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걸 주루코치와 얘기를 나누고 있는 삼성 최형우
28일(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최형우가 2타점 적시 3루타를 때린 후 김재걸 주루코치와 얘기를 나누고 있다.
잠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두산 정수빈, '아, 내가 도루에 실패하다니'
28일(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4회 말 2사 1루 임재철 타석에서 정수빈이 2루 도루에 실패한 후 허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잠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삼성 최형우, 싸이클링 히트가 눈앞에 '이제 홈런만 남은건가?'
28일(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펼쳐졌다.
삼성 라이온즈의 4번 타자 최형우는 1회 초 1타점 2루타를 기록했고, 3회 초 2타점 3루타, 7회 초 1타점 안타를 때리며 싸이클링 히트에 홈런만을 남겨두고 있다.
잠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박지성 개고기송 "네가 어디에 있든~개를 먹지... 응원맞어?" 논란
맨체스터 유나이트(이하 맨유)에서 뛰고 있는 박지성을 향한 ‘개고기송’이 화제다.
28일 오전 2011-2012 UEFA 챔피언스리그 C조 조별 예선 2차전에서 박지성을 응원하는 응원가가 흘러나왔다.
이날 경기에 박지성은 출전하지 않았지만 응원가는 확실히 박지성을 향한 곡이었다.
“박지성, 네가 어디에 있든 너희 나라에선 개를 먹지, 하지만 더 안 좋은 건 리버풀 놈이 돼서 공영 주택에서 쥐를 잡아먹는 것이지”가 응 ...
김수로, "남규리와 레드카펫 로망이었다" <말말말>
2011년은 K-POP 열풍, 그리고 그 가운데는 아이돌이 있다.
아이돌의 꿈 성장기를 담은 영화 이 28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배우 김수로의 재치 있는 사회와 영화에 깜짝 출연한 가수 브레이브 걸스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의 제작보고회 속으로 들어가 보자.
▶ 김수로(사희문 役) - 엔터테인먼트 계의 마이더스의 손이자 절대 강자
Q. 영화 속 남 ...
도가니방지법과 해명... "외양간은 이미 부셔졌다..."
“우리는 제2의 도가니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
2005년 광주시 장애우 학교 성폭행 사건을 다룬 실화 ‘도가니’가 흥행되면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손과 발이 떨려 영화를 볼 수 없었다.”, “내가 본 영화가 거짓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눈물이 났다... 슬픔의 눈물이 아니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관객들의 반응이다.
지난 22일 개봉 후 청소년 관람불가임에도 불구 125만8291명의 누적관객수를 ...
영화 'Mr.아이돌' 배우들이 꼽은 최고의 아이돌은 2ne1!
오합지졸이 모여 국민 아이돌이 되기까지를 그린 영화 이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28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는 , 의 연출부를 거쳐 로 극찬을 받은 라희찬 감독과 주연 배우 김수로, 박예진, 임원희, 지현우, 박재범, 장서원, 김랜디가 참석했다.
영화 은 2011년 선망의 대상인 아이돌을 소재로 한 영화로 아이돌이 되기에는 2% 부족한 ‘미스터 칠드런’이 한 ...
영화 'Mr.아이돌' 박재범, "춤과 노래도 모자라 연기까지"
2011년 가요계를 강타할 영화 의 '미스터 칠드런'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8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제작보고회에는 라희찬 감독과 주연배우 김수로,박예진,임원희 그리고 ‘미스터 칠드런’의 멤버 지현우,박재범,장서원,김랜디가 참석해 영화에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영화 속에서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는 전직 아이돌 출신의 ‘지오’ ...
서울 종로 관수동 상가에 대형화재 발생, 20분 만에 화재 진압
28일(수) 오후 4시께 서울 종로구 관수동 상가 건물에서 대형화재가 발생했고, 이 불은 화재 발생 20분 만에 진압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59분쯤 서울 종로구 관수동 26번지 국일관 인근에서 원인모를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단층짜리 건물을 거의 태웠지만 인근 건물로 번지지는 않았으며 인명 피해는 없었다.
한편, 화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위터 등을 통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
김수로, 패떳 후 예능 복귀하나? "영화 행사서 첫MC 신고식 치뤄"
전 세계는 K-pop 열풍, 대한민국은 아이돌 전성시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한류 열풍의 주역인 아이돌은 국민들의 희망이자 꿈이다.
이들이 최고의 스타가 되는 성장과정을 담은 영화 이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제작보고회를 가졌다.
28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제작보고회는 배우 김수로의 사회와 배우들이 참석해 영화에 관련한 뜻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