인이 부른 ‘When I Dream(웬 아이 드림)’이 오늘(5일) 정오에 공개된다.

유니크한 보컬과 싱어송라이터로 주목 받고 있는 장재인이 부른 ‘굿와이프’ OST Part.3 ‘When I Dream’은 장재인표 글루미한 감성과 어쿠스틱 악기들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답답한 현실과 난관들을 자신으로 손으로 하나씩 헤쳐 나아가고 있는 극중 여주인공 김혜경(전도연)의 조용하지만 힘찬 각오를 노래하고 있는 장재인의 ‘When I Dream’은 드라마를 넘어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When I Dream’은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제작한 ‘로코베리’가 작업하고, 배우 박신혜의 친 오빠로 알려진 ‘박신원’ 기타리스트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장재인은 ‘킬미 힐미’ OST ‘환청’ 등 주요 감정씬의 테마곡을 가창하며 극에 독특한 매력과 무게감을 전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 믿고 듣는 OST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CJ E&M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