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린세스' 송승헌-김태희, 이토록 로맨틱한 커플은 없었다!
MBC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내년 1월, 첫 방송될 '마이 프린세스'는 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송승헌)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김태희)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17일(금) 공개된 '마이 프린세스'보 사진은 고풍스러운 느낌의 차와 붉은색 커튼을 소품으로 연출하여, 황실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극 중 하 ...
'장윤주와 친구들' 이색 화보, 유재석-장기하-정재형-이적-김태호 PD "대거 동원"
장윤주가 화보를 위해 친구들을 모두 동원했다.
장윤주는 '장윤주와 친구들'이라는 제목으로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 이적, 정재형, 루시드폴, 장기하와 함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를 촬영했다.
연예인의 화보 촬영을 위해 모델이 동원되는 경우는 흔히 있어 왔지만 톱모델의 장윤주 화보 촬영을 위해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한 것은 드문 케이스다.
'도전! 달력모델'로 장윤주와 인연을 맺은 ...
'푸른밤' 한지혜, "정엽 야하게 생겼다"
배우 한지혜가 MBC FM4U 기획특집 ‘여배우들’ (91.9Mhz, 연출 송명석)에 출연해 결혼 후 그녀의 삶과 꿈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12월 15일 수요일 자정, DJ인 정엽과 첫만남을 가진 이 자리에서, 그녀는 청취자 문자 사연을 인용하며 “정엽이 야하게 생긴 것 같다”는 말로 포문을 열였다. 이어 피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는 정엽의 피부가 지성인 반면, 자신의 피부는 건성이라며 “지성과 건성의 ...
'국민할매' 김태원, 깜짝 고백 "시한부 판정 받았었다"
김태원이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깜짝 고백했다.
MBC 드라마넷 '미인도'에 출연한 '부활'의 김태원은 지난 1999년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했다.
당시 술에 빠져 살던 김태원은 시한부 선고를 받고 유작을 쓰기 위해 인적이 드문곳으로 갔는데 그때 쓴 곡이 '내 머리속의 지우개' OST로 알려진 '아름다운 사실'이라고.
김태원이 마지막 곡을 쓰며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의사의 ...
박신양, MBC '나누면 행복'으로 2년 만에 브라운관 컴백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명품배우 박신양! 1월 초, 새로운 드라마로 컴백을 준비하는 그가 컴백과 동시에 MBC 교양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다.
오는 12월 17일 금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자원봉사 희망 프로젝트 에 출연하는 박신양은 올해 4월, 한 방송사와 어린이 재단의 프로젝트로 아프리카 시에라리온을 다녀온 후의 감정을 진솔하게 전했다.
“내전으로 얼룩진 아프리카 시에라리온을 처음 방문 ...
'마이 프린세스' 김태희, 예고편서 '소녀시대' 훗 댄스 "깜찍발랄"
김태희가 브라운관 컴백작 '마이 프린세스'에서 깜찍한 모습을 선보인다.
내달 5일 첫 방송된 MBC '마이 프린세스'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전작 '아이리스'에서 여전사로 변신했던 김태희는 이번에는 발랄한 매력을 간직한 여대생으로 변신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예고편 초반에는 소녀시대의 '훗'을 부르며 직접 귀여운 댄스를 추기도 한다. 송승헌의 상체를 보고 과일로 눈을 가리는 장면 등이 벌 ...
'몽땅내사랑' 윤승아, 유기견 돕기 화보 촬영! 남다른 애견 사랑 눈길
배우 윤승아가 유기견 분양을 위한 화보 촬영에 나서 남다른 애견 사랑을 보였다.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융통성 제로 '원칙소녀' 캐릭터를 제대로 선보이고 있는 윤승아가 컬쳐 & 패션 매거진 '오보이'에서 유기견을 분양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성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에 따르면 "윤승아가 평소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인식이 남다르다고 들었다. 또한 강아지도 직접 키우면서 ...
송중기 시상식 반말 진행 논란···"무리수"vs"친근해"
'2010 멜론뮤직어워드'를 진행한 배우 송중기가 반말 논란에 휘말렸다.
이날 송중기는 첫 단독 MC를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동안 편안하고 침착하게 시상식을 진행했다. 하지만 시상식 도중 관객들을 상대로 "알았어" "꼭 그래야겠니?" "왜 그래" 등 반말을 사용해 구설수에 올랐다.
이에 네티즌들은 "시상식이 팬미팅인지 아나?", "그래도 MC인데 예의를 지켰어야 했다", "무리수를 뒀다", "친근하다", "송중기 반 ...
포미닛 현아, "소현, 불량학생들에게 돈 빼앗겼다!"
MBC '꽃다발'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 포미닛의 현아가 막내 소현의 비밀을 거침없이 폭로했다.
현아는 녹화 도중 소현이가 초등학생 때 돈을 빼앗겼던 과거를 폭로하며 소현이를 잠시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연인 즉, 소현이는 초등학생 때 지하철에서 불량학생들에게 돈을 빼앗긴 적이 있었는데, 이때 불량학생들이 춤과 노래까지 시켰다고 전했다. 이에 소현이는 당시 활동했던 그룹 '오렌지'의 안무를 추며 노래를 ...
김태원 "마약 구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들기까지..." 충격 고백
김태원이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고백했다.
MBC 드라마넷 '미인도'에 출연한 김태원은 "대마초 흡입으로 87년, 91년 두번이나 입건된 적이 있는데, 아내를 위해 약을 끊여야겠다고 생각하고 외진 섬으로 들어갔다"고 밝혔다.
한번 들어가면 밖으로 나오기도 쉽지 않은 섬으로 들어가며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던 약병을 돌멩이를 묶어서 과감히 바다로 던졌다. 반드시 약을 끊고 새 사람이 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하기 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