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DNA연구소X’ 윤시윤, 표정 9종세트+이모티콘 공개 ‘귀여움 폭발’
연예 2019/03/12 0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연애DNA연구소X’의 MC 윤시윤이 변화무쌍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윤시윤은 MBN ‘연애DNA연구소X’를 통해 매회 연애에 실패한 주인공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뭉클한 감동,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MC이자 연애코치로 활약 중이다. 그는 주인공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남다른 위로를 건네며 보는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1일 MBN ‘연애DNA연구소X’는 공식 예능 SNS계정을 통해 “매력넘치시윤, 이러니 안 반해? 귀여움 유발하는 멍~시윤부터 멋짐 대폭발한 멋있시윤까지! 대체 이분 매력의 끝은 어디임?”이라는 글과 윤시윤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표정 9종 세트’를 게재했다. 

방송 중 윤시윤의 다양한 표정이 시청자들을 시선을 끌자 MBN측이 제작한 것.

공개된 사진에는 ‘빵터졌시윤’, ‘귀엽시윤’, ‘멍했시윤’, ‘놀랐시윤’, ‘감탄했시윤’, ‘흠칫했시윤’, ‘부끄럽시윤’, ‘진지했시윤’, ‘멋있시윤’ 등 총 9가지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윤시윤은 MC로서 가지각색 감정이 담긴 표정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주인공의 사연과 에피소드에 흥미와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에 많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표정과 상황들을 재치있게 표현한 SNS용 ‘윤시윤 이모티콘 16종’도 공식 계정에 함께 공개했다. 

그가 출연중인 MBN ‘연애DNA연구소X’는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