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축구중계로 14일 1,2회 연속 방송으로 안방극장 찾아간다!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브레인(극본 윤경아/연출 유현기)’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8일(화)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내 마리아홀에서 KBS ‘브레인(극본 윤경아/연출 유현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라마 ‘브레인’은 한 천재의사의 욕망의 어드벤처를 통해 멘토를 상실한 ...
'에닝요-이승현 2골 합작' 전북, 알 사드와 승부차기 끝에 4-2패배!
전북 현대가 지난 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서 벌어진 ‘2011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알 사드에게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4-2로 패배했다.
전북은 이동국 대신 정성훈을 원톱으로 알 사드 전에 임했다. 전반 4분 에딩요의 중거리 슈팅을 시작으로 전북은 알 사드의 수비진을 처음부터 흔들었다.
계속되는 전북의 공격은 전반 18분 에딩요의 프리킥 선취점으로 연결되었고, 이후 전북의 공격은 ...
홍명보호, 올림픽 최종예선 2연전 명단 발표 'A대표팀 멤버들 대거 제외'
올림픽 축구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홍명보 감독이 다음달 23일 카타르(원정), 27일 사우디아라비아(홈)와 갖는 ‘2012 런던 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2, 3차전에 나설 21명의 올림픽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29일 대한축구협회는 “홍명보 감독이 11월23일 카타르와 원정, 27일 사우디아라비아와 홈경기를 앞두고 21명의 소집을 결정했다”며 “다음달 4일 남해스포츠파크에서 소집해 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안정환 29일 中 다롄 스더 고별전, K리그 영입팀 없으면 은퇴 고려
월드컵 영웅이자 ‘반지의 제왕’ 안정환(35)이 중국 슈퍼리그 다롄 스더와의 계약이 끝남에 따라 29일 홈경기에서 고별전을 치르고 귀국길에 오른다.
25일 안정환 측은 “다롄과의 계약기간이 올해 만료 된다”며 “29일 예전 된 장쑤와의 정규리그 29라운드 홈경기에서 고별전을 치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후 중 한국에서 쉬면서 은퇴 등을 생각해 볼 요량” 라고 밝혀 은퇴를 고려하는 것으로 밝혔다.
다 ...
똥습녀 '임지영' 논현동 '용궁선녀'로 무속인으로 활동
2006년 독일 월드컵 때 투명색 하의를 입어 일명 ‘똥습녀’라는 별명을 얻었던 임지영 씨가 현재 서울 논현동에 ‘용궁선녀’라는 법당을 차리고 무속인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 보도에 의하면 임씨는 20살 때부터 신병을 앓아왔으며, 그녀의 작고한 아버지는 과거 유명한 예언가였던 사실도 함께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임씨는 평소 신내림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고, 2010년 여름에 신굿을 받는 꿈 ...
수원삼성-알사드 사상최악의 난투극, 선수가 관중까지 폭행! ‘이정수 자진퇴장’
수원 삼성과 알사드(카타르)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양 팀 선수들과 관중까지 포함된 사상최악의 집단 난투극이 펼쳐졌다.
수원은 19일(수)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1 AFC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알사드와의 경기에서 후반 37분 니앙의 추가골이 터진 후 집단난투극이 벌어졌다.
알사드 리지크는 볼다툼을 하다 넘어진 최성환의 얼굴을 밟았다. 이를 본 염기훈은 최성환의 치료를 위해 ...
한국축구, 두 계단 하락한 FIFA랭킹 31위 기록… '일본 17위, 호주 20위'
한국축구의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이 다시 30위권으로 밀려났다.
한국은 19일(이하 한국시간) FIFA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10월 FIFA랭킹에서 754포인트를 획득해 31위를 차지해 지난달보다 두 계단 추락한 31위를 기록했다.
9월 랭킹에서 29위로 두 달 만에 20위권에 재진입했던 한국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와의 월드컵 3차 예선 3차전 승리(2-1승)에 이어 폴란드와의 평가전(2-2무)에서 비기는 등 좋은 성적을 ...
대만의 이승기 '하윤동' 보다 빛나는 댄서에 눈길...
제8회‘2011 아시아송페스티벌(Asia Song Festival with UNICEF)’이 개막한 가운데 참석한 대만가수 하윤동의 댄서가 아찔한 춤을 선보이고 있다.
전현무 아나운서와 배우 이하늬의 공동사회로 진행된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이 대구 월드컵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또한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라는 타이틀답게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관람객들이 대거 참석햇다.
40억 아시아 음악팬들의 화 ...
[아시아송페스티벌] 수지, 천사미소에 남성팬 기절...
[대구=디오데오뉴스 박세완 기자] 제8회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Asia Song Festival with UNICEF)’이 개막한 가운데 참석한 미쓰에이 수지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전현무 아나운서와 배우 이하늬의 공동사회로 진행된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이 대구 월드컵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또한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라는 타이틀답게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관람객들이 대거 참석햇다.
40억 아시 ...
[아시아송페스티벌] 수지, 열정적 무대매너!
[대구=디오데오뉴스 박세완 기자] 제8회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Asia Song Festival with UNICEF)’이 개막한 가운데 참석한 미쓰에이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전현무 아나운서와 배우 이하늬의 공동사회로 진행된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이 대구 월드컵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또한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라는 타이틀답게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관람객들이 대거 참석햇다.
40억 아시아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