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유승우, 달콤 보이스로 ‘구르미 그린 달빛’ OST 포문 연다
연예 2016/08/22 16:20 입력

100%x200

‘구르미 그린 달빛’ 첫 사운드 트랙 소유-유승우,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 공개
“잠은 다 잤나봐요”…소유X유승우,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 사랑 테마곡 공개 ‘심쿵’

[디오데오 뉴스] “잠은 다 잤나봐요”

소유와 유승우가 호흡을 맞춘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첫 번째 사운드 트랙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순수한 미소를 보이는 박보검과 그 미소를 지켜보는 김유정의 모습 등 두 주인공이 그리는 달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극 중 주인공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사랑을 노래하는 테마곡으로서 씨스타 소유가 전하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그대라는 달이 밝아 오늘밤도 잠을 못 이룬다”는 가사가 흘러나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또한, 유승우의 달콤한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여서 극중 로맨틱한 기운데 한층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음악감독 개미와 SG워너비 ‘사랑하자’ 작곡가 김세진이 함께 작업했다.

‘잠은 다 잤나봐요’ 정식 음원은 22일 첫 방송 후 밤 12시(23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이며, 오늘(22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오우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