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새 앨범 ‘ONE’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 공개 ‘기대감↑’
연예 2019/10/31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의 새 앨범 ‘ON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31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의 새 앨범 ‘ON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Make This’를 비롯해 수록곡인 ‘Love It’, ‘Not Afraid’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은 신화, 방탄소년단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미니 1, 2집에서 보여줬던 1TEAM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Make This’를 통해 1TEAM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두 번째 트랙인 ‘Love It’은 감미로운 랩과 보컬 멤버들의 트렌디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있으며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 ‘Not Afraid’는 멤버 BC에 이어 ‘정훈’이 처음으로 곡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청아한 톤의 클린 기타 사운드와 후렴구의 서정적이면서도 폭발하듯 고조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오늘(31일)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한층 성장한 1TEAM만의 음악 스타일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1TEAM 'ONE’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