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해준, 자칭 ‘섹시 돌쇠’의 허벅지 부심…코쿤, ‘무한 해준교’ 입단
연예 2022/07/01 21: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개그맨 김해준이 ‘섹시 돌쇠’의 허벅지 근육으로 무지개 남자 회원들의 마음을 훔쳤다. 급기야 코드 쿤스트는 ‘무한 해준교(?)’에 입단할 만큼 광기의 팬심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여심 스틸러(?)’ 부캐 최준도 모자라 본캐로 ‘남심 스틸러’ 자리까지 꿰찬 김해준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김해준의 모닝 루틴과 박나래의 홈짐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혼자 산지 2년 차, 개그맨 김해준의 본캐 일상이 담겼다. ‘집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취미 공간까지 마련한 섬세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풍수지리를 믿게 될 만큼 신묘하다는 ‘해바라기 그림’이 무지개 회원들을 들끓게 만들었다.

김해준은 “현관문을 열었을 때 정면에 해바라기가 보여야 한다”며 재작년 말에 해바라기를 선물 받은 후부터 부캐 ‘최준’으로 대박을 터트리기 시작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안84는 “해바라기와 평생 함께 가야겠다”며 감탄했고, ‘트민남’ 전현무는 “나도 저거 사야겠다”라고 눈을 반짝였다.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를 향해 “형이 그리면 되지 않냐”며 그의 부캐 ‘무스키아’를 되새겨줘 폭소를 자아냈다.

김해준은 눈뜨자마자 닭가슴살부터 꺼내 들었다. 그의 두툼한 팔뚝에 전현무는 “소도 때려잡겠다”, 기안84는 “벌크업하세요?”라고 부러운 기색을 내비쳤다. 김해준은 “다이어트 하고 있다. 살이 많이 붙었다”며 수줍게 웃더니 벌떡 일어나 “한 번씩만 만져보세요”라며 ‘허벅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해준의 두꺼운 허벅지 근육을 만져 본 키와 코드 쿤스트는 “땐땐한(?) 몸”, “멋있는 사람”이라며 감탄사를 터트렸다. 전현무는 “옛날로 치면 머슴”이라며 박수를 보냈고, 김해준은 ‘섹시한 돌쇠’ 타입이라고 자신을 소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전현무는 “조선시대에는 갑이다. 웬만한 양반보다 훨씬 낫다”며 한술 더 뜨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코드 쿤스트는 김해준의 움직이기만 해도 연신 “멋있다”, “잘생긴 얼굴”을 외치며 ‘찐’ 덕후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전현무가 “종교야 뭐야?”라며 질투했고, 코드 쿤스트는 “형이 코쿤, 코쿤, 하는 것처럼 나에겐 해준, 해준이다”라며 ‘무한 해준교(?)’의 광기를 드러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박나래의 홈짐이 공개됐다. 무려 김종국이 추천해줬다는 운동기구의 스펙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는 “전현무 회장님이 ‘트민남’으로서 유일하게 안 산 게 운동기구”라고 저격했고, 전현무는 “운동기구는 코드 쿤스트가 사도 안 따라 살 것”이라고 받아 쳐 폭소를 자아냈다. 운동 준비를 마친 박나래는 유명 선수 ‘론다 로우지’에 버금가는 ‘나래 로우지’의 포스를 뽐냈다.

경건하게 턱걸이 ‘풀업’에 도전했지만, 1초만에 맥없이 봉에서 떨어졌다. 재도전, 재재도전에도 괴성만 지른 채 떨어졌고, 근육 대신 화만 쌓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때 기안84가 “체중을 줄여야 돼. 무거워서”라는 돌직구를 날렸고, 박나래는 “그걸 내가 몰라요?”라며 극대노해 웃음을 안겼다. 결국 ‘풀업’을 포기한 박나래가 ‘자세의 정석’을 보여주며 다시 등근육 강화에 나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김해준의 본캐 일상과 박나래의 근육 강화 현장은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