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트와이스 다현, 신곡 ‘Talk That Talk’ 포인트 안무 공개
연예 2022/08/26 17:00 입력

100%x200
트와이스 다현 “최근 아크릴화 배우기 시작”

[디오데오 뉴스] ‘신상출시 편스토랑’ 트와이스 다현이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지난주 ‘편스토랑’에서 트와이스 컴백 소식을 전한 다현은 이번에는 신곡 ‘Talk That Talk(톡댓톡)’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다현은 “신곡 제목은 ‘Talk That Talk’이다”라며 밝은 표정을 소개했다. 이어 손가락을 귀엽게 오므렸다가 펴는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트와이스의 포인트 안무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너나할 것 없이 따라 하기 시작했다고.

이때 MC 붐이 날카롭게 포착한 사람이 바로 한지혜였다. 한지혜는 트와이스 신곡 포인트 안무의 특징을 완벽하게 캐치, 상큼하게 따라했다. 이에 MC 붐은 “아이돌 느낌이다”라며 감탄했다. 한지혜는 민망해하며 부끄러운 반응을 보였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다현은 최근 새로 생긴 취미도 공개했다. NEW 편셰프로 등장한 김규리가 화가로 활동하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자 다현은 관심을 보이며 “저도 그림 배운 지 조금 됐다. 아크릴로 꽃을 그린다. 그림 그릴 때는 다른 생각들을 잊고 오직 그림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더라”라며 그림 그리기 취미에 푹 빠진 경험담을 수줍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신곡 ‘Talk That Talk’의 상큼한 포인트 안무부터 취미 활동까지 공개하며 ‘편스토랑’의 스페셜MC로 활약한 트와이스 다현의 이야기는 2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