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얼굴없는 미녀 3인조?" 궁금증 증폭
실력파 보컬그룹 퀸즈가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졌다.
퀸즈는 신곡 '아파'와 함께 얼굴이 없는 사진을 공개했다. 여성 3인조라는 사실 외에 멤버들의 경력, 얼굴에 대한 정보를 철저히 비밀에 부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 '아파'는 이승철, 소녀시대가 부른 '소녀시대'와 임재범의 '고해'를 만든 작곡가 송재준이 프로듀싱을 맡아 선보이는 야심작이다.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슬픈 가사가 돋보이는 곡.
...
소녀시대 윤아 굴욕, 방송중 앞머리가발 훌렁~
'블랙소시' 콘셉트로 180도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앞머리 굴욕'사건으로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아는 최근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태연과 대화를 나누며 박장대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태연과 웃던 중 고개를 뒤로 젖히며 웃다 앞머리 가발도 훌렁 넘어가 버린것.
윤아는 당황하며 두손으로 앞머리를 부여잡았지만 뒤이어 태연과 더욱 웃음을 터뜨렸다. 또 이같은 ...
신민아-이승기, '사내커플이 되고 싶은 연예인 1위'
배우 신민아와 이승기가 '입사 후 사내커플 하고픈 남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이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회원 1168명을 대상으로 '사내커플 희망 남녀연예인'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남자 연예인으로는 가수 이승기가 42.5%(496명)로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였다.
이승기의 뒤를 이어 강동원이 27.4%(320명)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택연은 ...
19일 컴백 '블랙소시' 퍼포먼스 기대만발
'블랙소시' 소녀시대의 2집 리패키지 앨범 'Run Devil Run'(런데빌런)이 3월 22일 발매된다.
19일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오는 22일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재킷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그림자에 얼굴이 가려진 한 여자가 타이트한 검은 옷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SM관계자에 따르면 사진 속 인물은 윤아, 지금까지 선보인 상큼발랄한 모습과 ...
'블랙소시' 이번엔 오빠 아닌 나쁜남자 - 음원선공개
'블랙소시'로 화제를 모은 발랄한 걸그룹 소녀시대가 이번엔 나쁜남자에게 경고하는 '런 데빌 런‘(Run Devil Run)'으로 돌아왔다.
소녀시대가 17일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벅스, 멜론, 도시락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오!' 뮤직비디오 마지막 시크한 블랙의상을 입은 '블랙소시'의 등장으로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지난 11일부터 '글램& ...
'블랙소시' 글램&시크 매력적 티저 영상 공개
블랙소녀시대의 티저 영상이 16일 오전 10시,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은 ‘블랙소시’ 컨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을 23초 분량으로 담았다.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 11~15일에 걸쳐 검은 배경과 검은 의상으로 무장한 각 멤버들의 ‘블랙소시’ 이미지 컷을 공개한 바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지금까지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 대신 도도한 매력을 뿜어내 ...
유민, '망사 스타킹에 호피 란제리룩' 스타화보 추가컷 공개
일본인 배우 유민의 스타화보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추가컷에서 유민은 망사 스타킹에 호피 무늬 란제리 룩을 선보여 파격적인 섹시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지난1월 9일부터 5일간 태국 푸켓의 최고급 리조트 다이아몬드 클리프에서 촬영된 유민의 스타화보는 평소 깜찍발랄한 이미지와 그동안 볼 수 없던 섹시한 모습도 함께 선보여 유민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유민은 김수현 작가의 신 ...
'블랙소시' 티파니, 우수에 젖은 깊은 눈빛 "성숙매력"
윤아와 티파니도 '블랙소시' 대열에 합류했다.
소녀시대는 지난 11일 유리를 시작으로 일명 '블랙소시'라 불리는 후속곡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블랙소시'는 2집 타이틀 곡 'oh!'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후속곡의 콘셉트. '글램 앤 시크룩'을 테마로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의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지만 후속 ...
'청순미녀' 윤아 "이제는 섹시미녀로 불러주세요"
윤아와 티파니도 '블랙소시' 대열에 합류했다.
소녀시대는 지난 11일 유리를 시작으로 일명 '블랙소시'라 불리는 후속곡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블랙소시'는 2집 타이틀 곡 'oh!'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후속곡의 콘셉트. '글램 앤 시크룩'을 테마로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의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지만 후속 ...
'블랙소시' 제시카, '시크+도도' 파격 변신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와 써니의 '블랙 매력'이 공개됐다.
조만간 발매될 2집 리패키지 앨범 공개를 앞둔 소녀시대는 지난 11일부터 '블랙소시'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데이인 14일 오전 제시카와 써니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이전 공개된 유리, 태연, 서현, 효연, 수영에 이어 공개된 제시카와 써니는 피트된 화려한 스타일링의 '글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