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 1기 모집
연예 2019/12/06 14: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이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을 모집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가 “1TEAM이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TEAM의 공식 팬클럽명 ‘TEAM ONE(팀원)’은 아티스트와 팬이 마주하면서 한 팀처럼 뭉쳐 앞으로도 서로의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자 동료가 되어 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TEAM의 팬클럽 ‘TEAM ONE’ 1기는 2020년 1월 31일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네이버 ‘V FANSHIP’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2021년 3월 31일까지다.
 
또한, 팬클럽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웰컴 키트를 증정하며 각종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팬미팅 및 콘서트 선예매권과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V FANSHIP’ 사진, 채팅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1TEAM은 올해 3월 첫 미니앨범 ‘HELLO!’로 데뷔,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아이돌이다. 현재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로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 라디오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또한 멤버인 진우, 정훈은 지난 5일 '세줄일기'라는 어플을 통해 직접 쓴 일기를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