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조연 '특수본' 김정태, "인기 실감?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소감 밝혀
동료경찰이 살해 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액션 수사극 영화 '특수본'이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26일(수) 오전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배우 엄태웅-주원 주연의 영화 '특수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2011년 명품조연 대세 김정태는 최근 인기를 실감하고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인기라기보다는 조금 더 많이 ...
엄태웅-주원 영화 '특수본', "11월 숨막히는 수사 대결이 시작된다! 기대 만발"
11월, 숨막히는 액션 수사가 시작된다!
26일(수) 오전 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특수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요즘 최고의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엄태웅과,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연기력을 인증 받은 주원, 충무로 최고의 명품 조연 김정태가 참석했다.
영화 '특수본'은 동료경찰이 살해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
'특수본' 주원, "이번에도 형사역할? 날카로운 눈빛 때문인 것 같다"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 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주원이 영화 '특수본'의 첫 주연을 맡아 화려한 스크린 데뷔를 한다.
26일(수) 오전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특수본' 제작보고회에는 2011년 예능과 드라마 영화계를 모두 섭렵한 배우 엄태웅과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둔 주원, 충무로 최고의 명품 조연 김정태가 참석해 영화에 관련한 이야 ...
'특수본' 엄태웅, "영화보다 첫 예능이 가장 힘들었다" 속내 고백
26일(수) 오전11시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배우 엄태웅-주원 주연의 영화 '특수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특수본'은 동료경찰이 살해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액션수사극으로 동물적 감각의 형사로 분한 엄태웅과 냉철한 이성을 겸비한 범죄분석관 주원이 상반된 수사스타일을 선보이며 숨막히는 수사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배우 ...
줄잇는 '투표인증샷' 연예인들도 빠질 수 없어! "투표율에 영향 미칠까?"
26일 오전 6시부터 10.26 재보궐 선거가 진행된 가운데 트위터를 통해 ‘투표인증샷’이 줄을 이어 올라오고 있다.
오전부터 투표에 참여한 많은 시민들을 비롯해 가수 이적과 상추, 김창렬, 주영훈과 이윤미 부부, 가수 ‘투투’로 활약했던 황혜영과 남편인 민주당 부대변인 김경록 등도 자신의 트위터와 미투데이등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제동은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표율 50%넘으면 삼각산 사모바위 ...
서울시장 10.26 투표율 11시 현재 19.4% 높은 투표율…강남3구 투표율 높다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오전 11시 현재 19.4%로 집계됐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중선위) 투표상황실은 26일 오전 11시 현재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전체 유권자 837만4067명 가운데 오전 11시 현재 162만 5,721명이 투표한 19.4%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 중 현재 투표율이 가장 높은 구는 서초구, 동작구,중구로 20%가 넘는 투표율을 기록 중이며 투표율이 가장 저조한 구는 중랑구로 17.1% 로 ...
저작권료만 수백억? 주영훈에게 돌고있는 소문의 진상은?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이 저작권료만으로 수백억을 벌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주영훈은 최근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이하 검색녀) 녹화에서 저작권료에 대해 언급하며 “얼마 전 모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내가 저작권료로 수백억원을 벌었다는 보도가 나온 적이 있는데 이는 저작권료를 잘 몰라서 하는 말”이라고 밝혔다.
이어 “만든 노래도 많고 히트곡도 많지만 실제 저작권료는 그보다 훨씬 낮다” ...
김제동 공약, 투표율에 영향 미치나? 현재 실시간 투표율 10.9%
방송인 김제동의 선거 공약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김제동은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표율 50%넘으면 삼각산 사모바위 앞에서 윗옷벗고 인증샷 한 번 날리겠습니다. 근데 이게 도움이 될까요? 고민되네ㅋㅋ”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25일에는 “저 투표 인증샷 내일 올려도 되나요? 제가 요즘 별로 안 유명하잖아요. 만약 불법이라면 마스크 하고 안경 벗고 올릴께요. 그러면 못 알아보겠죠”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 ...
박주영, 데뷔골 터뜨리며 아스널 볼턴에 2-1 승… 박지성 폭풍드리블로 올더숏전 1도움
양박(兩朴)이 동시에 맹활약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25일 런던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1-2012 칼링컵’ 16강전에서 아스널이 안드레이 아르샤빈과 박주영의 골에 힘입어 볼턴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박주영은 후반 12분 동료 아르샤빈의 패스를 받아 감각적인 슈팅으로 정확하게 차 넣으며아스널 데뷔 후 첫 골을 기록했다. 데뷔골을 터뜨린 박주영은 양팔을 벌리며 뛰어가다 특유의 기도 세레모니를 선 ...
추성훈 아빠되다! 아내 야노 시호, 3.3kg 딸 출산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36. 아키야마 요시히로)이 아빠가 됐다.
지난 24일 추성훈의 아내이자 유명모델인 야노 시호(35)는 도쿄의 한 병원에서 오후 1시 24분, 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병원의 관계자는 3358프로그램으로 모녀가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자신의 딸과 첫 대면을 가진 시호는 “놀랍다. 건강하게 태어나주어 감사하다”라며 크게 감격했다고 한다.
한편 첫 딸을 순산한 야노 시호와 추성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