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김희재, 노래 이어 연기까지 접수
연예 2022/04/30 11: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가 열정적이고 성실한 이용렬 순경역으로 자연스럽게 쇼타임에 녹아들며 배우로서의 첫발도 성공적으로 내디뎠다. 김희재는 23일 첫방송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이용렬 순경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분한다. 이에 지난해말부터 촬영에 여념이 없는 김희재는 매사에 무엇이든 진지하고 성실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방송가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 1,2부에서 김희재는 막내순경으로 고슬해의 곁을 지키며 현장에 출동하고 파출소를 지키는 모습이 전파를 탔고, 자연스러운 연기라는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희재는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1~4부 분량이 많지 않아 다행”이라고 얘기한 바있다. 그러나 극이 진행될수록 김희재는 분량이 늘어나며 신인배우로서 연출·작가팀의 지극한 사랑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우리엄마아들”로 불리며 틈틈히 사진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항상 겸손하고 밝은 모습으로 선배들과 현장에 배우로서 녹아들었다는 평가다.

이처럼 신인다운 열정과 노력하는 모습으로 무장한 그의 모습에 벌써부터 ‘2022년 연기 유망주’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저녁 8시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시청자들의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저녁 8시 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 사진 = 삼화네트웍스, 모코.ent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