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새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 MV 무드 티저 공개
연예 2019/11/01 2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의 새 앨범 ‘ONE’의 타이틀곡 ‘Make This’ M/V 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의 새 앨범 ‘ONE’의 타이틀곡 ‘Make This’ M/V 무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분위기 속 1TEAM의 모습을 멤버들 개개인의 원샷(one-shot)을 통해 강렬해진 콘셉트로 돌아온 1TEAM에 대한 호기심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무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은 신화, 방탄소년단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타이틀곡 ‘Make This’를 통해 1TEAM만의 강렬함과 파워풀한 모습을 담아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Make This’는 강렬하고 화려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1TEAM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오늘(1일) 1TEAM의 새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의 M/V 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1TEAM만의 강렬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6일 발매되는 새 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1TEAM 타이틀곡 ‘Make This’ 무드 티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