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이민호 전 여친으로 '개취' 카메오 출연
배우 윤은혜가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카메오 출연한다.
윤은혜는 22일 방송될 `개인의 취향` 8회에 전진호(이민호)의 옛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 분은‘박개인’(손예진) 과 진호가 영화를 보러갔다가 우연히 은혜(윤은혜)와 마주치면서 세 사람이 함께 영화를 보게 되는 상황이 그려질 전망이다.
윤은혜는 '아가씨를 부탁해'에 이어 '개인의 취향'을 제작한 이김프로덕션과의 인연으 ...
손예진- 이민호, 눈물의 '첫키스' 러브스토리 기대만발
MBC 수목 미니시리즈'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 노종찬)의 호박커플인 이민호-손예진이 러브라인이 본격화 될 예정이다.
15일 방송분인 '개인의 취향'6회에서 진호(이민호)는 담예술원 공모에 참가 자격을 둔다는 소식에 폭음까지 하며 괴로워한다. 개인(손예진)과 진호는 서로가 가지고 있는 어머니와 아버지에 대한 아픔과 그리움을 가슴으로 느끼게 되고, 뭔지 모를 끌림으로 진호는 눈물을 흘리며 개인에 ...
손예진, 우아한 매력의 여자로 변신!
MBC 수목 미니시리즈'개인의 취향'에서 엉뚱한 매력의 박개인 '손예진'이 드디어 여자로 변신한다.
개인(손예진)은 진호(이민호)의 지도 아래 '박개인 여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진호의 도움으로 개인의 놀라운 변신이 펼쳐지는 것. 개인의 달라진 모습에 옛 애인 창렬(김지석) 마저도 넋이 나가는 등 환상의 커플 개인과 진호는 파티장의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게 된다.
다수의 시상 ...
이민호 상반신 노출 샤워신 화제
MBC 수목 미니시리즈'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 노종찬)의 까칠한 매력을 선보이는 민호가 상반신 노출과 촉촉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일 새벽 상고재 세트에서 진행된 이민호의 샤워신 촬영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부러움과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7일(수) 방송될 '개인의 취향' 3회부터는 개인(손예진)과 진호(이민호)의 상고재 동거 이야 ...
수목드라마, OST도 별들의 향연 "장외전쟁 치열"
초반부터 가열되고 있는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에 가수들도 합류했다. 장외 전쟁이지만 본편 못지않게 화려하고 치열하다.
지난 1일 KBS '신데렐라 언니' MBC '개인의 취향' SBS '검사 프린세스'가 첫 방송됐다. 문근영, 천정명, 옥택연, 손예진, 이민호, 김소연, 박시후, 박정아 등 주연배우들이 화려한 면모와 연기력으로 눈을 잡아끌고 있다면 샤이니, 슈퍼주니어, 윤하, 김태우는 귀를 사로잡고 있다.
2PM 옥택연의 ...
신언↓개취↑검프↑그래도 '신데렐라언니' 부동의 1위
수목극 3파전 2라운드에서도 어김없이 KBS2TV 수목드라마'신데렐라 언니'가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날 방송된 '신데렐라 언니‘는 은조(문근영)와 효선(서우)이 드디어 의붓 자매가되고, 기훈(천정명)을 둘러싼 자매간 삼각관계 조짐이 시작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1일에 방송된 KBS2TV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는 시청률 14.5%포인트를 기록하며 여전히 수 ...
봉태규 '개인의 취향' 깜짝 출연
배우 봉태규가 손예진, 이민호 주연의 '개인의 취향'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연극 '웃음의 대학'으로 6개월 장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봉태규는 '워킹 맘'이후 1년 6개월 만에 '개인의 취향'으로 브라운관에 깜짝 복귀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손예진의 대학 동창이자 오래된 이성 친구인 ‘원호’ 역으로 등장한 봉태규는 '개인의 취향'에서 ‘개인’의 ‘절친’으로 ‘개인’ ...
망가질대로 망가진 '손예진'더 이상의 구준표는 없다 '이민호'
MBC드라마 개인의 취향이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다.
인터넷 동명 소설 원작인 MBC 로맨틱 코미디드라마 ‘개인의 취향’은 가짜 게이와의 동거라는 새로운 발상을 소재로 밝은 성격의 개인(손예진)과 어쩔 수 없이 게이인 척을 해야하는 완벽남 건축사 전진호(이민호)의 좌충우돌 동거 연애 스토리다.
‘개인의 취향’은 3월 31일(수) 첫 방송에서 13.8%(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 기준으로는 ...
트렌디 드라마 삼파전 수목극 대전 첫 승리는 ?
최고의 연기자와 최강의 연출진이 함께한 방송 삼사의 수목 트렌디 드라마가 일제히 항해를 출발했다.
지난 31일 저녁 9시 55분 KBS는 문근영, 천정명의 신개념 스토리 ‘신데렐라 언니’. MBC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해 손예진이라는 톱 스타와 꽃남의 주인공 이민호를 내세운 ‘개인의 취향’을, 김소연이라는 보증된 연기력을 가진 카드 쥔 SBS'검사 프린세스‘가 동시 출발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시청률조사회사 AGB ...
'악녀-게이-된장녀'3色 수목드라마 최강자는?
오는 31일 10시 방송 3사의 드라마 전쟁이 시작된다. KBS' 신데렐라 언니‘와 MBC'개인의 취향’그리고 SBS' 검사 프린세스‘가 동 시간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동시 시작하는 세 드라마 모두 스타연기자, 감독, 작가들이 함께해 최강 드림팀이 이루어졌다. KBS는 그동안 퓨전사극으로 인기를 모은 ‘추노’의 영광을 이어가길 바라는 ‘신데렐라 언니’. MBC는 드라마 왕국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그동안의 부진한 성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