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11월 6일 두 번째 팬콘 개최…새 미니앨범 ‘ONE’ 최초 공개
연예 2019/10/27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이 두 번째 팬콘을 개최한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두 번째 팬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1TEAM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통해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팬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1TEAM의 두 번째 팬콘은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것으로,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활동 당시 국내외 수많은 팬들이 보내준 성원과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개최, 이번 팬콘에서 1TEAM은 신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난 후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과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과 더욱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약 3개월 만에 컴백하는 1TEAM은 그 동안 1TEAM만의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멤버들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어,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컴백을 예고한 1TEAM이 두 번째 팬콘에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는 11월 6일 두 번째 팬콘을 개최한다”며 이어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팬콘인 만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분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28일 오후 8시 YES24티켓에서 진행되는 티켓 오픈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6일 새 앨범 ‘ONE’의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1TEAM의 두 번째 팬콘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YES24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