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이렇게 섹시했나 ‘심멎’
연예 2016/07/25 13:30 입력 | 2016/07/25 13:52 수정

100%x200

이준기 하와이 화보, 섹시한 상남자 매력 발산…“배우로서 가질 수 있는 매력이 큰 사람 되고파”
이준기가 말하는 아이유, “작품 전반을 보는 눈 있어, 칭찬하고파”

[디오데오 뉴스] “이준기, 이렇게 섹시했나”

배우 이준기의 하와이 화보가 공개됐다.

이준기는 패션 매거진 ‘더스타’가 하와이에서 진행한 8월호 커버 화보에서 흡입력 있는 눈빛과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섹시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하와이의 빅아일랜드와 오아후, 두 장소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하와이의 웅장하고 광활한 자연과 어울어진 이준기의 모습은 물론, 얇은 소재의 셔츠와 로브 등으로 연출된 트렌디한 이준기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 이준기 덕분에 촬영 내내 스태프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8월 29일 방영예정인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호흡을 맞춘 아이유에 대해 “가수 출신 배우들이 출연하는지라 내가 도와줘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지은이(아이유)는 작품 전반을 보는 눈이 있었다. 덕분에 전반적인 내용들이 좋아졌고 이런 점에서 지은이를 칭찬해 주고 싶다”며 신작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이어 그는 “아직도 내가 연기자로 부족하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배우로서 수식어가 맞는 위치인가 계속 의심한다”며 연기에 대해 항상 고민하는 열정과 순수함, 겸손함을 보였다.




이준기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까지 담긴 심층 인터뷰는 ‘더스타’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더스타’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