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2' 배수정, "이선희 멘토스쿨 최종평가...영국서 온 어머니에 폭풍 눈물"
문화 2012/01/13 16:16 입력 | 2012/01/13 16:17 수정

100%x200
'위대한 탄생2'의 이선희의 멘토스쿨이 최종평가를 치뤘다.



따뜻한 가족 컨셉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선희 멘토스쿨’의 최종평가가 그 시작처럼 마지막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것으로 끝맺음했다.



이선희는 첫 만남에서 제자 가족들과의 만남을 자청 가정방문’을 통해 멘티와 가족들에게 연예인이 아닌 스승으로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를 만들었다.



실제로도 이선희는 소속사 식구들의 가족과도 잦은 교류를 통해 친밀감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희는 최종평가를 앞두고 잔뜩 긴장해 있는 멘티들을 위해 “특별한 분들이 자리했다”는 말로 소개했고, 경연 전부터 몰래 와서 기다리던 가족들이 하나 둘 등장하자 멘티들은 뜻밖의 광경에 모두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항상 자녀의 오디션을 TV로 지켜보며 가슴 졸였던 가족들은 이번 기회로 아들, 딸의 새로운 꿈에 대한 열렬한 지원자가 되었다.



특히, 이날을 위해 이선희가 직접 영국에 계신 배수정의 어머니를 초청한 사연이 알려지기도 했다. 배수정은 회계인으로 미래가 보장돼 있던 인재로 새롭게 가수의 길을 걷는 것에 대한 주변의 우려가 많았다. 어머니 또한 험난한 가수 생활로 들어서려는 딸의 선택에 한동안 섭섭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배수정과 그녀의 어머니는 눈이 마주치자마자 눈물을 쏟아냈다. 이윽고, 최종평가 무대를 통해 한층 성장한 딸의 모습, 주변의 격려와 환호를 지켜본 어머니는 앞으로 “딸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한편, 환희와 감격, 감동의 드라마가 있는 ‘이선희 멘토스쿨’의 최종평가는 13일 금요일 밤 9시 55분 공개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